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당신의 현실
그런데도!
해결법의 핵심
강력한 문제해결 솔루션
기대되는 변화
무엇보다도!
승부처는 결국..
마지막 종착지
만든사람
따라서
판매.영업.비즈니스에서 제대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사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사몰은
단순한 판매의 도구가 아닙니다.
자사몰은 그 자체가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 고객, 파트너, 투자자에 대한
강력한 비즈니스 제안서로
원페이지로 구성되는
상세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입점형 판매채널에서는
보여주지 못하는
다양하고 입체적인 레이아웃 구성을 통해
아이템. 브랜드. 회사. CEO에 대한
모든 가치와, 역량,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홈페이지 자체를
마케팅 도구로 만들어주는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와 메타판매체계를 구동시킬 수 있는
강력한 전략 컨텐츠를 제대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제가 쇼핑몰.홈페이지 컨설팅을 할 때,
실제로는 상세페이지보다 전략 컨텐츠 구축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이유도 바로
이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자사몰을 반드시 만들어야 하는 이유, 자사몰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내용 보기
하지만 대부분의 자사몰은,
상세페이지에만 신경 쓰고,
정작 아이템. 브랜드. 회사. CEO의
가치와 역량,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와
메타판매체계를 구동시킬 수 있는
강력한 전략 컨텐츠 구축에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
동일한 노력으로도
더 빨리, 더 높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걷어차고 있습니다.
기회를 스스로 걷어차는 것은
제로(0)가 아니라,
마이너스(-)입니다.
다음 내용 보기
나가기
주소복사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