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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쇼핑몰.홈페이지를 판매의 도구를 넘어 '메타채널'로 전환하여 강력한 '메타연결수익'을 올리는 방법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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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세팅한 뒤,

 

상품 썸네일과 상품명 클릭시 다른 쇼핑몰 해당 상품페이지로 이동하는 애드카트 위젯도 함께 설치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 세팅시 애드카트 위젯도 무료로 함께 설치해 드리며, 애드카트 위젯 설치 여부는 선택사항으로 강력한 '메타연결수익' 창출을 위해 세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드카트 자세히보기

 

 

홍길동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 방문한 뒤, 다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에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당신에게는 A쇼핑몰 운영자가 해당 상품에 설정한 첫 구매, 재구매 등의 커미션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홍길동이 단순 구매고객에서 그치지 않고 A쇼핑몰에서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통해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한 뒤,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홍보하고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A쇼핑몰 상품을 구매하면,

 

홍길순의 구매로 인해 홍길동에게는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이 발생하게 되고 당신에게는 슈퍼커미션이라는 2차적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상품페이지 '나도팔기' 버튼 자세히보기

☞상품목록 위젯 '나도팔기' 버튼 자세히보기

 

즉, 굳이 유튜버K처럼 유튜브 같은 채널을 운영하지 않아도,

 

홍길동처럼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하지 않아도,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 세팅시 무료로 함께 설치해 드리는 애드카트 위젯을 설치한 뒤, 애드카트 위젯에는 전혀 신경 쓸 필요 없이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에만 전념해도 당신에게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한 유튜버K와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한 홍길동과 같은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을 비롯한 슈퍼커미션 수익까지 생기는 것입니다.

 

유튜버K는 상품 구매주소를 자신의 채널에 남기는 것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했고,

 

홍길동은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한 뒤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여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했듯이,

 

당신은 당신의 쇼핑몰에 설치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다른 쇼핑몰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한 것입니다.

 

쇼핑몰 운영자인 당신이 유튜버K, 그리고 홍길동과 다른 한 가지는,

 

유튜버K와 홍길동은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했지만 당신은 당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상품목록(상품 썸네일, 상품명) 클릭시 해당 상품을 파는 다른 쇼핑몰로 이동하는 애드카트 위젯을 설치한 것 이외에는 그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상품 구매주소를 열심히 홍보한 유튜버K와 홍길동처럼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가 일어날 때마다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을 비롯하여 슈퍼커미션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슈퍼커미션 :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슈퍼커미션 수익에 대해 다시 한 번 간단히 말씀드리면,

슈퍼커미션은 예를 들어, 유튜버K가 홍보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동이 구매할 경우에 유튜버K에게 발생하는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 같은 1차적인 수익과는 별도로,

유튜버K가 홍보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해당 쇼핑몰 상품페이지에 방문한 홍길동이 해당 쇼핑몰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복사 및 홍보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구매할 경우에 유튜버K에게 발생하는 2차적인 수익으로,

유튜버K가 직접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하지 않아도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 및 홍보하는 홍길동과 같은 사람들에 의해 유튜버K 자신도 모르게 계속해서 발생하는 '메타연결 마케팅기능'만의 놀라운 수익시스템입니다.

 

당신의 쇼핑몰에 설치된 애드카트 위젯에 의한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 그리고 슈퍼커미션 수익 발생과정에 대해 비교적 쉽게 설명 드리기 위해 A쇼핑몰의 경우만을 예로 들었지만,

 

실제로 당신은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만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C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도 등록할 수 있고 D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도 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으며,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 설치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이든, C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이든, D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이든 해당 쇼핑몰.홈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나면 당신에게는 첫 구매 커미션, 재구매 커미션, 슈퍼커미션 수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특정 쇼핑몰의 상품목록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모든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원하는 대로 모두 보여줄 수 있고 취사 선택하여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당신의 쇼핑몰을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만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을 넘어서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여 홍보수익을 얻을 수 있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과 같은 마케팅 채널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쇼핑몰이지만 미라클스토어:센서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과 연동되는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처럼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여 홍보수익을 얻을 수 있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메타채널'이라고 명명하여 부르고 있고,

그러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만들어지는 홍보수익을 '메타연결수익'이라고 명명하여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당신 뿐만 아니라 A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C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D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도 마찬가지입니다.

 

A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C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D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도 이러한 미라클스토어:센서만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과 이와 연동된 애드카트 위젯, 그리고 이를 타고 흐르는 슈퍼커미션과 같은 특수한 커미션체계 때문에,

 

당신이 다른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연결하듯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서비스도 자신들이 운영하는 쇼핑몰.홈페이지에 설치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연결할 것입니다.

 

이렇게 전혀 다른 독립 쇼핑몰.홈페이지임에도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는 애드카트 위젯에 의해 서로 연결되고,

 

그러한 연결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들이 타고 흐르며 서로를 자석처럼 끌어들이고 끊임없이 연결되도록 만들면서,

 

상품과 서비스가 자동으로 확산되며 홍보되도록 만드는 연결을 '메타연결'이라고 부르고 그러한 '메타연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으로 만든 것이 바로,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와, 미라클스토어:센서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과 연동되는 애드카트 위젯, 미라클스토어:센서와 시스템적으로 연동되는 (메타연결 플랫폼) 커넥트매직인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미라클스토어:센서, 애드카트 위젯, 커넥트매직을 통해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카페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을 자석처럼 끌어들이고 끊임없이 연결되도록 만들어 상품과 서비스가 자동으로 계속해서 확산되며 홍보되도록 만드는 마케팅 시스템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이라고 명명하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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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천건 이상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거의 모든 유형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에 대한 판매전략 데이터화, 총 15년간의 준비와 개발을 거쳐 시스템화하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 일생에 걸쳐 만들어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이것이 바로 당신의 모든 것을 일순간에 바꿔놓을 당신에게 드리는 일생 일대의 제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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