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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한 연결에 의해 자동으로 홍보되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도식도 - 전체 플로우(커미션 발생 흐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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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식도에 나오는 핵심 용어 설명

 

미라클스토어:센서

업계유일 6가지 마케팅센서를 탑재,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드는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으로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면 광고와 홍보 없이도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커넥트매직

미라클스토어:센서와 연동,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및 서비스와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의 홍보자원을 서로 메타로 연결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메타연결 마케팅 플랫폼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및 상품등록을 완료한 뒤, 커넥트매직에 스토어회원으로 가입한 뒤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상품별로 상품명, 상품 구매주소, 커미션(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을 설정해야, 쇼핑몰.홈페이지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스토어회원은 스토어회원 마이페이지에서 커넥터에 의한 자세한 주문데이터(커넥터정보, 주문내역, 커미션내역) 및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은 커넥트매직에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한 뒤에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홍보할 수 있고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 등의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며 커넥터회원 마이페이지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역과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발생한 커미션 수익에 대해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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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카트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 때 선택사항으로 함께 세팅해주는 상품목록 위젯으로, 애드카트를 통해 다른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목록을 보여주고 이를 통해 쇼핑몰.홈페이지를 단순한 판매도구를 넘어 메타연결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메타채널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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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팔기

미라클스토어:센서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버튼으로 쇼핑몰.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구매한 구매고객이든 방문자든 누구나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면 커넥트매직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되고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홍보할 수 있고 있고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 등의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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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연결 마케팅 플로우

 

1.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을 완료하고 쇼핑몰.홈페이지에 상품을 등록 한 뒤, 커넥트매직에서 다시 스토어회원으로 가입하여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상품별로 상품명, 상품 구매주소, 커미션(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을 설정해야, 쇼핑몰.홈페이지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스토어회원은 스토어회원 마이페이지에서 커넥터에 의한 자세한 주문데이터(커넥터정보, 주문내역, 커미션내역) 및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은,

커넥트매직에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한 뒤에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홍보할 수 있고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 등의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며 커넥터회원 마이페이지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역과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발생한 커미션 수익에 대해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

예를 들어 유튜버K가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로그인 한 뒤, 쇼핑몰.홈페이지 상품 구매주소, 예를 들어 B쇼핑몰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홍보합니다.

*커넥터회원으로 로그인 한 뒤,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해야 하는 이유는 그렇게 해야 상품 구매주소에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할 수 있고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통해 구매가 일어났을 때 커미션(첫구매, 재구매, 수퍼커미션)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4. 유튜버K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 방문한 홍길동이, 유튜버K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긴 B쇼핑몰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유튜버K에게 B쇼핑몰 운영자가 해당 상품에 설정한 첫구매.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과 다른 점

a.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의 경우 홍길동이 홍보 링크를 클릭하고 나서 24기간(하루)안에 구매해야 유튜버K에게 홍보수익이 발생하며 24시간이 지나서 구매할 경우에는 홍길동이 아무리 자주 상품을 구매해도 유튜버K에겐 홍보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커넥트매직은 유튜버K가 자신의 채널에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보한 뒤, 채널 방문자인 홍길동이 해당 링크를 통해 해당 쇼핑몰에서 1년 안에만 구매하면 어떤 상품을 구매해도 구매할 때마다 해당 상품에 설정된 첫구매.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유튜버K에게 발생합니다.

 

나아가 홍길동이 상품 구매주소를 클릭한 뒤 1년 안에 회원가입을 하고 구매하면 1년이라는 제한기한마저 완전히 사라지고 10년 뒤에 구매해도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유튜버K에게 해당 상품에 설정된 첫구매.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b.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의 경우 유튜버K가 최초로 남긴 상품 구매주소에 링크되어 있는 상품에 대한 구매가 일어났을 경우에만 유튜버K에게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유튜버K가 B쇼핑몰의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자신의 채널에 홍보했을 경우, 해당 상품 구매주소 링크와 연결된 상품을 홍길동이 구매했을 경우에만 유튜버K에게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B쇼핑몰에는 '가'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상품들도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길동은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홍보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했지만 '가'상품이 아닌 '나'상품을 구매할 가능성도 매우 큽니다. 하지만 그러한 경우에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은 유튜버K에게 홍보수익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커넥트매직은 유튜버K가 B쇼핑몰의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자신의 채널에 홍보하여 홍길동이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홍보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했지만 '가'상품이 아닌 '나'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유튜버K에게는 '나'상품에 설정된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내용을 정리하면 말씀드리면 커넥트매직은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과 달리,

유튜버K가 B쇼핑몰의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자신의 채널에 홍보하여 홍길동이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홍보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했지만, '가'상품이 아닌 다른 어떤 상품을 구매해도 해당 상품에 설정된 커미션(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수익이 발생하며,

 

그것도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처럼 상품 구매주소를 클릭한 뒤 24시간(하루)가 아닌 1년 안에만 구매하면 커미션(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수익이 발생하며, 만약 홍길동이 상품 구매주소를 클릭한 뒤 1년 안에 쇼핑몰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구매하면 홍길동이 해당 쇼핑몰에서 10년 뒤에 구매해도 구매할 때마다 유튜버K에게는 해당 상품에 설정된 커미션(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수익이 발생합니다.

 

바로 이러한 커미션 발생조건의 차이 때문에,

똑 같은 홍보를 해도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과 커넥트매직은 홍보에 따른 커미션 수익이 10배 ~ 100배이상 차이가 납니다.

 

 

5. 유튜버K 채널에 방문한 홍길동이 B쇼핑몰 상품 구매주소를 클릭하여 B쇼핑몰에 방문한 뒤 쇼핑몰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커넥트매직으로 이동한 뒤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홍길동도 유튜버K처럼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홍보할 수 있고 있고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 등의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6~7. 홍길동이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로그인 한 뒤, 자신의 커넥터ID가 포함된 B쇼핑몰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홍보한 뒤,

 

해당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해당 링크를 클릭한 시점부터 1년 안에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홍길순이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홍길동에게는 해당 상품에 설정된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홍길순이 상품 구매주소를 클릭한 시점부터 1년안에 쇼핑몰 회원으로 가입하면 10년이 지나 구매해도 홍길순이 구매할 때마다 해당 상품에 설정된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

 

그리고 이와 동시에,

유튜버K에게는 해당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렇게 홍길동의 홍보로 홍길순이 상품을 구매했음에도 유튜버K에게 슈퍼커미션이라는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는 이유는,

 

유튜버K와 홍길동은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체인 상위커넥터와 하위커넥터로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위 5번을 보면 아시겠지만, 홍길동은 유튜버K가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한 뒤 B쇼핑몰 상품페이지 '구매하기'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버튼을 클릭하여 커넥트매직으로 이동하여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최초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남긴 유튜버K와 해당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쇼핑몰로 이동한 뒤 '나도팔기'버튼을 클릭하여 커넥터매직으로 이동한 뒤 커넥터회원이 된 홍길동 사이에는 유튜버K를 상위커넥터, 홍길동을 하위커넥터로 하는 커넥터체인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커넥터체인은 다단계 시스템과는 달리, 상하 1:1로만 연결)

 

따라서 이러한 커넥터체인 상에서 하위커넥터인 홍길동의 홍보로 인해 홍길순이 구매를 하게 되면 홍길동에게는 해당 상품에 설정된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지만, 유튜버K에게는 해당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비록,

 

유튜버K의 B쇼핑몰 상품 구매주소 홍보과정에서 홍길동이 유튜버K의 하위커넥터가 되었지만 커넥터체인에 의해 상위커넥터와 하위커넥터로 연결된 이후에는,

 

홍길동이 B쇼핑몰이 아닌 A쇼핑몰 상품 구매주소 홍보를 통해 홍길순이 A쇼핑몰 상품을 구매해도 유튜버K에게는 해당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즉, 슈퍼커미션 수익은

커넥터체인을 통해 상위커넥터와 하위커넥터로 연결된 이후에는 하위커넥터가 어떤 쇼핑몰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해도 그러한 홍보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해당 쇼핑몰 해당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 수익이 무조건 발생하는 것입니다.

 

즉, 슈퍼커미션 수익은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과 다단계 시스템 등에는 전혀 없는 커미션 개념으로 쿠팡 등 시중 제휴마케팅과 다단계 시스템처럼 특정 회사 시스템 안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닌 쇼핑몰과 쇼핑몰을 넘나들며 발생하며,

 

이렇게 쇼핑몰과 쇼핑몰을 넘나들며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고 그러한 슈퍼커미션과 같은 특수한 커미션 수익으로 인해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의 홍보자원들이 쇼핑몰과 쇼핑몰을 넘나들며 상품을 홍보하고 소비자와 연결하기에,

 

이러한 연결을 '연결'이 아닌, '메타연결'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meta :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초월'이라는 뜻의 영어, '초월'은 경계와 경계를 거침없이 넘나드는 상태를 말하기에 메타연결은 경계와 경계, 즉 시스템과 시스템을 넘나들면 만들어지는 연결을 의미하며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만든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가 최초로 개념화한 용어)

 

그러한 메타연결을 통한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만든 시스템이 바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이며,

그러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은 메타연결 마케팅 기능을 탑재한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와 메타연결 마케팅 플랫폼 커넥트매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유튜버K가 슈퍼커미션 수익만을 곧바로 집중적으로 늘리고 싶다면 하위커넥터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상품 구매주소 홍보를 통해 쇼핑몰에 방문한 홍길동과 같은 쇼핑몰 방문자가 상품페이지 '나도팔기'버튼을 클릭하여 커넥트매직으로 이동한 뒤 커넥터회원이 되면 자연스럽게 하위커넥터가 되게 만드는 기존 방법과는 달리,

 

쇼핑몰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로그인 한 뒤, 커넥트매직 웹사이트에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할 수 있는 상품목록이 있는 페이지 주소를 복사하여 쿠팡 등 기존 제휴마케팅과 비교할 수 없는 수익창출 시스템인 커넥트매직 커넥터에 대한 소개내용과 함께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에 올리거나 홍보를 통해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홍보하면 홍보 링크를 클릭한 사람들은 상품을 팔고 있는 쇼핑몰로 이동하지 않고 곧바로 커넥트매직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되고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로 회원가입을 하는 순간 유튜버K의 하위커넥터가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유튜버K의 하위커넥터가 된 사람들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보하여 구매가 일어나면 구매가 일어날 때마다 해당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 때도 커넥트매직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이동 링크를 클릭한 뒤 1년 안에 가입해야 하위커넥터가 됩니다.)

 

이 방법은 상품 구매주소 홍보를 통해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가 쇼핑몰 상품페이지 '나도팔기'버튼 클릭을 통해 커넥트매직으로 이동하여 하위커넥터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방법과는 달리,

쇼핑몰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커넥트매직으로 오게 만들어 하위커넥터를 쉽고 빠르게 늘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커넥트매직으로 곧바로 방문하게 만들어 하위커넥터를 만드는 방식은 하위커넥터의 홍보활동에 의한 슈퍼커미션 수익을 집중적으로 노리는 것으로, 쇼핑몰 상품구매 주소 링크 홍보를 통해 발생하는 직접적인 커미션 수익인 첫구매, 재구매 수익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는 상품 구매주소 링크 홍보를 통해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을 비롯, 그러한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하위커넥터의 홍보활동에 의한 슈퍼커미션을 발생시키는 방식과,

 

커넥트매직 웹사이트 주소 홍보를 통해 곧바로 하위커넥터를 만들어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은 발생하지 않지만 하위커넥터의 홍보활동에 의한 슈퍼커미션을 발생시키는 방식 둘 다,

 

함께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이러한 시스템을 넘나들며 자동으로 계속해서 발생하는 강력한 커미션 수익 시스템으로 인해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의 홍보자원은 자석처럼 끌어당겨지며 홍보활동(메타연결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할 수 밖에 없게 되고,

 

그러한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을 탑재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셔인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든 쇼핑몰.홈페이지는 순식간에, 그리고 자동으로 계속해서 고객과 매출을 늘려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은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가지 마케팅센서 중 하나로 미라클스토어:센서는 '메타연결 마케팅기능'말고도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드는 5가지 강력한 마케팅기능을 추가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와 메타연결 마케팅 플랫폼 커넥트매직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카페.커뮤니티 운영자, 개인 등의 홍보자원들은 쿠팡 등 시중 제휴 마케팅보다 훨씬 강력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시중 어떤 마케팅보다도 저비용으로, 강력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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