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채널 운영 수익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는 방법, 커넥터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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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2.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첫 구매 건에 대한 홍보수익만 제공하지만 커넥트매직은 커넥터에게 첫 구매가 아닌 재구매시에도 홍보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재구매라고 하면 두 번째 구매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첫 구매 이후 2번째, 3번째, 4번째 등.. 첫 구매 이후의 모든 구매를 말합니다.
즉,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한 번의 구매 건에 대한 홍보수익만을 제공하지만,
커넥트매직은 커넥터에게 구매가 일어날 때마다 매 구매 건에 대한 홍보수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상품 판매자가 상품을 더 이상 판매하지 않을 때까지 말입니다.
식품이나 화장품처럼 소모성 제품의 경우 제품력이 좋은 제품이라면 보통 재구매율이 30% 이상 되고, 최소 수 개월에서 수 년간 계속해서 구매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만약 3만원짜리 식품이나 화장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할 경우 한 사람당 구매액은 한 번의 구매액인 3만원이 아닌 수 백 만원 이상이라고 볼 수 있으며,
구매액의 일정 %로 홍보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 지 하루 안에 단 한 번의 구매시에만 홍보수익을 제공하는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비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지 1년 안이라면 기간에 상관없이 매 구매 건마다 홍보수익을 제공하는 커넥트매직의 커넥터 홍보수익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것입니다.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 사람이 상품 구매주소를 최초로 클릭한 후 해당 쇼핑몰에 1년안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구매하면, 그 이후의 구매 건에 대해서는 첫 구매이든 재구매이든 1년안에 구매해야 한다는 커미션 발생 조건이 없어져 기간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평균 제품 소모주기가 한 달인 3만원짜리 식품에 대한 홍보수익이 판매가의 10%인 3천원이라고 가정하면,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동이 구매하면 당신에게는 3천원의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그것도 홍길동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 뒤 하루 안에 구매했을 때만 말입니다.
그러나 커넥트매직 커넥터의 경우,
당신이 당신의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동이 하루가 지나 1년 안에만 구매하면 당신에게는 홍길동이 구매할 때마다 3천원의 홍보수익이 발생하며,
소모 주기가 한 달인 식품이기 때문에 홍길동이 매달 구매하여 1년간 12번을 구매한다면 당신에게는 3천원 × 12 = 3만 6천원의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 사람이 상품 구매주소를 최초로 클릭한 후 해당 쇼핑몰에 1년안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구매하면, 그 이후의 구매 건에 대해서는 첫 구매이든 재구매이든 1년안에 구매해야 한다는 커미션 발생 조건이 없어져 기간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똑 같은 채널 영향력을 가지고도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서는 3천원의 홍보수익이 발생하지만,
커넥트매직 커넥터는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12배인 3만 6천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홍길동이 해당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최초로 클릭한 뒤 1년 안에만 회원으로 가입하면 그 이후의 구매 건에 대해서는 기간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홍보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12배가 아닌 그 보다 훨씬 큰 수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