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 모집형 비즈니스, 메타판매체계 구축이 답이다!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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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영어로 'meta'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단어로 '초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월'이란 넘어서는 것을 말합니다. 경계를 막힘없이, 그리고 거침없이 무엇에도 걸리지 않고 자유롭게 넘나드는 상태가 바로 '초월'인 것입니다.
그렇게 경계를 막힘없이, 그리고 거침없이 무엇에도 걸리지 않고 자유롭게 넘나들게 되면 속도가 빠를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막힘이 없기에 특별한 제한을 가하지 않는 한 무한하게 지속됩니다.
따라서 '메타연결'은 초월적 연결 즉, 경계를 막힘없이 넘나들며 매우 빠르게 지속적으로, 무한하게 진행되는 연결을 말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메타연결'이 가능하도록 만든 마케팅 시스템이 바로,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와 (메타연결 플랫폼) 커넥트매직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구현하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와 (메타연결 플랫폼) 커넥트매직의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구현하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시스템과 시스템을 넘나들며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카페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들을 자석처럼 끌어들이고 끊임없이 연결되도록 만들어 상품과 서비스가 자동으로 계속해서 확산되며 홍보되도록 만드는 강력한 판매체계를 메타판매체계라고 부릅니다.
이에 반해,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시스템과 시스템을 넘나들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는 다단계 시스템과 폐쇄몰, 대형 쇼핑몰도 마찬가지입니다.
쿠팡 제휴마케팅을 예로 들면,
쿠팡에 입점해 있는 상품만이 쿠팡 제휴마케팅 대상이고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카페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들도 쿠팡에서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만이 홍보 활동을 통한 수익을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쿠팡에서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네이버 회원이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홍보하여 쿠팡에서 판매가 일어난다고 해도 판매에 기여한 네이버 회원에게는 어떠한 홍보 수익도 제공되지 않으며,
반대로 네이버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쿠팡 파트너스 회원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홍보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 판매가 일어난다고 해도 쿠팡 파트너스 회원에게는 어떤 홍보 수익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쿠팡과 네이버는 회원 시스템을 비롯한 기타 모든 시스템이 서로 연동되지 않는 완전히 별개의 시스템이기 때문이며 이 같은 이유로 수익을 지급하고 싶어도 지급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이렇게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네이버와 쿠팡을 예로 들어 말씀드린 것처럼 특정 시스템 안에서만 작용하는 시스템으로,
시스템과 시스템을 넘나들지 못하기 때문에 상품(서비스)과 고객을 서로 연결해주는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카페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들의 연결 활동(홍보활동) 속도가 느리고 단편적으로 진행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저는 '1차원적 연결'을 통한 마케팅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만 그런 것이 아니라 다단계 시스템, 폐쇄몰 시스템, 각종 대형 쇼핑몰 등도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시스템과 시스템을 넘나들지 못하고 모두 각자의 시스템 속에서만 모든 작용이 유효하게 일어납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리는 '메타연결'과 그러한 '메타연결'을 마케팅 시스템으로 구현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판매체계는,
시스템과 시스템, 즉 서로 전혀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들을 넘나들며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카페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들의 연결 활동(홍보활동)이 진행되며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카페 운영자 등의 홍보자원들이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로 가입하기만 하면,
특정 쇼핑몰.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서로 전혀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를 타고 흐르며 상품(서비스)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연결 활동(홍보활동)이 가능한 것입니다.
따라서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속도가 느리고, 일시적이며, 단편적인데 반해,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판매체계는 매우 빠르게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마케팅이 진행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능과 파괴력이 재래식 마케팅 무기라고 한다면,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판매체계는 마케팅의 성능과 파괴력이 핵무기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