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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의 사회.경제적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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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 0.00001%에게 모든 이익이 집중되는 마케팅, 그러나 효과와 효율은 현저히 떨어지는 마케팅,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그것이 바로 대다수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이 지금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면서도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내지 못하는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통한 노출 마케팅이었습니다.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입장에서 그러한 노출 마케팅의 가장 큰 문제점은 광고비를 클릭당(노출당)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그나마 노출당 지불하는 광고비에 비해 효과가 더 좋은 클릭당 광고비 지급방식을 예로 들어 말씀드리겠습니다. 

클릭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은 광고를 클릭하고 해당 링크로 이동한 쇼핑몰이나 판매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광고비는 클릭한 만큼 그대로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이 구매를 해야 비로소 수익이 발생하는 광고주 입장에서는 이러한 시스템은 불합리한 것으로 판매사업에서 이러한 방식의 광고비 지출은 많은 비용 리스크를 차지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한 만큼 모두 구매로 이어진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클릭하고 나서 구매하는 비율은 잘 나와도 1%가 채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또한 그러한 클릭당 광고비도 경쟁시스템을 통해 책정되기 때문에 단가가 엄청나게 비쌉니다.

아무리 광고비 단가가 비싸도 클릭한 사람들이 모두 구매한다면 당연히 안 할 이유가 없지만 클릭하고 나서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이 1%가 채 안되기 때문에 저조한 구매전환율과 심각한 노출 경쟁으로 인한 비싼 광고비로 광고를 통해 판매와 사업을 진행하는 것도 대다수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에게 있어 절대로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오래전부터 강의와 컨설팅을 하며 많은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이 판매와 마케팅, 비싼 광고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것을 수도 없이 접하며,

이런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시스템을 많은 시간과 비용, 노력을 투자하여 계획하고 준비하여 만들게 되었고 그 시스템이 바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은,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이 운영하는 쇼핑몰.홈페이지와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를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인 미라클스토어:센서와 메타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을 통해 서로 연결하여 기존의 광고 시스템이 가지는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훨씬 효율적이고도 강력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은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인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는 메타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과 시스템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커넥트매직은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에 등록한 상품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를 자석처럼 끌어들여 쉽고 빠르게 무한하게 연결되는 '메타연결'을 통해 연결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메타연결 플랫폼인 커넥트매직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할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들은 회원으로 가입해야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할 수 있는데 이러한 커넥트매직의 회원을 '커넥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커넥터'는 비단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뿐만 아니라 채널을 운영하지 않는 개인도 될 수 있습니다.

커넥트매직에 커넥터로 가입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개인은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 상품주소를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을 통해 추천할 수 있고 개인의 경우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또는 자신이 활동하는 커뮤니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추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추천한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해당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가 상품별로 설정한 일정 %의 판매마진을 '커넥터' 수익으로 창출할 수 있게 됩니다.

클릭이 아닌 구매를 해야 '커넥터'에게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은 그러한 수익을 지급하는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입장에서는 앞서서 말씀드린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통한 광고가 클릭당 또는 노출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과는 달리 구매당 광고비를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클릭이 아닌 구매를 해야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이 왜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입장에서 훨씬 이익이 될 수밖에 없는지 둘의 차이점을 통해 좀 더 쉽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당신이 판매.영업조직원에게 '기본급 100만원 + 판매수당'을 지불하는 조건을 가진 판매.영업조직을 운영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물론 고용한 판매.영업직원이 판매능력이 뛰어나서 상품과 서비스를 잘 판다고 하면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겠지만 만일 당신이 고용한 판매.영업직원이 판매능력이 거의 없다고 하면 당신은 곧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판매.영업직원이 상품과 서비스를 잘 팔아야 판매.영업조직을 운영하는 당신에게도 그만큼 수익이 발생하겠지만 판매.영업직원이 판매능력이 부족해 판매를 못해도 당신은 무조건 판매.영업직원에게 기본급 100만원을 지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는 수익이 전혀 없이 판매.영업직원 한 명당 매달 100만원의 비용이 게속해서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상황이 계속된다면 당신은 판매.영업조직을 더 이상 운영하기 어려울 정도로 재정 상황은 악화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판매.영업직원이 판매능력이 없어도 무조건 '기본급'이 나갈 수밖에 없는 광고비 방식이 바로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클릭당 또는 노출당 지불하는 광고비 방식의 광고입니다.

하지만 '기본급 100만원 + 판매수당'에서 기본급 100만원을 빼고 '판매수당'만 지급한다고 하면 사정은 완전히 달라질 것입니다.

판매.영업직원이 판매를 했을 때만 판매수당을 지급하는 것이기에 광고비는 어디로도 새나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합리적인 판매.영업조직 운영자라면 어차피 판매.영업직원에게 지불할 판매수당을 포함하여 상품 및 서비스 가격을 책정했을 것이기에,

당신은 '판매수당'만 지급하는 판매.영업조직을 운영할 경우 판매.영업조직원이 몇 명이든 판매.영업조직 운영에 어떤 재정적 부담도 없을 것이고 어떤 재정적 문제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했을 때에만 판매수당을 지급하는 것과 상품을 팔든 못 팔든 무조건 기본급을 제공하는 것은 재정적 부담과 수익 측면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만약 합리적인 판매.영업조직 운영자라면 가능하다면 당연히 기본급 없이 판매수당만 지급하는 방식으로 영업직원을 고용할 것입니다.

그렇게 상품 및 서비스가 판매되었을 때만 판매수당을 지급함으로써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겪지 않고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과 같은 광고비 지급 방식이 바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의 광고비 지급방식입니다.

앞서서 이미 말씀드렸지만,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를 비롯한 개인 등 '커넥터'에게 그들이 쇼핑몰.홈페이지 판매페이지 주소 링크를 추천하고 그러한 판매페이지 주소 링크를 고객이 클릭한 뒤 구매를 해야만 광고비를 지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입장에서는 어떠한 광고비 부담도 없습니다.
어차피 상품 및 서비스 가격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를 비롯한 개인 등 '커넥터'에게 지급하는 비용까지 포함하여 상품가격을 책정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은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등 광고를 하는 광고주 입장에서 매우 공정한 광고 시스템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엔 그러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이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커넥터'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를 비롯한 개인 입장에서도 과연 공정한 마케팅 시스템인지 살펴볼까요?

사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개인 등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하는 입장에선 자신들이 남긴 추천링크를 클릭하고 난 뒤 구매하지 않고 클릭만으로도 광고비를 받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하는 '커넥터'입장에서는 '구매'보다는 '클릭'이 확률적으로 훨씬 많이 일어나는 일일테니깐요.

그래서 단순하게만 생각해보면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처럼 클릭이 아닌 클릭 후 구매를 해야 지불하는 광고비 시스템을 선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쿠팡 등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시중 제휴마케팅 시스템의 경우에만 그렇고,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은 클릭에 비해 구매는 확률적으로 빈도는 낮지만,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만의 커넥터 체인을 통해 만들어지는 슈퍼커미션 시스템 등 총 5가지 메타연결수익 시스템을 통해, '클릭'당 광고비 지급방식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광고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등의 광고주 입장에서 시중 쿠팡 등의 제휴마케팅 등을 통해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보다 더 많은 광고비를 지불해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하실 수도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비용 자체의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비용 대비 수익이 얼마나 큰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라면,
1만원을 투자하고 순수익 2만원을 버는 것과,
2만원을 투자하고 순수익 10만원을 버는 것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신이 합리적인 사람이라면 당연히 2만원을 투자하고 순수익 10만원을 버는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만이 가진 5가지 메타연결수익 시스템은 그 어떤 제휴마케팅 시스템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개인의 상품 및 서비스 추천에 대한 노력 대비 수익이 높습니다.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 시스템이 10의 노력을 해야 20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은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만이 가진 5가지 메타연결수익 시스템을 통해 1의 노력을 하고도 20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표면적으로 보면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 시스템과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이 비슷해 보여도 실질적인 추천 수익에서는 엄청난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중 제휴마케팅 시스템과는 달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연결'이 아닌, '메타연결'이라는 용어와 개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중 제휴마케팅의 '연결'은 단편적, 폐쇄적, 일시적 '연결'인 반면,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의 '메타연결'은 지속적, 확장적, 기하급수적인 '연결'로 동일한 노력으로 효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집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등의 광고주는 훨씬 적은 비용으로 훨씬 큰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개인 등의 '커넥터'는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 시스템과 기존의 광고비 수익에 비해 노력 대비 훨씬 높은 수익을 자동으로 계속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알바비 정도도 벌지 못하는 쿠팡 파트너스 같은 시중의 일반 '연결'인 제휴마케팅에 비해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알바비 정도가 아닌 사업이라고 말할 정도의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개인 등이 현실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야 더욱 열심히 '연결' 활동을 할 것이고, 또 그렇게 해야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도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팔 수 있는 등 상호이익의 선순환 고리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는 기존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광고보다 훨씬 적은 광고비용으로 훨씬 큰 매출을 자동으로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고,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및 개인은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 시스템에 비해 노력 대비 훨씬 높은 수익을 자동으로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든,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및 개인 모두 손해를 보지 않고 이익을 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하게 되면 클릭을 하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광고비를 무조건 지불해야 합니다.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입장에서는 그러한 클릭을 하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조건 지불해야 하는 광고비는 공기중으로 모두 휘발되어 사라지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이 클릭을 하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조건 지불하는 광고비는 정말로 공기중으로 휘발되어 완전히 사라진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한 광고비는 모두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0.0000001%의 극소수의 플랫폼 사업자에게 그대로 돌아갑니다.

즉,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들이 클릭을 하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조건 지불하는 연간 수조 원 규모의 엄청난 광고비가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0.0000001%의 극소수의 플랫폼 사업자에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네이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의 광고 플랫폼을 통한 광고 시스템은 클릭을 하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조건 지불해야 한다는 점과, 그렇게 클릭을 하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무조건 지불하는 광고비가 0.0000001%에 불과한 극소수 광고 플랫폼 사업 운영자에게 돌아가 사회구성원 극소수에게 부가 독점된다는 점으로 인해,

기존의 광고 시스템은 소득과 분배가 골고루 되어야 더욱 발전하는 건전한 사회.경제적 시스템이 될 수 없도록 막고 있는 매우 불합리하고 불공정한 시스템인 것입니다.

하지만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0.0000001%가 독점한 99%의 부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를 비롯한 커넥터 활동을 하는 개인에게 모두 골고루 돌아갑니다.

그리고 그렇게 0.0000001%에 불과한 극소수에게 99%의 부가 독점되지 않고 개인에게 골고루 돌아가게 만듦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의 경제력과 구매력이 높아지면서 소비가 더욱 활성화되고 그렇게 더욱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생산도 더욱 활발해지는 등 더 건전하고 건강하며 활력 넘치는 사회.경제적 시스템의 선순환 고리가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제가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만든 궁극의 이유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에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및 
개인 등 그 누구도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어느 한쪽의 부를 뺏어 극소수에게 부가 독점되는 기존의 광고 플랫폼과는 달리,
'메타연결'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와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및 개인이 서로 '메타연결'이 되면서 부가가치가 더욱 커지면서 커진 수익을 서로 나누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내가 잘되면 다른 한 쪽은 손실을 보는 것이 아닌, 내가 잘되면 다른 한 쪽도 함께 잘되고, 또 다른 한 쪽이 잘되면 나도 함께 잘되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야 시스템에 속해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와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및 개인 각자가 경제적으로도 잘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도덕적으로도 더 건강해지고 그럴 때 우리 모두가 더욱더 건강하고 잘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저의 사회.경제적 염원이 투영되어 만들어진 것이 바로 지금까지 말씀드린 진정한 공정 공유 경제의 가치를 실현하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이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파는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 운영자라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강력한 마케팅을 자동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대해 아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과 '메타채널'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이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등의 채널(운영자), 개인이라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큰 수익을 자동으로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대해 아래 '메타채널'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이 정부 정책 관련 담당자라면,
아래 '신청.문의'를 클릭하여 문의주시면 공정 공유 경제 시스템을 사회.경제적으로 실현할 수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 대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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