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특징2. 광고와 마케팅의 반응율과 구매전환율을 크게 높이는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쇼핑몰.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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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는 마케팅의 종착점이자 고객과의 최종 승부처로 쇼핑몰.홈페이지의 고객설득능력은 마케팅의 성패와 사업의 존폐를 결정짓는 결정적인 요소로 반드시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특히 아래 내용에 깊은 주안점을 두어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듭니다.
방문자가 이탈하지 않고 술술 읽게 만듭니다.
쇼핑몰.홈페이지 특히, 상세페이지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조건 끝까지 읽게 만드는 것입니다. 재구매나 추천을 통한 구매가 아니라면 읽지 않고 사는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상세페이지를 보면서 하나라도 물음표가 생기지 않도록 쉽고, 명확하고,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고객은 조금만 이해가 안 되거나 의문이 생기면 생각하기를 귀찮아하는 특성으로 인해 곧바로 상세페이지를 벗어납니다. 따라서 이해가 안되거나 의문을 가지도록 만들어 고객에게 고민하고 생각할 틈을 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는,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활용하여 나이가 어린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술에 취한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제품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만듭니다. 심지어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제품이라 해도 누가 봐도 곧바로 이해되도록 쉽고 명확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직관적으로 풀어냅니다.
또한 리듬감과 탄력감이 느껴지며 생동감 있으면서도 끝까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이어지는 흐름, 호기심의 끈을 마지막까지 놓지 못하도록 만드는 내용과 구성을 통해 한 번 읽기 시작하면 중간에 멈추지 않고 예스(yes)를 연발하며 끝까지 술술 읽어 내려가도록 만듭니다.
경쟁업체가 아닌 내 쇼핑몰.홈페이지에서 구매결정을 내리게 만듭니다.
돈을 많이 들인 상세페이지라 하더라도 뭔가 좋다는 내용은 많은 것 같은데 막상 상세페이지를 벗어나는 순간 내용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략적 구성에 대한 고민은 없이 고객을 무작정 설득하고 싶은 욕심이 지나친 나머지 많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짜깁기하여 구겨 넣듯 만들어 내용이 장황해져서 그런 것입니다.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는 고도로 직관적인 비유 등으로 단 몇 초 만에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며 빠른 속도로 대충 훑어봐도 한 순간에 상세페이지 전체 내용의 골자와 중요 포인트가 정리되면서도 아이템의 핵심가치와 전략적 포인트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되고 머리와 가슴속으로 더 깊이 파고들며 인상적으로 기억되고 각인되도록 만듭니다.
그러다 보니 경쟁사 쇼핑몰.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방문하면 ‘거긴 그랬는데 여긴 왜 이래?’ 하면서 뭔가 모를 부족함을 느끼고 제가 만든 쇼핑몰.홈페이지(상세페이지)로 다시 오게 됩니다. 혹시 경쟁사 쇼핑몰.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먼저 방문하고 온 고객이라 하더라도 ‘바로 여기였네!’ 라고 느끼며 제가 만든 쇼핑몰.홈페이지(상세페이지)에서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고객이 반응하는 것을 넘어 감응하여 입소문까지 내주는 찐팬이 되게 만듭니다.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는 내용과 구성이 요란스럽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나아가 고객의 잠재의식까지 침투하여 작용하는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통해 고객이 반응하게 만드는 수준을 넘어 감응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쇼핑몰.홈페이지(상세페이지)를 보는 순간 ‘바로 여기였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구매하게 만들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열렬히 입소문까지 내주는 충성고객이 되도록 만듭니다.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