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따라서
판매.영업.비즈니스에서 제대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사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사몰은
단순한 판매의 도구가 아닙니다.
자사몰은 그 자체가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 고객, 파트너, 투자자에 대한
강력한 비즈니스 제안서로
원페이지로 구성되는
상세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입점형 판매채널에서는
보여주지 못하는
다양하고 입체적인 레이아웃 구성을 통해
아이템. 브랜드. 회사. CEO에 대한
모든 가치와, 역량,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홈페이지 자체를
마케팅 도구로 만들어주는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와 메타판매체계를 구동시킬 수 있는
강력한 전략 컨텐츠를 제대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제가 쇼핑몰.홈페이지 컨설팅을 할 때,
실제로는 상세페이지보다 전략 컨텐츠 구축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이유도 바로
이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자사몰은,
상세페이지에만 신경 쓰고,
정작 아이템. 브랜드. 회사. CEO의
가치와 역량,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와
메타판매체계를 구동시킬 수 있는
강력한 전략 컨텐츠 구축에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
동일한 노력으로도
더 빨리, 더 높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걷어차고 있습니다.
기회를 스스로 걷어차는 것은
제로(0)가 아니라,
마이너스(-)입니다.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