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터체인 시스템을 통해 작은 채널로도 쉽고 빠르게 큰 채널 운영 수익을 만드는 방법 - 1
![]()
글자크기 설정
×
|
![]() |
지금까지 당신에게 기존과는 다른 별도의 노력 없이도 이전보다 훨씬 수익이 큰 '메타채널'로 전환할 수 있는 '커넥터'와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하는 과정에서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구성하는 핵심 시스템인 '슈퍼커미션'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수동적인 슈퍼커미션 수익 발생 시스템에 대해서만 말씀드렸고 이제부터는 놀라움의 정점을 찍을 능동적인 슈퍼커미션 발생 시스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신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은 구독자(회원)가 많을 수도 있고 적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채널 구독자(회원)가 많은 대형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분의 경우는 고민이 별로 없겠지만 구독자(회원)가 적은 채널을 운영하는 분의 경우에는 아무리 커넥터가 되어 메타채널로 전환한다고 해도,
채널 홍보를 통한 수익이 과연 얼마나 발생할까에 대한 생각에 약간은 의기소침해하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채널 구독자(회원)가 적은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분의 경우도 전혀 의기소침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커넥터가 되어 기존의 채널을 메타채널로 전환하게 되면 그 자체로 기존 채널 운영수익보다 수익이 훨씬 높아지는 것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채널을 메타채널로 전환하기 위해 당신이 노력할 일은 없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하여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채널에 남기면 되듯이,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하여 커넥트매직과 연결되어 있는 쇼핑몰.홈페이지의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채널에 남기면 됩니다.
하지만 제가 구독자(회원)가 적은 채널을 운영할 경우에도 의기소침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는 진짜 이유는,
당신이 비록 현재 구독자(회원)가 적은 채널을 운영하고 있더라도 곧바로 구독자(회원)가 많은 채널 못지 않은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방법은 바로,
당신보다 더 큰 구독자(회원)를 가진 채널 운영자를 당신의 하위커넥터로 만들어 상당한 규모의 슈퍼커미션 수익을 쉽게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당신보다 더 큰 구독자(회원)를 가진 채널 운영자를 당신의 하위커넥터로 만들 수 있을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