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과 매출을 자동으로 끝없이 늘어나게 만드는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의 핵심 비밀 - 1

36명이 함께 보는 중..
글자크기 설정
×
  • 작게
  • 보통
  • 크게
  • 아주크게
  • 최대크게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상품과 서비스를 대신 홍보해 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기고 계속해서 이어지게 만드는 방법의 핵심은,

 

상품과 서비스를 대신 홍보해 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홍보하게 만드는 것에 있습니다.

 

공부이든 일이든 아무리 열심히 하는 사람도 자발적으로 즐기며 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는 말이 있듯이 무엇이든 자발적으로 해야 효과가 큰 것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의 어떤 점 때문에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홍보하게 만들까요?

 

첫 번째는 당연한 얘기지만 수익성 때문입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지 않고는 굳이 돈도 안되는데 시간과 노력을 들여 어렵게 쌓아 올린 채널 영향력을 다른 사람의 마케팅을 위해 제공할 리가 없는 것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은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비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홍보한 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수익이 나오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홍보한 만큼 수익이 제대로 나오려면 먼저, 홍보하는 족족 쇼핑몰.홈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려면 무엇보다도 먼저, 쇼핑몰.홈페이지의 구매전환율(방문자 대비 구매율)이 높아야 합니다.

 

그런데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는 시중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으로 만든 쇼핑몰.홈페이지에 비해 구매전환율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구매전환율이라는 용어와 개념을 최초로 사용했고 구매설득분야 한 분야만 깊게 연구하며 마케팅의 성공은 결국 구매전환율에서 결정 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강조해왔던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가 직접,

 

쇼핑몰.홈페이지 자체로 구매전환율을 크게 높여주는 6가지 마케팅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미라클스토어:센서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을 만들었고,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제공되는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6가지 마케팅센서를 활용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과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까지 함께 알려 드리기 때문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를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보게 되면,

 

'이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우리 채널 구독자(회원)들에게 소개하면 엄청 많이 살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입니다.

 

그렇게 보기만 해도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싶은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구미가 당길 것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여 구매가 일어나면 자신한테는 얼마의 수익이 떨어질지도 궁금해질 것입니다.

 

이 때 홍보의 대가로 괜찮은 조건의 커미션 수익을 제시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머리 속 계산기가 두드려지면서 흔쾌히 승낙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입장에서는 어느 정도의 커미션 수익을 제시하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할 때마다 줄 수 있는 한 최대한의 커미션 수익을 제시하라고 조언을 드립니다. 홍보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커미션 수익이 클수록 더욱 홍보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입장에서는 커미션 수익을 많이 줄수록 판매수익이 줄어드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걱정은 키워드 광고나 유튜브 광고처럼 구매가 일어나지 않아도 무조건 지불해야 하는 노출이나 클릭당 지불하는 광고비일 경우에나 해당되는 것이고,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을 통해 발생하는 홍보에 대한 커미션 비용은 노출이나 클릭당 지불하는 커미션이 아닌 클릭 후 구매까지 해야 지불하는 커미션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무슨 얘기인지 좀 더 자세히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계속해서보기

Comments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    
   
총 3천건 이상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거의 모든 유형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에 대한 판매전략 데이터화, 총 15년간의 준비와 개발을 거쳐 시스템화하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 일생에 걸쳐 만들어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이것이 바로 당신의 모든 것을 일순간에 바꿔놓을 당신에게 드리는 일생 일대의 제안입니다.
Copyright ⓒ 일생 일대의 제안, 캣콘매직, 허경수
컨텐츠 무단도용 및 2차 저작물 사용금지..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