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당신이 돈을 더 벌지 못하게 만들었던, 당신이 그동안 사용했던 판매 솔루션의 진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01명이 함께 보는 중..
글자크기 설정
×
  • 작게
  • 보통
  • 크게
  • 아주크게
  • 최대크게

549d0bd42a9c6cf1f764dc87bd25511e_1737614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유튜브 쇼핑 기능이 있어서?

검색이 잘 되서?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모두 정답이 아닙니다!

 

 

카페24, 워드프레스, 고도몰, 메이크샵, 아임웹, 스마트스토어, 쿠팡, 기타..

당신은 그동안 위와 같은 판매 솔루션을 사용하여 판매를 진행했을 것입니다.

 

위 판매 솔루션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당신이 그동안 사용했던 위와 같은 판매 솔루션의 공통점은 마케팅 도구가 아닌 판매 도구라는 것입니다.

 

판매 도구 :

주문과 결제 위주로 되어 있는 솔루션, 구매는 편리하지만 자체적인 마케팅 능력이 없다.

 

마케팅 도구 :

주문과 결제 뿐만 아니라 마케팅 능력이 있는 솔루션,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든다.

 

당신은 그동안 쇼핑몰.홈페이지를 오픈하면 당연히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열심히 노력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렇게 당연히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열심히 노력을 해야 했던 이유는 당신이 그동안 사용한 판매 솔루션은 마케팅 도구가 아닌 자체적인 마케팅 능력이 없어서 별도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 판매 솔루션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각종 마케팅 방법을 배우고 익히고 진행하며 많은 시간과 노력과 비용을 들여 열심히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많은 고민에 빠져 있을 것이고 마케팅 문제를 극복하지 못할 경우 폐업을 할 수밖에 없게 될 것입니다.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쇼핑몰.홈페이지를 아직도 판매의 도구 정도 수준이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쇼핑몰.홈페이지는 판매의 도구 수준을 넘어서는 마케팅 도구여야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당신은 직접 고객을 만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할 것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상에서 고객은 쇼핑몰.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합니다.

 

따라서 쇼핑몰.홈페이지는 당신 대신 제품을 홍보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도록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쇼핑몰.홈페이지의 존재 이유인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쇼핑몰.홈페이지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제대로 설득하지 못하고 있고 상품과 서비스를 보여주는 전단지 역할 밖에 못하고 있습니다.

 

쇼핑몰.홈페이지 구매전환율 평균이 0.1%도 안된다는 사실이 이를 잘 말해주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 돈, 노력을 들여 쇼핑몰.홈페이지로 찾아오도록 만들지만 찾아온 잠재고객이 사도록 제대로 설득하지 못해 고객으로 만들지 못하고 대부분 놓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 구매전환율이 1% 미만이라면 이는 매우 심각한 것으로 저는 마케팅에 사실상 실패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쇼핑몰.홈페이지의 경우 방문자가 트래픽으로만 처리되어 체감이 안되서 그렇지 오프라인에서 1백명이 가게에 방문해서 1명 꼴로 구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게에 1백명이 방문해서 1명 꼴로 산다면 어떤 생각이 드시겠습니까? 당연히 마케팅에 실패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요?

 

그렇기에 쇼핑몰.홈페이지는 단순한 판매 도구를 넘어 찾아온 고객이 제대로 사도록 설득하는 철저한 마케팅 도구가 되어야 하고 마케팅 도구로서의 성능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가게에 찾아온 고객이 많이 사게 만드는 판매사원이 있다면 마케팅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듯, 쇼핑몰.홈페이지도 마찬가지로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제대로 설득하여 사게 만들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또한 찾아온 잠재고객이 사게 만들 뿐만 아니라 쇼핑몰.홈페이지로 찾아오도록 만들어 고객을 모을 수도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찾아온 잠재고객이 사게 만들 뿐만 아니라 쇼핑몰.홈페이지로 찾아오게도 만들 수 있다면 마케팅 문제는 완전히 해결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려면 광고와 홍보를 어떻게 할 것이냐가 아닌 찾아온 고객이 사게 만들고 더 많은 고객이 찾아오도록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는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를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만들어 시중 다른 솔루션처럼 별도의 광고와 홍보를 하지 않아도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렇게 별도의 광고와 홍보를 하지 않아도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들도록 하는 것이 바로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가지 마케팅센서입니다.

자세히보기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가지 마케팅센서를 제대로 활용하면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들어 마케팅에 대한 시간과 비용은 줄이면서도 고객과 매출은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의 마케팅 효과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면,

 

곧바로 매출이 올라갑니다.

광고와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이 올라갑니다.

 

마케팅에 대한 시간, 비용, 노력을 크게 줄어드는 대신 고객과 매출은 크게 늘어납니다.

판매와 사업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여유가 생기며 더 큰 성장과 확장이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당신은 여전히 아래와 같은 점을 강조하는 시중 솔루션에 현혹되어 사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판매와 사업에서 얼마든지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음에도 그렇게 못하게 만드는 당신을 현혹하는 3가지 유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시 주의해야 할 첫 번째 유형.

코딩없이 홈페이지 제작? 쉽게 홈페이지 제작?

 

앞서서 말씀드린 것처럼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의 핵심은 고객을 제대로 모으고 사게 만들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이지 쉽게 만드는 것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만일 쇼핑몰.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보고 즐기는 예술 작품처럼 만드는 것 자체에만 있다면 쉽게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은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과 서비스를 제대로 파는 것에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목적이 있다면 쇼핑몰.홈페이지를 쉽게 만드는 것은 큰 장점이 되지 못합니다.

 

앞서서 말씀드린 것처럼 코딩없이 홈페이지 제작, 쉽게 홈페이지 제작과 같은 유형을 강조하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시중 그 어떤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도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드는 마케팅 능력을 발휘하는 마케팅 도구로서의 쇼핑몰.홈페이지가 아닙니다.

 

따라서 아무리 쇼핑몰.홈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해도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드는 마케팅 능력이 없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대로 팔지도 못하는데 그런 쇼핑몰.홈페이지를 100개 만든다 하여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또,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쇼핑몰.홈페이지를 한 개에서 많아야 몇 개 만드는 수준이지 몇 백 개 이상 만드는 것이 아니기에 쇼핑몰.홈페이지를 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은 쇼핑몰.홈페이지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잘 팔아야 하는 분에게는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으니 이 점 특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쇼핑몰.홈페이지를 수백 개 만들어야 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목적이 아닌 만들어 놓고 구경하는 것 자체가 목적이고 제품과 서비스를 하나도 못 팔아도 된다면 그런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을 사용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만일 제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팔아 돈을 벌어야 하는 분이라면 '코딩없이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쉽게 쇼핑몰.홈페이지 제작'과 같은 광고를 하는 유형의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은 모두 피하시기 바랍니다.

 

'코딩없이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쉽게 쇼핑몰.홈페이지 제작'과 같은 컨셉으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광고와 홍보를 하는 이유는, 한 번도 판매를 해보지 않은 판매의 현실을 전혀 모르는 책상 머리 개발자들이 솔루션을 만들어서 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쇼핑몰.홈페이지의 존재 이유는 마케팅입니다. 따라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은 마케팅 능력이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의 최우선 능력이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현혹되지 말아야 할 유형은 바로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입니다.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시 주의해야 할 두 번째 유형.

유튜브 쇼핑 기능?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에 대해서도 드릴 말씀은 너무나 많지만 시간이 없어 여기서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에 대해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튜브 채널에 판매 제품이 노출되는 것을 보고 이것이 카페24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이라는 것을 알게 되셨을 것입니다.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은 유튜브와 카페24가 제휴하여 한국에서 시범적으로 실시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튜브 채널에 상품 위젯을 노출할 수 있도록 개발한 쇼핑몰 기능으로,

 

유튜브 채널에 제품이 노출되는 것을 보고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써야겠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은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과는 크게 상관이 없는 기능입니다.

 

왜냐하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채널 운영자가 되어야 하고 상당 수준의 채널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조건을 충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마케팅 측면에서 유의미한 수준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최소한 구독자 1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영상을 올리면 1, 2일 내로 조회수가 1만회 이상 나오는 등 상당한 수의 구독자와 활성화된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야 합니다.

 

만일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 위 조건을 충족하고 계시다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카페24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은 당신과 전혀 상관없는 기능으로 당신이 현혹되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하게 만드는 현혹의 도구일 뿐입니다.

 

설사 이 글을 읽고 있는 지금,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을 사용한다고 유튜버가 돼서 구독자 10만 만들겠다고 생각하고 계신 것은 아니시죠?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은 판매자이지 유튜버가 아닙니다. 따라서 판매자로서 최단기간내 성공할 생각을 해야지 엄한 유튜버 되겠다고 마음먹는 순간 당신의 향후 10년이 별 소득도 없이 날아갈 수도 있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시중의 각종 강의 팔이, 조회수 팔이에 미친 유튜버들과 마케팅강사들이 유튜버 활성화 전략을 알려준다고 아주 난리들인데 너무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초등학생도 유튜버가 꿈이고 연예인을 비롯한 프로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 채널 운영에 뛰어든지 이미 오래입니다.

 

그리고 취미가 되었든, 경제적 목적이 되었든 유튜브를 할 사람들은 앞으로 계속 증가할 것이고 그런 경쟁으로 인해 시간과 노력은 더욱 증가하는데도 효과는 보지 못하는 방향으로 점점 더 가속화될 것입니다.

 

여전히 강의 팔이, 조회수 팔이 유튜버들의 광고에 마음이 흔들리신다면 그런 광고를 하는 사람들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얼마인지 한 번 보세요.

 

몇 년 전 구독자 200만 가까이 되는 유명한 유튜브 채널인 신사임당이라는 채널을 팔며 자신은 얼마든지 신사임당 채널에 버금가는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를 만들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는데 유튜브를 팔기 전 한 참 채널이 잘 나갈 때도 저는 200만 가까운 채널을 성공시킨 경험이 있다고 해도 새로 만들게 도면 절대로 어려울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고, 실제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만들지 못할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이는 제가 부정적이어서도 아니고 대단한 선견지명이 있어서도 아니고 너무나 상식적일 수밖에 없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거 네이버 블로그도 그렇고, 포털의 검색결과 페이지도 그랬고 유튜브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경쟁하고 있는 모든 채널은 1페이지에 노출되어야 사람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고 그 1페이지는 물리적으로 엄연히 한정된 공간입니다.

 

노출을 희망하는 사람들 수에 비해 1페이지라는 공간은 좁쌀 크기 만한 극기 좁고 좋은 공간입니다.

그러한 비좁은 공간에 노출되기 위해 상상할 수도 없는 수의 사람들이 피튀기는 노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경쟁하는 사람들 중에는 자칭 전문가라 하는 사람들도 수도 없이 많고 그런 사람들에게 나름의 방법을 배워 뛰어들어 경쟁하는 사람들도 수도 없이 많고 일반인의 구독자를 모으는 능력을 확 뛰어넘는 능력을 가진 연예인을 비롯한 프로 크리에이터 등 수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이러한 노출 경쟁이 더욱더 심화되고 격화될 것입니다. 심지어는 초등학생 아이도 유튜버가 되겠다고 하고 아프리카에서도 유튜브를 하고 깊은 산속에서도 유튜브를 하는 판에 무슨 수가 있어 유튜브를 하겠다고 하는 것입니까?

 

유튜브를 아무런 기대 없이 그냥 시간이 남고 취미로 하고 싶어서 하는 정도라면 굳이 말리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유튜브를 활성화시키고 돈도 벌겠다는 마음으로 하겠다면 절대로 하지 마세요.

 

특히 현재 판매자라면 절대로 하지 마세요. 어떻게 하면 최단기난 내 판매로 돈을 벌까만 궁리하시고 조회수 팔이에 1차적으로 현혹되어 조회수 올려주고 강의 팔이에 2차적으로 현혹되어 돈까지 바쳐가며 치열한 노출경쟁이라는 불구덩이 속으로 뛰어들어 시간과, 돈과, 노력과, 기회와,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바로 카페24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을 훨씬 능가하는 기능을 탑재한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는 일정 수준 이상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경우만 사용할 수 있는 카페24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과는 달리,

 

여러분이 유튜브를 전혀 하지 않아도 유튜브와 제휴하여 곧바로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는 미라클스토어:센서만의 특수한 마케팅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미라클스토어:센서만의 특수한 마케팅기능이 바로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번째 마케팅센서인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놀라운 점은 유튜브를 통해서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과는 달리,

 

유튜브 뿐만 아니라 유튜브 보다 더 막강한 마케팅 효과가 있는 인스타그래머, 블로거, 카페운영자, 대형 인터넷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활동하는 프리랜서 온라인 마케터, 심지어는 쇼핑몰.홈페이지 방문자와 구매고객까지 마케팅 파트너로 만들어,

 

상품과 서비스가 자동으로 확산되면서 홍보되도록 만들어 고객과 매출을 순식간에 폭발적으로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단 메타연결 마케팅기능 뿐만 아니라,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미라클스토어:센서만의 고유 마케팅 기능인 나머지 5가지 마케팅센서를 통해 쇼핑몰.홈페이지를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만들어 매출을 더욱 올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많이 현혹되시는 세 번째 주의해야 할 유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시 주의해야 할 세 번째 유형.

검색이 잘 되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중 워드프레스란 솔루션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외국에서 만든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으로 가장 큰 강점으로 꼽는 것이 바로 검색이 잘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검색이 잘 되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은 워드프레스만 그러한 것이 아니고 미라클스토어:센서 역시 워드프레스에 못지 않은 검색 노출 성능이 있습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의 검색 성능은 워드 프레스보다 좋으면 좋았지 절대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즉, 검색에 노출이 잘 되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은 워드프레스만 특별히 그런 것이 아니고 웬만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에도 거의 해당되는 얘기입니다.

 

따라서 검색이 잘 되게 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특별히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검색이 잘 되게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을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가 아니라 검색에 노출될 만한 컨텐츠를 얼마나 많이 가지고 있고 얼마나 자주 생성하고 있느냐인 것입니다.

 

사람들은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찾고 있고 그러한 검색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검색할 만한 정보를 많이 담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찾는 정보를 당신만 올리는 것이 아니고 상상할 수도 없는 수의 사람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수의 정보를 매일 올리고 있습니다.

 

즉, 당신이 검색을 위해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홈페이지에 정보를 올린다고 해도 그런 유사한 정보를 매일 상상할 수도 없는 수의 사람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쇼핑몰.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검색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보고 싶다면 당신은 엄청난 수의 컨텐츠를 계속해서 올려야 합니다.

 

그것도 어뷰징 방식이 아닌 정상작인 방식으로 좋은 품질의 컨텐츠를 생산해야 그나마 상위노출이 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매일 엄청난 양의 수많은 사람들이 올리는 엄청난 양의 정보가 새롭게 올라가고 있기에 당신이 설사 상당한 양의 좋은 품질의 컨텐츠를 올렸다고 해도 며칠 지나면 매일 생성되는 엄청난 양의 정보에 쉽게 파묻혀 버린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런 조건에 어느 정도 부합하여 검색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보는 곳은 많은 수의 회원들에 의해 하루에 수 천에서 수 만개 이상 컨텐츠가 올라가는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 이외에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인 당신이 매일 어느 정도의 컨텐츠를 올릴 수 있을까요?

 

그럼에도 이런 사실은 제대로 말하지 않고 숨긴 채 검색이 잘된다고 워드프레스를 써야 한다고 광고하는 사람들(주로 워드프레스로 쇼핑몰.홈페이지를 제작해 주는 웹제작자)이 많은데,

 

이제 진실을 숨기는 그러한 조삼모사 광고에 현혹되지 마시고 부디 현명해지시기 바랍니다. 현명해지는 만큼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귀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시 주의해야 할 네 번째 유형.

많이 써서?

 

저도 카페24에서 호스팅을 하는 관계로 호스팅 비용 결제 등으로 카페24를 종종 방문하는 편인데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광고를 보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은 프로그램 개발과 기능 확장에 제한이 있는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으로 시중 대부분의 쇼핑몰 솔루션이 카페24와 같은 임대형 솔루션입니다.

 

그러나 미라클스토어:센서는 임대형 쇼핑몰이 아닌 프로그램 개발과 기능 확장에 제한이 없는 오픈소스 기반으로 만들어진 완전히 독립적인 쇼핑몰 솔루션입니다.

 

카페24가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안내 페이지에서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광고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임대형 쇼핑몰에 한하는 것으로,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인 솔루션은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보다 훨씬 오래전부터 사용해왔고 훨씬 많은 웹제작자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경우 핵심 서비스인 호스팅 이용자가 워낙 많다 보니 호스팅 이용자를 등에 업고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사용자가 늘어난 것이지,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이 뛰어난 성능이 있어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특히, 앞서 말씀드렸듯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은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으로 프로그램 개발과 기능 확장에 제한이 있어 다양한 종류의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 활용하는데 제한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인 솔루션은 오픈소스로 만들어진 솔루션으로 프로그램 개발과 기능 확장에 어떤 제한도 없어 어떤 유형의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도 원하는 형태, 기능을 모두 최적화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 때문에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웹제작자 그룹보다 훨씬 많은 제작자 그룹이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이 아닌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의 솔루션으로 웹제작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혼동을 없애기 위해 한 가지 말씀드리면,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인 솔루션이 곧 미라클스토어:센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인 솔루션을 통해 미라클스토어:센서를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인 솔루션엔 현재 미라클스토어:센서가 탑재하고 있는 6가지 마케팅센서와 30여가지 확장 기능이 없습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가 탑재하고 있는 6가지 마케팅센서와 30여가지 확장 기능은 모두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 솔루션을 활용하여 제가 5년여 이상 직접 개발한 기능으로, 국내외에서 오직 미라클스토어:센서에만 있는 기능입니다.

 

 

이제 지금까지 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코딩없이 홈페이지 제작? 쉽게 만들 수 있어서?

한마디로 조삼모사같은 얘기입니다.

 

수 백 개, 수 천 개의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아니고, 매일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아니고,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이유가 만들어 놓고 그냥 구경하기 위해서라면 말리지 않겠지만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든 이유가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무조건 패스해야 할 첫 번째 유형입니다.

 

유튜브 쇼핑 기능이 있어서?

이미 상당한 수의 구독자와 영향력을 가진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말리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그냥 패스해야 할 두 번째 유형입니다.

 

괜히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의 유튜브 쇼핑 기능 이용하겠다고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운영하겠다고 하는 것이 얼마나 미친 짓인지 다시 말씀 안 드려도 알겠죠?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번째 마케팅센서인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유튜브 쇼핑과 비교도 할 수 없는 마케팅 효과가 있고 유튜브를 하지 않아도 즉시 엄청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고 계시죠?

 

검색이 잘되서?

하루에 수 만개 이상의 어뷰징이 아닌 정상적인 컨텐츠를 생성할 수 있을 때나 의미 있는 이야기일 뿐입니다.

검색이 잘되는 솔루션은 워드프레스 뿐만 아니라 시중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모두 기본적으로 잘 되고 있고 미라클스토어:센서 역시 오히려 워드프레스 보다 뛰어날 정도로 잘 되고 있다는 것도 기억하고 계시죠?

 

많이 써서?

카페24 솔루션과 같은 임대형 쇼핑몰 뿐만 아니라 오픈 소스로 만들어진 미라클스토어:센서 개발 기반 솔루션까지 합치면 절대로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광고 페이지에서 말하는 것처럼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쇼핑몰 솔루션이 아니라는 사실 기억하세요.

아울러 임대형 쇼핑몰 중 가장 많이 쓰는 히스토리도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이 대단한 성능이 있어서가 아니라 호스팅으로 유명해서 호스팅 사용자를 등에 업고 그렇게 된 것이라는 사실도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의 기준은,

코딩없이 쉽게 제작할 수 있어서? 유튜브 쇼핑 기능이 있어서? 검색이 잘 되서? 많이 써서? 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쇼핑몰.홈페이지는 철저하게 마케팅 도구여야 합니다. 쇼핑몰.홈페이지의 존재 이유는 마케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선택의 기준은 무조건 마케팅 능력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마케팅 능력의 핵심은 별도의 광고와 홍보 없이도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주문, 결제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도 광고와 홍보 없이도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들지 못하면, 찾아온 고객이 사게 만들지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이외의 성능을 말하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광고는 모두 거르셔야 합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에는 국내외에서 유일하게 광고와 홍보 없이도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고객을 모으고 사게 만드는 6가지 마케팅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는 단순한 판매이 도구가 아니라 철저한 마케팅 도구인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카페24, 워드프레스, 고도몰, 메이크샵, 아임웹, 스마트스토어, 쿠팡 모두 마케팅 능력이 있는 마케팅도구가 아닌 주문과 결제를 용이하게 해주는 것에 충실한 판매의 도구일 뿐입니다.

 

그렇게 마케팅 도구가 아닌 판매의 도구로 판매를 계속하게 되면 마케팅을 해야 하고 마케팅을 할수록 마케팅 문제와 고민은 커질 수밖에 없고 판매와 사업은 마케팅 문제에 가로 막혀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기 어려질 수밖에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께 한가지 묻겠습니다.

왜 판매와 사업을 하시나요?

경제적 자유일 것입니다.

 

즉, 최대한 빨리 돈을 벌어 경제적 문제에서 완전히 해방됨으로써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하는 삶을 사는 것이 판매와 사업을 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단순한 판매의 도구에 불과한 기존의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을 강력한 마케팅 도구인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바꾸세요.

 

마케팅 능력이 있으면 돈을 잘 법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는 당신을 돈을 잘 벌어 경제적 자유를 얻게 만들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Comments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