③ 지나가는 방문자도 놓치지 않고 구매하게 만드는,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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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 사용만으도
1개월후 40% 증가
3개월후 80% 증가
광고와 홍보를 하지 않아도 스스로 매출을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려면
지나가는 방문자도 놓치지 않고 구매고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쇼핑몰.홈페이지 구매전환율이 보통 1%를 넘지 못합니다.
방문자가 100명이라면 그 중 구매하는 사람은 1명이 채 안된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이는 99명의 잠재고객을 그대로 놓친다는 말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하릴없이 놓치고 마는 99명의 잠재고객이 그냥 거저로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것은 아닙니다.
구매하는 1명의 고객과 똑같이 많은 돈과 시간과 노력을 들여 찾아온 99명입니다.
그러한 99명의 잠재고객을 모두 놓친다는 것은 99명의 잠재고객이 찾아오게 만드는데 들인 많은 돈과 노력을 모두 그냥 버리는 것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잡아야 합니다.
가능한 단 한 명도 빠짐없이 놓치지 않고 모두 붙잡아 구매고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냥 놓치고 마는 99명의 방문자중 단 10%만 붙잡아 구매고객으로 전환시켜도 매출은 곧바로 10배로 오릅니다.
키워드 광고로 매출을 10배 올릴 수 있나요? 블로그 글써서, 유튜브 동영상 만들어서 매출을 10배 올릴 수 있나요?
물론 광고에 쓸 돈이 차고 넘치는 경우라면 불가능한 얘기는 아니지만 광고와 홍보로 매출을 10배 올린다는 것은 대부분 꿈도 못 꾸는 일일 것입니다.
그런데 미라클스토어는 가능합니다.
그 방법이 바로 미라클스토어가 가진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입니다.
미라클스토어는 핀테크 대기업 초대형 쇼핑몰에만 있는 최상위 DB마케팅 기능인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페24, 메이크샵, 아임웹, 워드프레스에는 없지만 네이버 본사, 쿠팡 본사, 배달의민족 본사, 카카오 본사 등 초대형 대기업 쇼핑몰에만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DB마케팅 기능입니다.
미라클스토어는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페24, 메이크샵, 아임웹, 워드프레스 등 개인 스토어에는 없는 네이버본사, 쿠팡 본사, 배달의 민족 본사, 카카오 본사 등 대기업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최상위 DB마케팅 기능인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을 탑재하여 회원이 아닌 지나가는 방문자도 추적하여 방문자의 행동 반응에 따른 자동화된 최적화 메시지 전송을 통해 결국 구매고객이 되도록 만듭니다.
지나가는 방문자가 DB(방문자의 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남기도록 유도한 뒤,
해당 DB를 남긴 방문자의 웹사이트내 행동반응을 자동으로 추적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구매유도 최적화 메시지 팝업을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노출할 뿐만 아니라 이메일과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자동 발송합니다.
미라클스토어의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이 놀라운 진짜 이유는 일반 DB마케팅에 비해 효과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다는 것입니다.
사실 일반 DB마케팅은 메시지 수신지 입장에서는 스팸일 뿐입니다. 웹상에서 수집한 이메일, 문자 등의 정보를 무작위로 보내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메일과 문자를 받으면 어떻게 하나요? 보지도 않고 삭제하고 수신거부 하기 바쁩니다.
하지만 미라클스토어의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은 웹사이트 내에서 고객이 했던 행동반응을 자동으로 추적해 발송되기에 전혀 거부감없이 수신자에게 전달됩니다.
그래서 오픈율과 수신율이 일반 DB마케팅에 비해 100배 이상 높아지게 됩니다.
(일반 DB마케팅의 오픈율.수신율이 0.1% 미만임에 비해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에 의해 보내진 메시지의 오픈율.수신율은 80% 이상 가까이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동화 메시지는 다양한 형태로 고객이 구매할 때까지 계속 반복됩니다.
메시지 수신자에게는 거부감을 주지 않으면서요.
기능이 다가 아닙니다.
미라클스토어만의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을 통해 사지 않고 지나가는 방문자도 놓치지 않고 구매고객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고객까지 마케터로 만들어 추가 광고와 홍보 없이도 매출을 더욱 늘릴 수 있는 방법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면 어떤 자동화 메시지에 첨부되는 내용은 어떤 내용을 넣어야 할까요?
당연히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구매설득 내용입니다.
물론 이것도 전략적으로 제대로 구성해야 합니다. 거부감이 없으면서도 구매설득 내용에 대한 반응율이 높도록 말입니다.
그리고 걱정 마세요.
반응율을 높이는 구매설득 내용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릴테니까요.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닙니다.
자동화 메시지에 첨부되는 내용은 단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구매설득 내용만이 아닌 고객을 마케터로 전환할 수 있는 내용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심지어 자동화 메시지를 받고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는 고객이라도 대신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해주는 마케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또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지나가는 방문자도 사로잡아 구매로 유도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 나를 대신해 내 상품을 홍보해주는 뛰어난 마케터로 만들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 테니까요.
미라클스토어의 AI 자동화 DB마케팅기능에 대해 잘 보셨나요?
그러나 미라클스토어의 놀라운 마케팅 기능은 여전히 절반도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