⑤ 방문자와 고객까지 내 마케터로 만드는, '버즈 마케팅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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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즈 마케팅기능' 사용만으도
1개월후 40% 증가
3개월후 80% 증가
광고와 홍보를 하지 않아도 스스로 매출을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려면
방문자와 고객도 내 마케터로 만들어야 합니다!
마케팅, 너무 어려워하지 마세요.
이제 당신의 마케팅 고민을 덜어줄 또 하나의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당신에게 질문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팔고 있는 제품의 가치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이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연히 당신 자신일 것입니다. 또 제품을 직접 만든 사람도 당연히 잘 알겠죠?
그런데 제품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이렇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 제품을 직접 만든 생산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의 가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존재는 판매자와 생산자 말고도 하나 더 있는데 그것이 바로 고객입니다.
고객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봤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가치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제품에 대한 가치를 잘 알고 있는 고객을 그대로 놔두면 마케팅 측면에서 너무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제품에 대한 가치를 잘 알고 있는 당신은 제품을 판매하고 마케팅을 하는데 제품에 대한 가치를 잘 알고 있는 또 하나의 존재인 고객이 안하고 있다면 낭비가 맞잖아요?
왜냐하면 제품에 대한 가치를 잘 알고 있다는 것 자체가 마케터의 기본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는 것인데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으면 마케팅 측면에서는 그만큼 낭비가 아닐까요?
당신은 정말로 제품을 더 많이 팔고 싶은 생각이 없는 건가요?
만약 아니라면 고객도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터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 방법이 바로 미라클스토어가 가진 버즈 마케팅기능입니다.
미라클스토어는 핀테크 대기업 초대형 쇼핑몰에만 있는 방문자와 고객까지 내 마케터로 만드는 버즈 마케팅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버즈 마케팅기능은 아래에서 말씀드릴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나도팔기 기능
미라클스토어로 쇼핑몰을 만들면 상품상세페이지 구매버튼 옆에 나도팔기 버튼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라클스토어에 방문한 방문자이든,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든 누가 됐든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한뒤 해당 상품주소를 복사하여 자신이 운영하든 채널이든 문자든, 카톡이든, 이메일이든, 아니면 자신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이든 남기기만 하면,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메타연결수익인 첫구매, 재구매 수익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홍길동이 방문하여 나도팔기를 클릭하여 상품주소를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또는 카톡 등으로 홍보하여 해당 홍보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구매하면 홍길동에게 당신이 해당 상품에 설정한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홍길순도 구매자에서 멈추지 않고 나도팔기를 통해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또는 카톡, 문자, 이메일 등으로 상품주소를 홍보하여 해당 홍보링크를 통해 홍길영이 구매하게 되면 해당 상품주소를 홍보한 홍길순에게는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지만 해당 상품에 당신이 설정한 슈퍼커미션은 홍길동에게 발생하게 됩니다.
또,
A상품 주소를 홍보했는데 쇼핑몰에 방문한 사람이 A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B상품을 구매해도 B상품에 설정된 첫구매, 재구매, 슈퍼커미션이 그대로 적용되고,
심지어
당신의 쇼핑몰에 설치된 애드카트를 통해 당신의 쇼핑몰이 아닌 다른 쇼핑몰에 구매해도 위와 같은 규칙은 그대로 작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미라클스토어의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런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내용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든 구매고객이든 누구든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페이지 주소를 열심히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이든, 자신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이든, 카톡, 문자, 이메일로 열심히 홍보하게 되는 것입니다.
게다가 수익이 잡히는 쿠키 값은 시중 제휴마케팅(쿠팡)처럼 하루가 아닌 1년 동안 유지되고 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하면 평생 적용됩니다.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이든, 제품을 구매한 구매고객이든 님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열심히 홍보하는 님의 마케터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제발, 마케팅 문제로 고민은 그만하세요.
얼굴좀 피시고요.
미라클스토어로 쇼핑몰을 만들면 모든 문제가 한 방에 다 해결될 테니까요!
그런데 고객을 내 마케터로 만드는 미라클스토어의 기능은 이게 다가 아닙니다.
바로 당신과 같은 쇼핑몰 관리자가 발급하는 쿠폰이 아닌 회원이 발행하는 쿠폰 기능입니다.
두 번째, 초대쿠폰 발급기능
무슨 얘기냐면 상품상세페이지 구매버튼 옆에 노출된 초대쿠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이 지인에게 카톡이나 문자로 쿠폰링크를 전송할 수 있고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하면 쿠폰링크를 전송한 회원과 쿠폰링크를 전송한 회원 모두에게 당신이 설정한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되는 기능입니다.
이게 정말로 효과가 높은 것은,
쇼핑몰 관리자인 당신이 발행하는 쿠폰이 아닌 회원이 자신의 지인에게 발송하는 쿠폰이기에 쿠폰을 발송 받은 사람이 회원가입을 하고 구매할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단지 상품상세페이지에 초대쿠폰 버튼을 노출시켰을 뿐인데, 구매고객 또는 회원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홍보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제 정말로 마케팅 고민이 좀 해결되셨나요?
세 번째, 선물하기 기능
그런데 이게 다가 아닙니다.
상품페이지에는 선물하기라는 버튼이 또 노출되어 있고 회원 또는 구매고객은 지인에게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선물을 할 수도 있지. 님도 이미 알고 있을 거야 스마트스토어나 카카오 쇼핑몰, 그리고 대형 쇼핑몰에 있는 바로 그 선물하기 말입니다.
스마트스토어와 대형 쇼핑몰에 있는데 미라클스토어에 빠지면 섭섭하니까요.
이제 정말로 걱정은 그만 하셔도 됩니다. 미라클스토어로 바꾸면 안 해도 될 고민을 지금 하고 계신 것입니다.
기능이 다가 아닙니다.
미라클스토어만의 버즈 마케팅기능을 통해 방문자와 고객까지 내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이 함께 제공됩니다.
미라클스토어의 '버즈 마케팅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까지 내 상품과 서비스를 나를 대신해 홍보해주는 뛰어난 마케터로 만드는 전략과 방법,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라클스토어의 버즈 마케팅기능에 대해 잘 보셨나요?
그러나 미라클스토어의 놀라운 마케팅 기능은 아직 끝이 아닙니다.
가장 놀라운 기능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