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메타채널 홈
인트로
상세내용
핵심제안
인트로
미라클스토어:센서
특수기능1
특수기능2
전체솔루션
개발스토리
적용분야
팩트직격.돌직구
메타채널
컨설팅
챌린지
제작파트너
신청.문의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만든 궁극의 이유, 모두가 윈윈(win win)하는 진정한 공정 공유경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구성하는 핵심주체 중의 하나인 '커넥터'가 됨으로써 기존에 비해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기존의 채널을 고수익 '메타채널'로 전환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체는1.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커넥트매직 '스토어회원')와2.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추천하고 연결하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 및…
7
커넥터체인 시스템을 통해 작은 채널로도 쉽고 빠르게 큰 채널 운영 수익을 만드는 방법 - 2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설명 과정에서 지금까지 말씀드린 슈퍼커미션은,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홍보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해당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가 상품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커넥트매직으로 이동한 뒤,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커넥터체인'을 통해 자동으로 당신의 하위커넥터로 연결되고,그렇게 당신과 연결된 당신의 하위커넥터가 다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보하여 구매가 일어날 경우 해당 상품에…
7
커넥터체인 시스템을 통해 작은 채널로도 쉽고 빠르게 큰 채널 운영 수익을 만드는 방법 - 1
지금까지 당신에게 기존과는 다른 별도의 노력 없이도 이전보다 훨씬 수익이 큰 '메타채널'로 전환할 수 있는 '커넥터'와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하는 과정에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구성하는 핵심 시스템인 '슈퍼커미션'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수동적인 슈퍼커미션 수익 발생 시스템에 대해서만 말씀드렸고 이제부터는 놀라움의 정점을 찍을 능동적인 슈퍼커미션 발생 시스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신이 현재 운영…
8
직접 홍보하지 않아도 홍보의 연결고리가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채널 운영 수익이 더욱 크게 늘어나는 비밀, 커넥터체인 시스템 - 3
'메타', 영어로 'meta'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단어로 '초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초월'은 어떤 상태를 말하는 것일까요? '초월'은 경계에 막히거나 걸리지 않고 경계와 경계를 아무 제한없이 자유롭게 넘나드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경계와 경계를 아무 제한없이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게 되면 속도가 빠르고 무한하게 진행됩니다. 따라서 '메타연결'은 경계에 막히거나 걸리지 않고 경계와 경계를 아무 제한없이 자유롭게 넘…
6
직접 홍보하지 않아도 홍보의 연결고리가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채널 운영 수익이 더욱 크게 늘어나는 비밀, 커넥터체인 시스템 - 2
그런데 여기서 더욱 놀라운 것은, 당신과 '커넥터체인'에 의해 연결된 홍길동과 같은 당신의 하위커넥터의 홍보활동에 의해 당신에게 발생하는 슈퍼커미션은, 쿠키가 아닌 회원 정보로 연결(상위커넥터와 하위커넥터)되어 발생한 것이기 때문에 쿠키가 가지는 1년이라는 커미션 발생조건을 완전히 벗어나 영구적으로 적용되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단,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동이 1년 안에, 1. 해당 쇼핑몰에 방문한 뒤,2. …
6
직접 홍보하지 않아도 홍보의 연결고리가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채널 운영 수익이 더욱 크게 늘어나는 비밀, 커넥터체인 시스템 - 1
커넥트매직과 연동되는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다른 쇼핑몰 상품의 썸네일과 상품명, 가격 등의 정보가 표시된 상품목록 위젯인 애드카트를 자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설치할 수 있고, 이렇게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가 자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설치한 애드카트 위젯으로 인해 당신에게는 지금까지 말씀드린 것보다 더 놀라운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애…
7
당신의 채널 운영 수익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방법, 커넥터 - 4
지금까지 말씀드린 내용도 마찬가지지만 지금부터 말씀드릴 내용 역시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에는 없는 커넥트매직 커넥터에게만 적용되는 놀라운 내용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당신의 채널에 방문한 홍길동이 클릭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홍길동이 상품 구매주소를 최초로 클릭한 날로부터 1년 안에만 구매하면, 상품 구매주소 링크의 상품이든 다른 상품이든, 첫 구매이든, 재구매이든 …
7
당신의 채널 운영 수익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방법, 커넥터 - 3
그런데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3.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길동이 클릭한 후 해당 링크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상품을 구매하면 당신에게 홍보수익이 발생하지 않지만, 커넥트매직 커넥터의 경우에는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길동이 클릭한 후 해당 링크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상품을 구매해도 당신에게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당신도 …
6
당신의 채널 운영 수익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방법, 커넥터 - 2
그런데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2.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첫 구매 건에 대한 홍보수익만 제공하지만 커넥트매직은 커넥터에게 첫 구매가 아닌 재구매시에도 홍보수익을 제공합니다.그리고 여기서 재구매라고 하면 두 번째 구매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첫 구매 이후 2번째, 3번째, 4번째 등.. 첫 구매 이후의 모든 구매를 말합니다.즉,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한 번의 구매 건에 대한 …
51
당신의 채널 운영 수익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방법, 커넥터 - 1
'커넥터'는 쉽게 말씀드리면 쿠팡 파트너스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커넥터'의 홍보방식과 기본적인 홍보수익이 발생하는 방식은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홍보의 효율(홍보에 대한 노력 대비 얻는 효과)과 수익의 크기는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과는 완전히 차원이 다릅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경우,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한 뒤 당신의 쿠팡 파트너스 회원 아이디가 포함…
20
당신의 채널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영향력과 판매에 기여한 것에 비해 더 높은 수익을 올리지 못하는 이유, 채널 운영 수익을 더 높이기 위해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진실 - 3
지금까지는 한 번의 구매를 가정해서 말씀드렸지만, 만일 당신이 당신의 채널을 통해 홍보한 상품이 화장품이나 식품 등의 소모성 상품이라면 과연 한 번의 구매로 끝날까요? 제품력이 괜찮은 상품의 경우 보통 재구매율이 30% 혹은 그 이상 되는 경우가 많으며, 최소 수 개월에서 수 년에 걸쳐 계속해서 구매로 이어지고 입소문을 통해 구매하는 사람도 계속해서 늘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수 개월에서 수 년에 걸쳐 계속해서 구매하고 입소문을 …
22
당신의 채널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영향력과 판매에 기여한 것에 비해 더 높은 수익을 올리지 못하는 이유, 채널 운영 수익을 더 높이기 위해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진실 - 2
당신이 쿠팡 제휴마케팅을 통해 홍보수익을 만들기 위해 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한 뒤, 당신이 운영하는 채널에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남겼다고 해보겠습니다. 그럴 경우, 상품 구매주소 링크에는 보통의 상품 구매주소와는 달리 당신의 쿠팡 파트너스 회원 아이디가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당신의 채널을 방문한 홍길동이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할 경우, 클릭과 동시에 홍길동이 사…
27
당신의 채널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영향력과 판매에 기여한 것에 비해 더 높은 수익을 올리지 못하는 이유, 채널 운영 수익을 더 높이기 위해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진실 - 1
당신의 채널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영향력과 기여한 만큼의 수익을 왜 올리지 못하고 있는지 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쿠팡 제휴마케팅을 예로 들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 당신이 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하였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쿠팡 뿐만 아니라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스템 대부분이 쿠팡 제휴마케팅 시스템과 비슷하기 때문에 쿠팡을 대표적인 예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하고 나서, 쿠팡에…
128
1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일생 일대의 제안,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일생 일대의 제안
캣콘매직
총 3천건 이상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거의 모든 유형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에 대한 판매전략 데이터화, 총 15년간의 준비와 개발을 거쳐 시스템화하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 일생에 걸쳐 만들어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이것이 바로 당신의 모든 것을 일순간에 바꿔놓을 당신에게 드리는 일생 일대의 제안입니다.
Copyright ⓒ 일생 일대의 제안,
캣콘매직
,
허경수
컨텐츠 무단도용 및 2차 저작물 사용금지.. 자세히보기
미라클스토어:센서
특수기능1
특수기능2
전체솔루션
개발스토리
적용분야
팩트직격
메타채널
컨설팅
챌린지
제작파트너
신청.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