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홈페이지 무료진단
저희는 홈페이지만을 분석하는 것이 아닌,
비즈니스도 같이 분석합니다.
비즈니스와 전략을 잘못된 것은 무엇이고 부족한 것은 무엇이며 어떻게 고쳐야 하고 보완해야 하는지를 면밀히 파악하여
비즈니스 자체에 대한 근본적인 해법을 모색하고, 그 관점에서 홈페이지가 제대로 만들어졌는지 분석합니다.
비즈니스 전략이 반영된 것이 홈페이지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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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안 공기가 안좋다는 문제제기를 하고 있는데 밝은 표정의 사진을 사용해 앞뒤가 안맞는 문구와 사진입니다(이 사진은 6단계 '이용가치 제시'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웃고 있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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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렇게 깨끗한 차량을 타고 싶다!'라는 느낌을 전달해야 하지만, 평범한 차량 사진과 각종 유해가스 필터링, 초미세먼지 및 125종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이산화질소 이산화황 효과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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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영상 초반에 보면 유난히 미세먼지가 심한 3~6월이라고 나와있는데 이왕이면 '이젠 1년 내내 심한 미세먼지' 라고 하는게 어떨까 생각되네요. 거기에 1년 동안 먼지 수치가 계속 심각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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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수술 소개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아이웰 성형외과가 인증받은 인증서,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운영진)이 노출 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남성 수술은 다르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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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병원도 나름 사정이 있어서 눈과 입을 가린 것이겠지만, 눈과 입을 가리니 얼마나 인상이 좋아졌는지 알 수가 없네요. 안면윤곽 수술의 핵심은 말씀하신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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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평소에 신습니다. 예전에 키가 커지고 싶은 고민이 있어 고객입장에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피노키오 키높이 신발로 소개팅, 결혼, 취업 모두 성공하세요!"' 그렇게 하면, '7단계 :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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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가격의 다른 제품들은 메이드인 차이나, 키노피오는 메이드인 코리아 라는 사진을 첨부하면 더 극대화 될 것 같습니다. 그 밑엔 6개월 간의 검토 및 수정과정인데 가능하다면 1개월, 3개
역시 IU에 대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식약처 기준 권장 섭취량보다 이렇게 많이 섭취해도 문제가 없는지 or 좋은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한방울이 아니라 한컵을 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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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한 사후관리는 3개월관 무료로 진행하는 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인데 다른 경쟁사에는 없는 제도 입니다. 그래서 오직 '핀스피치'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 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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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를 저울로 잰 후 측정 된 무게가 나온 사진을 첨부하여 생수 12병의 무게가 얼마인지 눈으로 보여주면 '객관적 증거제시'로서의 객관성을 더욱 높여주어 방문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강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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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판매로 제품이 많이 팔리었다. 이만큼 우리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사고 있다'라고 노골적으로 PR하고 있는데요. 이를 객관적인 사실로 받아들일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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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 돔 구조' 문구를 '베어풋사이언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연구 결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 돔 구조'라고 변경하여주면 다른 아이템과의 차별성을 더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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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개봉에서 장착 후 사용까지의 전 과정을 여러 사진 컷으로 구성하여 보여주었더라면 고객이 사용법도 더 쉽게 익힐 수 있고 '6단계 : 이용가치제시 > 사용(활용)법'의 효과로서 보단, '5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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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부분일 경우는 일러스트로라도 표현하여 텍스트 보단 이미지로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좋다는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은 좋은 생각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한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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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상세페이지의 아쉬운 점은 신뢰성이 매우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위 같은 테스트 실험의 경우 신뢰를 높이는 방법은 물론 검증된 기관의 실험과 결과를 보여주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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