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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고민을 확실하게 끝낼 수 있는 아주 쉽고 간단한 방법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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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쉽고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이미 성장해 있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를 당신의 마케팅 파트너로 만들어 버리면 됩니다.

당신이 직접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를 키우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 일이 되었지만 이미 마케
팅 목적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성장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는 지천에 널려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금 당신이 선택해야 하는 최상의 마케팅 전략은 시간과 노력이 엄청나게 들어가는데도 불구하고 결과를 장담하기 어려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이미 많이 존재하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당신의 마케팅 파트너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직접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키우는데 많은 시간과 돈과 노
력을 들이지 않고도,

또 많은 시간과 돈과 노력을 들이고 키우려는 노력을 해도 뜻대로 되지 않는 리스크를 감수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당신의 마케팅 파트너로 만들어야 하는 
보다 직접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로 흔히 구독자(회원)수가 
많아서 그만큼 많은 사람들한테 홍보가 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생각은 반만 맞는 것으로 구독자(회원)수가 많으면 그만큼 많은 사람에게 홍보가 되는 것도 맞지만 그보다 더 직접적인 이유는 높은 구매전환 효과 때문입니다.

사실 당신이 직접 당신의 블로그에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면 그러한 내용을 우연히 본 잠재고객은 그냥 광고로만 받아들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반응율은 매우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왜일까요?
당신과 잠재고객 사이이에는 어떤 관계도 만들어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일 길거리에서 생면 부지의 사람이 대뜸 당신 앞에 나타나 길을 막으며 물건을 사라고 말한다면 보통은 어떻게 반응하나요?

물건을 사는 것은 고사하고 그 사람이 혹시 이상한 사람은 아닌지 의심부터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길거리에서 대뜸 나타나 가는 길을 막으며 물건을 사라고 말하는 사람과 당신 사이에는 어떤 관계도 만들어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관계가 만들어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의 제안은 광고로만 받아들여지기에 외면 받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유튜브 시청 도중 광고 영상이 뜨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둘러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사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이 광고 영상에 등장한다고 해도 영상에 광고라고 표시된 것을 본 순간 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느라 바쁩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광고를 외면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제가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책에서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을 통해 자세히 밝혀 놓았습니다.)

이처럼 관계가 만들어져 있지 않은 사람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하면 거의 땅 밑을 파고드는 수준으로 마케팅 반응률이 크게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물론 채널 운영자와 구독자 사이의 관계 밀도는 구독자 각 개인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채널 운영자와 구독자 사이에는 어느 정도 관계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구독자와의 관계가 형성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가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면 당신이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것에 비해 마케팅 반응율이 올라갈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설사 해당 채널을 운영하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가 광고기법이 부족한 상태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도 말입니다.

실제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은 특별한 광고기법을 사용하지도 않고 그냥 친구한테 말하듯이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그런데도 전문적인 광고기법을 사용하여 만든 광고보다도 훨씬 큰 마케팅 효과를 냅니다. 심지어 제품과 서비스가 그렇게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는 경우도 많습니다.

당신도 한 번쯤 당신의 친구가 제품을 추천하거나 권하면 별로 필요하지 않은데도 산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가 제품을 추천하거나 권하면 사람들이 많이 사는 이유도 이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직접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를 하지 않고 이미 성장해 있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당신의 마케팅 파트너로 만들어야 하는 보다 직접적인 이유인 것입니다.

당신이 만일 1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채널 10개만 당신의 마케팅 파트너로 만든다면 단순히 산술적으로만 따져봐도 당신은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100만 명에게 홍보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도 다른 광고방법 보다 훨씬 구매전환효과가 큰 100만 명에게 말입니다.

그런데 당신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을 당신의 마케팅 파트너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는 지금까지 말씀드린 것이 다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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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천건 이상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거의 모든 유형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에 대한 판매전략 데이터화, 총 15년간의 준비와 개발을 거쳐 시스템화하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 일생에 걸쳐 만들어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이것이 바로 당신의 모든 것을 일순간에 바꿔놓을 당신에게 드리는 일생 일대의 제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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