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콘매직이란? 이런분께추천!
①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쇼핑몰,홈페이지운영자]캣콘매직을 홈페이지에 적용하면,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M 허경수
등록날짜 : 2017.12.19 2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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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지금까지 진짜 마케팅을 배운 적이 없다!

최근 페이스북을 하게 되면서 현재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저에 대한 정보를 보고 한 번 만나보고 싶다는 연락을 해오게 되어 2017년 2월 5일 ~ 2017년 2월 28일까지 약 3주일간 약 20여명의 소상공인과 개별적으로 미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미팅은 2월 28일까지만 진행하고 종료하였습니다.)

그러데 제가 미팅을 진행하면서 놀랐던 건 그렇게 해서 만났던 분들 중엔 이미 수 백 만원이나 하는 3개월짜리 마케팅 강의를 들었던 분, 한 번에 500만원이나 하는 고가의 마케팅 강의를 들었던 분, 유명하다고 하는 강의란 강의는 모두 찾아 다니며 지금까지 30개 이상의 마케팅 강의를 들었던 분, 1박 2일 코스로 진행되는 집중 마케팅 강의를 들었던 분, 한 창 뜨거웠던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만 각각 다른 곳에서 4번 이상 들었던 분 등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마케팅 강의를 한 번도 들어보지 않은 분들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더 놀랐던 이유는 지금까지 그렇게 많은 돈을 써가며 강의를 들었음에도 90% 이상이 정작 변한 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는 사실에 있었습니다.

만났던 대부분의 분들이 내용과 매출 면에서 아무런 변화가 없는 자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보여주며 기존 강의 업계에 대한 분노와 억울함까지 호소하며 답답해 했고, 심지어는 앞날에 대한 불안함과 초조함 그리고 현 상황에 대한 절박함으로 눈물을 보이는 분까지 계셨습니다. 그리고 이는 당신이 현재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 걸까요?

당신이 그 동안 광고와 홍보를 해도 매출이 늘지 않았다면, 매출에 비해 광고비 비중이 높았다면,

블로그마케팅 강의를 들었거나 실행했는데도, 이메일마케팅 강의를 들었거나 실행했는데도, 페이스북마케팅 강의를 들었거나 실행했는데도, 지식인마케팅 강의를 들었거나 실행했는데도, 기타 온라인 마케팅 강의를 들었거나 실행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되었다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블로그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등의 컨텐츠 마케팅에 지쳤다면,

그 이유는,

당신이 그 동안 배운 것은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치밀하고 정교하게 자극하여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듦으로써 쇼핑몰(홈페이지)의 구매전환율과 각종 광고 및 마케팅의 반응율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방법론이 아닌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의 각종 매체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체사용법과 형식적 기법에 치중한 마케팅 기법이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을 하고, 페이스북마케팅을 하고, 인스타그램마케팅을 하고, 카페마케팅을 하고, 이메일마케팅을 하고, 스텝메일 마케팅 등 기타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TV광고를 하고 신문광고를 하고 인터넷광고를 하는 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인스타그램마케팅, 카페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TV광고, 신문광고, 인터넷광고 등을 어떻게 해야 더 많은 고객이 읽게 만들고 클릭하게 만드는지 알아야 하는 것이며,

그렇게 각종 마케팅과 광고를 통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찾아온 고객이 어떻게 해야 제품 또는 서비스상세페이지를 더 많이 읽게 만들고 더 많은 사람이 제품을 구매 또는 서비스를 신청하게 만들 수 있는지 그 원리와 방법, 기술을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쇼핑몰과 홈페이지 운영으로 성공하고자 한다면 물론 블로그, 페이스북, 이메일, 각종 광고 등을 하기 위한 매체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체사용법과 관련한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익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블로그, 페이스북, 이메일, 광고 등의 각종 매체에 담을 마케팅 내용을 어떻게 구성하면 반응을 극대화하도록 구성할 수 있는지 고객 설득의 원리와 방법, 기술을 먼저 익혀야 하는 것입니다.

쇼핑몰, 홈페이지 - 어떻게 하면 더 사게 만들까?
블로그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반응하게 만들까?
이메일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읽게 만들고 더 반응하게 만들까?
언론홍보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신뢰하게 만들까?
페이스북(SNS)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공감하게 만들까?
기타 온라인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반응하게 만들까?
TV, 신문 광고 - 어떻게 하면 더 보게 만들고 더 반응하게 만들까?
온라인 광고 - 어떻게 하면 더 보게 만들고 더 클릭하게 만들며 반응하게 만들까?

쇼핑몰도, 홈페이지도, 블로그마케팅도, 카페마케팅도, 이메일마케팅도, 언론홍보마케팅도, 페이스북마케팅도, 인스타그램마케팅도, 스텝메일마케팅도, 기타 온라인 마케팅도 모두 같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언론홍보 마케팅, SNS 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또 그 어떤 새로운 마케팅이 나와도 본질은 결국 이것 하나입니다. 어떻게 사게 만들까?

그 어떤 새로운 마케팅방법론이 나와도 말만 조금씩 다를 뿐 하늘 아래 이 어떻게 사게 만들까를 벗어나는 그 어떤 마케팅 방법론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에도 그러하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사게 만들까가 바로 마케팅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이 어떻게 사게 만들까의 문제만 해결할 수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동안 마케팅의 본질인 설득에 초점을 맞춰 어떻게 사게 만들까에 대한 원리와 방법론을 제시하는 책과 강의가 없었기에 당신이 아무리 많은 마케팅 책을 읽고 비싸고 다양한 강의를 들었다고 한들 저는 당신이 지금까지 마케팅을 제대로 배운 적이 없다고 말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마케팅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해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따라서 당신에게 지금 시급한 것은 무엇보다도 마케팅의 본질이자 모든 마케팅을 관통하여 모든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어떻게 사게 만들까의 문제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을 갖는 것입니다.

만일 그렇지 못한다면 당신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블로그마케팅이니, 페이스북마케팅이니, 인스타그램마케팅이니, 이메일마케팅이니, 언론홍보마케팅이니, 스텝메일마케팅이니 하는 등의 각종 마케팅방법론을 아무리 열심히 쫓아다니며 배우고 익혀도 제대로 써먹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 동안 놓치고 있었던 것,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하는 그것이 바로 마케팅의 본질이자 모든 마케팅 문제 해결의 핵심열쇠가 되는 어떻게 사게 만들까인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어떻게 사게 만들까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이 바로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입니다.

왜냐하면 캣콘매직은 인간의 표면구매심리가 아닌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자극하여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캣콘매직을 구성하고 있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는 표면구매심리뿐만 아니라 그 밑을 흐르고 있는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까지 자극하도록 정교하게 구성되어 있고 그러한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자극하기 위해 그 시작점을 세계최초로 ‘고객이 왜 사지 않는지, 사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가 무엇인지’를 밝히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캣콘매직을 적용한 홈페이지의 상품(서비스)설명페이지나, 제안서, 전단지, 각종 광고, 마케팅 글 등을 접하게 되면 아무리 고양이 같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객이라도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설득되어 저절로 구매버튼을 누르게 되거나 전화를 하거나 클릭을 하게 됩니다. 아무리 고양이 같은 고객이라 할지라도 뻔히 알면서도 당하며 이러한 캣콘매직의 마법에 여지없이 걸려들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캣콘매직을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이라 부르는 것이고 그러한 마법의 리모콘을 제대로 사용하게 될 때 저와 제 고객들이 그랬듯 당신도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지 간에 충분히 달성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캣콘매직으로 당신의 홈페이지가, 당신의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운명이 바뀐다!

그래서 당신은 이러한 캣콘매직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임으로써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스텝메일 글쓰기, 기타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등에 적용하여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여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필요한 파트너나 자금을 유치하기 위한 제안서를 만드는데 적용하여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당신의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캣콘매직은 특정 분야나 특정 플랫폼에만 적용되는 전형화 된 방법론이 아니라 설득에 초점을 맞춰 기존의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카페/지식인, 이메일, 언론홍보, SNS, 제안서, 전단지, 자기소개서 등 그 분야와 형태에 상관없이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 또는 당신이 설득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체계적이고 정밀하게 구성된 설득의 원리와 방법을 담고 있는 공식과 체계로,

당신은 지금까지와는 달리 구매전환율이 현재보다 3~10배이상 높은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법, TV/신문 등의 광고 및 구글/페이스북 등의 인터넷 광고를 비롯한 전단지 DM 등의 반응율을 지금보다 3~10배이상 올리는 방법,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이메일 등의 컨텐츠에 대한 반응율을 3~10배이상 올리는 마케팅 글쓰기 방법,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서 만드는 법, 서류전형 및 면접합격율이 크게 증가하는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 등을 개별적으로 따로 배우지 않아도 캣콘매직 하나만 알면 나머진 모두 저절로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아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캣콘매직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아이템이 어떤 점이 부족한지,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당신의 사업 아이템을 최적화하여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사업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을 홈페이지와 각종 마케팅에 적용할 경우 구매전환율과 반응율을 극대화시켜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데,

이렇게 홈페이지와 각종 마케팅에 적용할 경우 고객과 매출이 늘어난다는 것은 곧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가 잘 팔리거나 마케팅에 대한 반응율을 높이는 기준 요소로 작용한다는 얘기이며, 따라서 잘 팔리도록 만들거나 마케팅에 대한 반응율을 높이도록 만들기 위해선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구성하면 된다는 얘기이기에,

만일 당신이 취급하고 있는 아이템이 캣콘매직 관점에서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요소 중 어떤 요소가 부족한지를 살펴보고 부족하거나 제대로 구현되지 않은 요소를 보완하거나 제대로 구성하여 주면 그 만큼 아이템을 고객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보완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마케팅이 문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반응이 잘 일어나지 않을 경우, 도대체 ‘내 아이템이 도대체 뭐가 문제지?’ 하며 고민하는 분들은 캣콘매직을 통해 구매설득의 관점에서 어렵지 않게 자신의 아이템이 어떤 점이 부족한지, 어떻게 보완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되고 그렇게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어 사업에 성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이 캣콘매직을 알고 있어야 하는 정말로 중요한 이유에 대해 말씀 드리면,

캣콘매직을 활용하여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기획하고,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스텝메일 등의 마케팅 글쓰기를 하며, TV광고/신문광고/페이스북광고/각종 인터넷광고/각종 오프라인광고/전단지 등의 각종 광고들을 기획하여 진행하는 것은 가능한 당신이 직접 하는 것이 좋은데 왜냐하면,

마케팅강의업체가, 마케팅강사가, 마케팅대행사가, 홈페이지제작업체(자)가 당신만큼 캣콘매직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도 않을 뿐더러 설사 그들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들이 요구하는 만큼의 대가를 지불하면서 그들에게 일을 맡긴다고 해도 결국 그들에겐 당신의 일이 남의 일을 대신해 주는 것일 뿐 누구도 당신 일에 대해 당신만큼 고민하지도 않고 해주지도 않는 것이 엄연한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내 사업과 나의 운명을 전적으로 남에게 의지하는 것은 충분히 지혜롭지 못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업이 어느 정도 규모가 커져 당신이 직접 하지 않아도 믿을만한 직원을 충분히 고용할 수 있게 되기 전까진 당신이 모든 것을 직접 챙겨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직접 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사정이 있어 그들에게 홈페이지제작이나 각종 광고를 만드는 일과 각종 마케팅대행 등의 업무를 맡겨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 경우엔 캣콘매직을 통해 당신이 마케팅의 전문가라는 모습을 보여주며 당신이 직접 지휘자이자 감독관이 되어 일이 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업무를 지시하고 업무를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그들이 잘하는지 못하는지 제대로 감독하여 그들이 전적으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심부름꾼으로 그들을 당당히 부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일 그렇지 못하다면 모두가 그렇진 않겠지만 그들은 당신을 비전문가로 생각하여 현란한 마케팅 지식으로 당신을 현혹시켜 곳곳에서 필요한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을 당신이 지출하도록 만들거나 이후에도 그들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게 만드는 등 당신도 모르는 사이 당신을 그들의 돈줄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당신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부딪히게 되는 사실상 거의 모든 문제에 캣콘매직이 관통하며 캣콘매직 하나로 상당부분 해결할 수 있기에 캣콘매직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핵심열쇠가 되는 것이며 그렇기에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선 그러한 사업 성공의 핵심열쇠인 캣콘매직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임으로써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으며,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스텝메일 글쓰기, 기타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페이스북 광고 등에 적용하여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고,

또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여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으며,

당신의 사업에 필요한 파트너나 자금을 유치하기 위한 제안서를 만드는데 적용하여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당신의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등,

이 모든 것들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하나만 알면 나머진 저절로 모두 알게 되는 고객을 내 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이란 도대체 무엇이며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이 캣콘매직을 당신 것으로 만들기를 원한다면 그러한 당신이 매우 실제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아래의 몇 가지 방법을 당신에게 추천드립니다.

- 캣콘매직 책[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고객을 내 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고객을 내 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이란 도대체 무엇이며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캣콘매직을 만드는 자세한 원리와 방법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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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법사과정

'저절로 글쓰기가 되는 기술, 자연기술법'을 통해 마법의 힘인 마케팅력을 터득,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고객(상대방)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진정한 마법사 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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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림마법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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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랩(Data L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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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도 춤추게 만들고 싶은 고양이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책과, 강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마법사과정을 통해 캣콘매직을 알고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에서 그치지 말고 이젠 당신의 고양이를 제대로 공략하여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지 성공적으로 달성시켜 줄 당신만의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이 부분에서 캣콘매직을 직접 개발하고 캣콘매직을 적용하여 오랫동안 많은 성공사례를 만든 저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캣콘매직 컨설팅을 통해 당신의 고양이를 제대로 공략하여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지 성공적으로 달성시켜 줄 당신만의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을 만들 수 있고 그럼으로써 당신의 비즈니스와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각종 목적을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고양이를 제대로 공략하기 위한 나만의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3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로 바꾸는 방법​
캣콘매직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캣콘매직 창시자이자 마스터/캣콘매직 강사 및 컨설턴트>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Comments

캣콘매직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캣콘매직 소감한마디!
광고를 해도 상담 손님이 늘지 않다가 캣콘매직을 홈페이지에 적용하자마자 상담 손님이 3배 이상 늘었습니다.
원제 OO연구원 | 임정환
캣콘매직 덕분에 연봉 1억원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캣콘매직을 통해 저에게 희망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H보험 사원 | 한종환
캣콘매직은 블로그 마케팅과 광고, 다른 마케팅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마케팅 문제와 매출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구OO 쇼핑몰 팀장 | 허채윤
주로 페이스북 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을 했었는데 캣콘매직을 더하자 매출이 눈에 띄게 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
F&c 홍보팀장 | 이강준
광고와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만을 알았던 저에게 캣콘매직은 가장 좋은 마케팅 무기가 되었습니다.
Onk 대표 | 이관호
늘어난 광고비에 매출은 갈수록 줄고 고민이 깊어가는 분들에게 캣콘매직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OO다슬기 쇼핑몰 대표 | 조병찬
캣콘매직을 쇼핑몰에 적용한 후, 광고비를 줄였는데도 신기하게 매출은 그대로 나오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참OO 쇼핑몰 대표 이강수
쇼핑몰 창업을 위해 안 들어본 강의가 없는데요. 캣콘매직만큼 결정적인 방법은 보지 못했습니다. 좋은방법 감사합니다.
쇼핑몰 창업 예정자 장진식
캣콘매직은 매출을 올리는 가장 현실적인 마케팅방법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마케팅방법이 나와 너무나 반갑습니다.
다음 카카오 패스모바일 총괄 |정용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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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도 나름 사정이 있어서 눈과 입을 가린 것이겠지만, 눈과 입을 가리니 얼마나 인상이 좋아졌는지 알 수가 없네요. 안면윤곽 수술의 핵심은 말씀하신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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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평소에 신습니다. 예전에 키가 커지고 싶은 고민이 있어 고객입장에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피노키오 키높이 신발로 소개팅, 결혼, 취업 모두 성공하세요!"' 그렇게 하면, '7단계 :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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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가격의 다른 제품들은 메이드인 차이나, 키노피오는 메이드인 코리아 라는 사진을 첨부하면 더 극대화 될 것 같습니다. 그 밑엔 6개월 간의 검토 및 수정과정인데 가능하다면 1개월, 3개
역시 IU에 대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식약처 기준 권장 섭취량보다 이렇게 많이 섭취해도 문제가 없는지 or 좋은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한방울이 아니라 한컵을 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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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한 사후관리는 3개월관 무료로 진행하는 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인데 다른 경쟁사에는 없는 제도 입니다. 그래서 오직 '핀스피치'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 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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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를 저울로 잰 후 측정 된 무게가 나온 사진을 첨부하여 생수 12병의 무게가 얼마인지 눈으로 보여주면 '객관적 증거제시'로서의 객관성을 더욱 높여주어 방문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강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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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판매로 제품이 많이 팔리었다. 이만큼 우리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사고 있다'라고 노골적으로 PR하고 있는데요. 이를 객관적인 사실로 받아들일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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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 돔 구조' 문구를 '베어풋사이언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연구 결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 돔 구조'라고 변경하여주면 다른 아이템과의 차별성을 더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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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 안 공기가 안좋다는 문제제기를 하고 있는데 밝은 표정의 사진을 사용해 앞뒤가 안맞는 문구와 사진입니다(이 사진은 6단계 '이용가치 제시'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진… 1
  • '아 이렇게 깨끗한 차량을 타고 싶다!'라는 느낌을 전달해야 하지만, 평범한 차량 사진과 각종 유해가스 필터링, 초미세먼지 및 125종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이산화질소… 1
  • 첫 번째 영상 초반에 보면 유난히 미세먼지가 심한 3~6월이라고 나와있는데 이왕이면 '이젠 1년 내내 심한 미세먼지' 라고 하는게 어떨까 생각되네요. 거기에 1년 동안 먼… 1
  •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수술 소개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아이웰 성형외과가 인증받은 인증서,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운영진)이 노출 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남성 … 1
  • 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도 나름 사정이 있어서 눈과 입을 가린 것이겠지만, 눈과 입을 가리니 얼마나 인상이 좋아졌는지 알 수가 없네요. 안면윤곽 수술의 핵심은 말… 1
  • "저도 평소에 신습니다. 예전에 키가 커지고 싶은 고민이 있어 고객입장에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피노키오 키높이 신발로 소개팅, 결혼, 취업 모두 성공하세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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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단계 : 마법능력 트레이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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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용민님, 마법능력 트레이닝룸이 세팅되었습니다.
  • 최종권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미션 1단계] 진행중입니다.
  • 이정임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4단계] 진행중입니다.
  • 이상진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미션 8단계] 진행중입니다.
  • 안성준님, 마법능력 트레이닝 완료하였습니다.
  • 김병철님, 마법사과정 [5단계] 진행중입니다.
  • 변해권님, 마법사과정 [1단계] 진행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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