캣콘매직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이 만들어지기까지 - 1
작성자 : M 캣콘매직
등록날짜 : 2017.12.18 16:32
2,998

안녕하세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여 춤추게 만드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을 만든 허경수입니다.

 

ceaf38c61a25344c79a6bdd1d5dd25b3_1522054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마케팅코드 대표 허경수​


오늘은 캣콘매직을 어떻게 만들게 되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캣콘매직을 만들게 된 과정을 가능한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말씀드려 보고자 합니다.

이 모든 것은 10살 때부터 운명처럼 시작되었습니다.

10살 때쯤이었습니다. 집에서 고양이 한 마리를 기른 적이 있었는데 어찌나 애교가 많고 귀여웠던지 혼자 뭔가에 열중하며 놀고 있다가도 오라고 부르면 금새 쪼르르 달려와 몸을 비벼대며 제 발을 간지럽히기도 하고 또 어떤 때는 누워있을 때 살금살금 배 위를 기어 올라와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다가 입술과 코를 콕 하고 깨무는가 하면 배에 올라타 자리를 잡고 앉아 쌔근쌔근 거리며 곤히 잠들기도 하는 등 녀석이 날마다 보여주는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에 저는 그만 온 마음을 빼앗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저와 녀석은 자주 시간을 보내며 친구보다 더 친구 같고 가족보다 더 가족 같으며, 친구와 가족을 뛰어넘어 어느덧 영혼까지도 통할 것 같은 사이가 되었습니다. 적어도 고양이에 대한 저의 생각이 완전히 뒤 바뀌는 일이 있기 전까지는 말이지요.

그리고 그러한 고양이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뒤 바뀌는 일은 어느 따뜻한 봄날에 일어났습니다.

3542386026_5ab081998a4da_15215169535665.

녀석은 어떤 때는 집안에 있었고 어떤 때는 밖을 자유로이 돌아다녔는데 어느 날 동네에 나와 길을 가다가 저는 우연히 녀석과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평소처럼 사랑의 눈길을 가득 머금으며 “야옹~”하며 이리 오라고 불렀습니다. 그런데 충격적이게도 녀석은 그러한 저의 사랑스런 눈길과 오라는 신호를 무시하고 경계를 하더니 ‘휙’하고 도망가는 것이었습니다!

집 안에선 갖은 애교를 다 부리며 영혼까지도 내어 줄 것 같던 녀석이 집 밖에선 저를 완전히 낯선 사람 취급하며 경계를 하며 도망치기 바빴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 때 전 마치 사랑하던 사람에게 버림이라도 받은 듯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렇기에 그러한 충격으로 인해 하루 종일 시무룩해 있었고 저녁에 그러한 저의 모습을 본 형이 무슨 일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래서 낮에 있었던 일을 그대로 말하자 얘기를 가만히 듣고 있던 형은,

“경수야, 고양이는 사람보단 자신의 서식공간에 더 안정을 느끼는 동물이란다. 고양이가 집에서 사람을 잘 따르는 이유는 집을 자신의 안정적인 서식공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지. 그래서 집안에선 사람을 잘 따르다가도 집만 벗어나면 경계를 하는 경우가 많단다. 하지만 개는 고양이와는 달리 서식공간과는 상관없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안정감을 느끼지. 그래서 집 밖에서나 집 안에서나 항상 사람을 잘 따른단다. 이것이 고양이와 개의 가장 큰 차이지. 그러니 고양이가 설사 집 밖에서 널 모른 채 한다고 해도 고양이의 원래 습성이 그러한 것이니 너무 서운해하지 마려무나.”

형의 자상한 설명을 듣고 나서야 저는 비로소 낮에 녀석이 저를 당황시킨 행동이 이해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일을 계기로 저는 고양이란 동물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때 정확하게 알게 된 사실은 모든 것을 사람(주인)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개와는 달리 고양이의 인간에 대한 믿음은 한결 같은 것이 아니라 상황과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이었습니다.

즉, 고양이는 개에 비해 매우 자기중심적이며 상황에 따라 주인에 다가가 친근함을 표현하다가도 상황이 변하면 곧바로 처음 보는 남처럼 경계한다는 것입니다. 고양이는 개에 비해 그만큼 변덕이 심하고 까다로운 동물인 것입니다.

저는 이후에 어른이 되어서 기획과 마케팅 일을 하며 자연스럽게 고객의 심리를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저는 고객의 심리가 개보단 변덕이 심하고 까다로운 고양이에 훨씬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객은 고양이처럼 늘 의심과 경계의 마음을 가지고 있기에 제품과 서비스를 파는 판매자를 쉽게 믿지 않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이리저리 까다롭게 따지는 경우가 많으며 어느새 의심과 경계를 풀고 충직한 고객이 되는 것 같았다가도 제품 혹은 서비스에 아주 작은 하자라도 생기거나 다른 곳에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그쪽으로 옮겨갑니다.

한 번 고객이 되었다고 언제나 주인만을 생각하는 개처럼 평생 충성하는 평생 고객이 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 다른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곳이면 기존 업체의 제품과 서비스는 금방 모른체하고 다른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주저 없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같은 소비자의 행동은 너무나 당연한 것입니다. 똑같은 돈으로 이왕이면 더 싸고 더 많으며 더 질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것이 고객의 본능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판매자에겐 불행하게도 고객의 이러한 고양이 같은 성향은 마치 끝이 없는 것처럼 갈수록 더욱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고 있고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가 오픈 되어 공유되고 있으며 판매자간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어 고객의 선택권은 끝이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되었고 그러한 막강한 선택권으로 무장된 고객의 힘이 그렇잖아도 영악한 고양이 같은 고객을 더욱더 영악해지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판매자는 잘해 주는데도 고개를 갸우뚱거리면서 의심하며 쉽게 다가오지 않으며 충분히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결코 친해지지 않고 다 잡았다고 생각하는데도 결코 잡히지 않으며 완전히 내 것이 되었다고 생각했는데도 어느새 손아귀를 벗어나며 결코 완벽하게 내 것이 되지 않는 그런 수많은 고양이 같은 고객을 상대로 사업을 해야 하는 냉혹한 현실에 직면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제 당신은 고양이 같은 영악한 고객을 제대로 유혹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니 유혹하는 것만으론 부족합니다. 유혹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당신이 마음먹은 대로 마음껏 조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아가 조종할 수 있는 정도를 넘어 고객이 당신과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좋아서 당신 앞에서 신나게 춤까지 추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고양이 같은 고객으로 인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전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고양이 같은 고객을 단지 유혹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마음먹은 대로 마음껏 조종하거나 한 걸음 더 나아가 춤까지 추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이 바로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여 춤추게 만드는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 캣콘매직입니다.

계속해서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캣콘매직 창시자이자 마스터/캣콘매직 강사 및 컨설턴트>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Comments

2 Derek
저 정말 강의듣고싶습니다.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등의 반응율 3배×10배이상 높이는 방법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catcon magic) - [책(book)]
캣콘매직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캣콘매직 소감한마디!
광고를 해도 상담 손님이 늘지 않다가 캣콘매직을 홈페이지에 적용하자마자 상담 손님이 3배 이상 늘었습니다.
원제 OO연구원 | 임정환
캣콘매직 덕분에 연봉 1억원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캣콘매직을 통해 저에게 희망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H보험 사원 | 한종환
캣콘매직은 블로그 마케팅과 광고, 다른 마케팅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마케팅 문제와 매출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구OO 쇼핑몰 팀장 | 허채윤
주로 페이스북 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을 했었는데 캣콘매직을 더하자 매출이 눈에 띄게 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
F&c 홍보팀장 | 이강준
광고와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만을 알았던 저에게 캣콘매직은 가장 좋은 마케팅 무기가 되었습니다.
Onk 대표 | 이관호
늘어난 광고비에 매출은 갈수록 줄고 고민이 깊어가는 분들에게 캣콘매직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OO다슬기 쇼핑몰 대표 | 조병찬
캣콘매직을 쇼핑몰에 적용한 후, 광고비를 줄였는데도 신기하게 매출은 그대로 나오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참OO 쇼핑몰 대표 이강수
쇼핑몰 창업을 위해 안 들어본 강의가 없는데요. 캣콘매직만큼 결정적인 방법은 보지 못했습니다. 좋은방법 감사합니다.
쇼핑몰 창업 예정자 장진식
캣콘매직은 매출을 올리는 가장 현실적인 마케팅방법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마케팅방법이 나와 너무나 반갑습니다.
다음 카카오 패스모바일 총괄 |정용준
[저자직강] 단, 하루만에 끝내는!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3배~10배이상 올리는 방법 - [1:1 강의 + 컨설팅]
더보기 +
마케팅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아닌 돈을 잘 버는 사람이 되는 방법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 놀면서도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3 ~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만들기 - [컨설팅]
컨설팅 자세히보기 +
무료지만, 단순한 홈페이지 진단이 아닙니다.
비즈니스 자체에 대한 근본적인 해법을 모색하고 그 관점에서 홈페이지가 제대로 만들어졌는지 분석하는 비즈니스 컨설팅입니다! - [무료진단]
차 안 공기가 안좋다는 문제제기를 하고 있는데 밝은 표정의 사진을 사용해 앞뒤가 안맞는 문구와 사진입니다(이 사진은 6단계 '이용가치 제시'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웃고 있는게
+1
'아 이렇게 깨끗한 차량을 타고 싶다!'라는 느낌을 전달해야 하지만, 평범한 차량 사진과 각종 유해가스 필터링, 초미세먼지 및 125종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이산화질소 이산화황 효과적인
+1
첫 번째 영상 초반에 보면 유난히 미세먼지가 심한 3~6월이라고 나와있는데 이왕이면 '이젠 1년 내내 심한 미세먼지' 라고 하는게 어떨까 생각되네요. 거기에 1년 동안 먼지 수치가 계속 심각하
+1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수술 소개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아이웰 성형외과가 인증받은 인증서,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운영진)이 노출 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남성 수술은 다르다고
+1
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도 나름 사정이 있어서 눈과 입을 가린 것이겠지만, 눈과 입을 가리니 얼마나 인상이 좋아졌는지 알 수가 없네요. 안면윤곽 수술의 핵심은 말씀하신 것처럼
+1
"저도 평소에 신습니다. 예전에 키가 커지고 싶은 고민이 있어 고객입장에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피노키오 키높이 신발로 소개팅, 결혼, 취업 모두 성공하세요!"' 그렇게 하면, '7단계 : 운영
+1
비슷한 가격의 다른 제품들은 메이드인 차이나, 키노피오는 메이드인 코리아 라는 사진을 첨부하면 더 극대화 될 것 같습니다. 그 밑엔 6개월 간의 검토 및 수정과정인데 가능하다면 1개월, 3개
역시 IU에 대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식약처 기준 권장 섭취량보다 이렇게 많이 섭취해도 문제가 없는지 or 좋은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한방울이 아니라 한컵을 먹
+1
철저한 사후관리는 3개월관 무료로 진행하는 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인데 다른 경쟁사에는 없는 제도 입니다. 그래서 오직 '핀스피치'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 이라고
+1
생수를 저울로 잰 후 측정 된 무게가 나온 사진을 첨부하여 생수 12병의 무게가 얼마인지 눈으로 보여주면 '객관적 증거제시'로서의 객관성을 더욱 높여주어 방문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강하게
+1
'예약 판매로 제품이 많이 팔리었다. 이만큼 우리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사고 있다'라고 노골적으로 PR하고 있는데요. 이를 객관적인 사실로 받아들일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합
+1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 돔 구조' 문구를 '베어풋사이언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연구 결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 돔 구조'라고 변경하여주면 다른 아이템과의 차별성을 더욱
+1
  • 차 안 공기가 안좋다는 문제제기를 하고 있는데 밝은 표정의 사진을 사용해 앞뒤가 안맞는 문구와 사진입니다(이 사진은 6단계 '이용가치 제시'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진… 1
  • '아 이렇게 깨끗한 차량을 타고 싶다!'라는 느낌을 전달해야 하지만, 평범한 차량 사진과 각종 유해가스 필터링, 초미세먼지 및 125종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이산화질소… 1
  • 첫 번째 영상 초반에 보면 유난히 미세먼지가 심한 3~6월이라고 나와있는데 이왕이면 '이젠 1년 내내 심한 미세먼지' 라고 하는게 어떨까 생각되네요. 거기에 1년 동안 먼… 1
  •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수술 소개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아이웰 성형외과가 인증받은 인증서,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운영진)이 노출 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남성 … 1
  • 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도 나름 사정이 있어서 눈과 입을 가린 것이겠지만, 눈과 입을 가리니 얼마나 인상이 좋아졌는지 알 수가 없네요. 안면윤곽 수술의 핵심은 말… 1
  • "저도 평소에 신습니다. 예전에 키가 커지고 싶은 고민이 있어 고객입장에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피노키오 키높이 신발로 소개팅, 결혼, 취업 모두 성공하세요!&#… 1
  • 비슷한 가격의 다른 제품들은 메이드인 차이나, 키노피오는 메이드인 코리아 라는 사진을 첨부하면 더 극대화 될 것 같습니다. 그 밑엔 6개월 간의 검토 및 수정과정인데 가능…
  • 역시 IU에 대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식약처 기준 권장 섭취량보다 이렇게 많이 섭취해도 문제가 없는지 or 좋은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한방… 1
무료진단신청 +
어떠한 상황과 조건에서도
고객(상대방)을 당신 맘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까?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상대방(고객)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진정한 마법사되기 - [2단계 프로그램]
[ 1단계 : 마법능력 트레이닝 ]
[ 2단계 : 마법사과정 ]
실시간진행현황(트레이닝, 마법사과정 통합)
  • 김용민님, 마법능력 트레이닝룸이 세팅되었습니다.
  • 최종권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미션 1단계] 진행중입니다.
  • 이정임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4단계] 진행중입니다.
  • 이상진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미션 8단계] 진행중입니다.
  • 안성준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완료하였습니다.
  • 김병철님, 마법사과정 [5단계] 진행중입니다.
  • 변해권님, 마법사과정 [1단계] 진행중입니다.
  • 임환동님, 마법사과정 [5단계] 진행중입니다.
  • 이성자님, 마법사과정 [6단계] 진행중입니다.
  • 최종권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준비중입니다.
당신의 능력이 뼈속,유전자부터 바뀝니다!
마법트레이닝 + 마법사과정 +
마케팅강사, 컨설턴트, 홈페이지제작자 여러분!
그리고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자 여러분!

마케팅을 해야 한단 생각에 여러분은 지금, 돈을 너무 어렵게 벌고 있습니다!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단, 3개월안에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를 성공시킬 수 있는 방법과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히보기 +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고객과 매출이 3배 ~ 10배 이상 늘어나는! 쇼핑몰, 홈페이지 이렇게 만들어라!
[국내유일]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3 ~ 10배이상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연구실 - [데이터랩(Data Lab)]
데이터랩 바로가기 +
이거 안 읽고 나가면 진짜 손해!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3 ~ 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싶은 분, 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