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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매출을 자동으로 끝없이 늘어나게 만드는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의 핵심 비밀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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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자발적으로 홍보하는 것을 넘어 신나서 춤까지 추며 홍보하게 만들 수 있는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가진 더욱 중요한 기능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모든 상품의 첫 구매와 재구매 커미션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좀 더 쉬운 이해를 위해 제가 만일 아래와 같은 조건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품목 : 화장품

판매가 : 10만원

사입 또는 생산원가 : 5만원

 

만약 제가 위와 같은 조건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저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에게 아래와 같은 내용의 홍보 파트너 제안을 할 것입니다.

 

"유튜버K님, 제가 지금 10만원짜리 화장품을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생산원가를 제외한 제 순 마진은 5만원입니다. 만약 유튜버K님이 제가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내용과 상품 구매주소를 유튜버님 채널에 홍보해 주시고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판매가 일어나면 판매 상품당 제가 가질 수 있는 마진 5만원 모두를 드리겠습니다."

 

저에게 이러한 제안을 들은 유튜버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아마도 놀랄 것입니다. 속으로는 대박이라며 환호성까지 지르면서요.

 

그런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저는 유튜버의 정신을 완전히 빼놓을 만한 제안을 이어서 할 것입니다. 

 

"유튜버K님, 그런데 제가 드릴 제안은 이게 다가 아니에요. 재구매시에도 계속해서 판매가 될 때마다 판매 상품당 2만원의 커미션을 드리겠습니다."

 

재구매율이 어느 정도인지 판매 데이터까지 보여주면서 말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면 높은 구매전환율과 재구매율은 기본이기 때문에, 보통 재구매율도 30% 이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 구매시 판매마진의 전부인 5만원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구매시에도 구매할 때마다 계속 2만원을 준다고?'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과연 이러한 저의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어려울 것입니다. 제안을 받자 마자 머리 속 계산기가 저절로 두드려지며 무조건 제안을 받아들이겠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일 이렇게 첫 구매와 재구매 커미션을 따로 설정할 수 있도록 만들지 않았다면 첫 구매와 재구매 모두 같은 커미션을 제공할 수밖에 없어,

 

저의 제안처럼 첫 구매시 판매마진의 전부인 5만원을 커미션으로 모두 지급하는 것과 같은 파격적인 제안을 하기 어려울 것이고 그만큼 제안의 효과도 떨어질 것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은 이렇게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에 대한 제안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첫 구매와 재구매 커미션을 상품별로 따로 설정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이렇게 첫 구매와 재구매 커미션을 상품별로 따로 설정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은 미라클스토어:센서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유일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첫 구매 커미션을 50%나 주는 것은 너무 위험하지 않냐고 생각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엄청난 판매량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보통 순 마진 5만원짜리 화장품을 판다고 가정할 경우 그러한 화장품 한 개당 판매 수익을 5만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는 화장품 한 개당 판매 수익은 5만원이 아닌 수 백만원 이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화장품 같은 소모성 제품일 경우 한 번 구매한 사람이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사도록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화장품과 식품 같은 소모성 제품은 구매자 한 명에게서 얻을 수 있는 판매 수익을 5만원으로 잡지 않고 최소 수백 만원 이상으로 잡습니다.

 

그래서 첫 구매시 발생하는 저의 판매 마진은 아예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에게 모두 준다고 생각하고 과감한 커미션 설정을 통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저의 홍보 파트너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앞에서도 이미 말씀드렸지만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단순히 매출상승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인플루언서가 가진 막강한 영향력을 매우 쉽게 내 영향력(내 쇼핑몰.홈페이지 회원)으로 흡수하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홍보 파트너 제안을 쉽게 받아들이도록 과감한 제안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쇼핑몰.홈페이지가 어느 정도 자체적인 마켓 영향력을 가질 정도로 커지게 되면 필요한 경우 커미션 조건은 얼마든지 상황을 봐 가면서 낮추면 되는 것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은 상품별로 커미션 조건을 언제든 바꿀 수가 있고 재구매 커미션을 제공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말씀드린 예는 어디까지나 저의 홍보 파트너 제안 전략에 대해 말씀드린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 맞게 첫 구매 커미션이든, 재구매 커미션이든 커미션 조건을 설정하면 됩니다.

 

 

그런데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이제부터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신나서 홍보하게 만드는 미라클스토어:센서만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가진 더욱 놀라운 기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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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천건 이상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거의 모든 유형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에 대한 판매전략 데이터화, 총 15년간의 준비와 개발을 거쳐 시스템화하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 일생에 걸쳐 만들어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이것이 바로 당신의 모든 것을 일순간에 바꿔놓을 당신에게 드리는 일생 일대의 제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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