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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돈을 잘 버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싶은 분
꼭, 필독하세요!
어떤 마케팅 솔루션과 마케팅 프로그램으로도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없습니다.
작성자 : M 캣콘매직
등록날짜 : 2019.01.22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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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어주는 솔루션’, ‘구매전환율을 높여주는 솔루션’, ‘마케팅자동화솔루션’이라고 하며 그러한 솔루션을 통해 누구나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것처럼 홍보하는 업체도 있지만,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선,

첫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제대로 된 노하우와 기법이 있어야 하고,
두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기획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세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각각의 구체적인 방법으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노하우와 기법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기획할 수 있는 기획능력 - ‘마케팅력’,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과정 - ‘5단계 마법 프로세스’

등의 3가지 마법의 도구를 활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3가지 마법의 도구를 활용하여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기까지는 각각의 내용에 대해자세히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어느 것 하나 인간의 고도의 지성이 관여되지 않는 것이 없으며 기획과 제작에 상당한 전문적인 능력과 노력, 시간, 진정성과 정성이 들어가야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돈을 잘 버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운영하는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을 프로그램과 솔루션으로 어떻게 한다고요?

아무리 지금이 AI를 외치는 시대라고 하지만, 그러한 프로그램과 솔루션으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고 구매전환율을 높여준다는 것은 본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돈을 잘 버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와 거리가 먼, 완전히 다른 이야기일 뿐입니다.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3가지 마법의 도구 자세히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캣콘매직 창시자이자 마스터/캣콘매직 강사 및 컨설턴트>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고객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Comments

마케터가 되지 마시고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돈을 잘 버는 사업가가 되세요.

쇼핑몰, 홈페이지 창업자의 99%가 6개월 ~ 1년내 문을 닫고 있습니다.(데이터제공 : 카페24)​저는 창업자의 99%가 6개월 ~ 1년내 문을 닫고 있는 가장 큰 이유가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지 않고 서둘러 창업한 후 블로그, 페이스북, 광고 등의 유입 마케팅만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저는 저의 이러한 생각에 대해 제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 10년 전부터 줄기차게 말해왔습니다.('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를 사용하면 더 오게 만들어 저절로 방문객이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다.

구매설득논리체계(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구성요소 중 하나)에의해 구매심리와 구매만족도가 극대화된 상태에서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구매만족의 기쁨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게 되는 과정을 입소문이라 합니다. 그리고 이를 굳이 마케팅으로 이름 붙이게 되면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하는 것입니다.​​이같은 이유로, 진정한 의미의 입소문(바이럴) 마케팅은 엄연히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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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상세(구매)페이지를 설득능력을 극대화하도록 구매설득논리체계(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구성요소 중 하나)로 구성해야 하는 이유는 지금까지 여러분이 했던 모든 노력들은 결국 상품상세(구매)페이지까지 고객을 끌고 오기 위한 것이며,​아무리 시간, 돈, 노력을 열심히 투자하여 홈페이지로 고객을 끌고 왔다 하더라도 상품상세(구매)페이지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청 또는 구매하…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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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어떤 마케팅 솔루션과 마케팅 프로그램으로도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없습니다.

​최근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어주는 솔루션’, ‘구매전환율을 높여주는 솔루션’, ‘마케팅자동화솔루션’이라고 하며 그러한 솔루션을 통해 누구나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것처럼 홍보하는 업체도 있지만,​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선,​첫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제대로 된 노하우와 기법이 있어야 하고,두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기획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세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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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페이스북(SNS)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소셜(SNS)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기존 무료마케팅 방식이 가지는 한계​인터넷에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사람들이 알아서 저절로 찾아오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오픈당시 홈페이지는 인터넷이라는 망망대해에 홀로 떠 있는 섬과 같아서 홈페이지로 사람들이 찾아올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터넷을 통해 방문자를 모으려는 사람들이 대표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바로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일 것입니다. 블로그, 카페, …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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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언론홍보 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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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이메일 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이메일마케팅이란?​이메일은 남녀노소 할것없이 현재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누구나 하나씩 그 계정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보편화된 개인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개인간 또는 개인대 다수간에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그리고 이러한 개인간 또는 개인대 다수간에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는 이러한 이메일을 활용해 기업을 홍보하거나 상품을 광고함으로써 기업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제고하거나 상품정보 제공을 통한 구…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블로그 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지금은 제3세대 마케팅환경, 기존의 블로그 마케팅은 통하지 않는다.제1세대 마케팅환경, 펌글 만으로도 블로그가 활성화되었던 시대​​제1세대 마케팅환경에선 인터넷에 있는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퍼다 나르는 것만으로도 블로그를 채워나갈 수 있었고, 펌 글이라도 직접 쓴 글과 똑같이 포털의 블로그 검색영역에 노출되어 검색을 통해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가 있었습니다.​이렇게 펌 글만으로도 쉽게 블로그가 활성화되자 많은 사람들에게 블로그는 마케팅수…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광고와 홍보를 많이 해도 잘 팔리지 않는다.

각종 마케팅의 성공을 결정짓는 것은 방문자수가 아니라 구매전환율​여러분이 그동안 마케팅을 위해 광고나 홍보에 집중했던 이유는 2차 마케팅수단인 광고나 홍보를 통해서 1차 마케팅수단인 홈페이지나 쇼핑몰로 방문자를 더욱 많이 오게 만들기 위함이었을 것입니다.그리고 그러한 생각의 이면에는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방문자가 늘면 매출도 당연히 오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물론 이 생각은 얼핏 생각해 보면 분명히 맞는 생각처럼 보입니다. 홈…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디자인이 좋아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이 좋다고 잘 팔릴까요?현재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계획에 있는 분들 중엔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할 기술이 없는 분도 많은 것입니다.포토샵 정도는 홈페이지를 떠나 워낙 대중화되어 있는 디자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다룰 수 있는 분이 꽤 있을 수도 있겠지만, html이니, php/asp 등의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안에 배워서는 간단한 홈페이지 하나 만들기도 벅찰 정도로 전문 분야이기 때문에 대부분 능숙하게 다를 수 있는 분은 …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제품이 좋아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내가 취급하는 제품과 서비스는 너무 훌륭해서 사람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어. 비슷한 아이템을 파는 다른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봤는데, 정말로 잘 팔리더라고. 홈 페이지(쇼핑몰)오픈해서 물건이 없어서 못 팔면 어쩌지? 그게 걱정일 정도라고.’​맞는 말입니다. 잘 팔리는 홈페이지는 모두 물건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에게 묻겠습니다. 물건만 좋다면 과연 잘 팔린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까? ​잘 팔리는 홈페이지는 물건이 좋다는 것도 사실이고 물건이…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싸게 팔아도 잘 팔리지 않습니다.

​​제품을 싸게 팔면 잘 팔린다?​적어도 옥션이나 지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선 그 말이 정답일지 모릅니다. 오픈마켓은 동일한 상품을 두고 수많은 업체들이 판매경쟁을 하는 곳입니다. 제품이 같다면소비자는 당연히 가격을 선택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가격을 낮추고 낮추고 또 낮춰야 거래가 성사되는 것입니다. 동일한 상품이라면 최저가로 팔아야만 팔리는 곳이 오픈마켓인 것입니다.​따라서 초보자들이 오픈마켓에서 쉽게… 더보기

3가지 마법의도구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으면 1등 홈페이지를 따라 만든다고 잘 팔리지 않습니다.

잘 팔리는 홈페이지는 1등 홈페이지를 그대로 따라 만들면 된다?​‘잘된다고 하는 홈페이지를 그동안 많이 연구해 왔어. 복잡하게 생각할 거 없어. 잘되는 홈페이지를 그대로 따라 만들면 되는 거야. 잘되는 거 따라했는데 안되겠어?’​​많은 사람들이 1등 홈페이지를 성공의 기준으로 삼고 벤치마킹하지만 성공이 아닌 실패의 길을 걷고 있다.​많은 사람들이 홈페이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업계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업체의 홈페이지를 성공모델로 삼고 이를 열심… 더보기

당신이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돈을 더 쉽게, 더 많이 벌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

​북극에서 왜, 반팔티를 팔려고 하세요?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공통적으로 크게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이 마케팅을 더 잘하지 못해서 사업이 더 잘 되지 않고 돈을 더 잘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그러나 저는 그런 분들이 돈을 더 잘 벌지 못하는 덴 보다 근본적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극단적인 예를 들자면, 그것은 바로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하면서도 돈… 더보기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준다는 말은 고객을 더 쉽게 유치하기 위한 미끼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세요!

​시중에는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핵심가치와 유사한 ‘구매전환율이 높아지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 제작’과 같은 컨셉으로 광고와 홍보를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그러나 지금까지 여러 번 살펴본 것처럼,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선,​첫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제대로 된 노하우와 기법이 있어야 하고,두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기획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세 번째,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드는 과정을 거쳐야 … 더보기

잘 팔리는 홈페이지는, 마케팅 강의를 열심히 듣는다고 해서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시중에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노하우와 기법을 알려준다는 곳도 있는데요. 본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의 핵심개념은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돈을 잘 버는 홈페이지를 말하는 것으로 본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그러한 잘 팔리는 홈페이지는 단순히 잘 팔리는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노하우와 기법만을 알았다고 해서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본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란,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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