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홍보하지 않아도 홍보의 연결고리가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채널 운영 수익이 더욱 크게 늘어나는 비밀, 커넥터체인 시스템 - 1
![]()
글자크기 설정
×
|
![]() |
커넥트매직과 연동되는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미라클스토어:센서로 만들어진 다른 쇼핑몰 상품의 썸네일과 상품명, 가격 등의 정보가 표시된 상품목록 위젯인 애드카트를 자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설치할 수 있고,
이렇게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가 자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설치한 애드카트 위젯으로 인해 당신에게는 지금까지 말씀드린 것보다 더 놀라운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애드카트는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 제작시 원할 경우 무료로 함께 설치해 주는 위젯으로, 애드카트 설치시 다른 쇼핑몰과의 협력 마케팅으로 자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판매수익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판매수익 이외에 발생하는 판매수익보다 더 클 수도 있는 '메타연결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대부분의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는 설치하게 됩니다.)
무슨 얘기인지 좀 더 쉽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B쇼핑몰 운영자가 자신의 쇼핑몰에 설치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 상품 목록을 노출시키고 있다고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운영하는 채널에 B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남겼고,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당신의 채널에 방문한 홍길동이 B쇼핑몰에 방문하여 1년 안에만 구매하면,
홍길동이 직접 상품 구매주소를 클릭한 '가'상품 뿐만 아니라 B쇼핑몰의 어떤 상품을 구매해도 당신에게는 첫구매 커미션수익을 비롯, 구매할 때마다 재구매 커미션이 계속해서 발생합니다.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 사람이 상품 구매주소를 최초로 클릭한 후 해당 쇼핑몰에 1년안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구매하면, 그 이후의 구매 건에 대해서는 첫 구매이든 재구매이든 1년안에 구매해야 한다는 커미션 발생 조건이 없어져 기간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그러고 나서 홍길동이 단순 구매고객에서 그치지 않고 B쇼핑몰 '가'상품 상품페이지의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복사한 뒤,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가'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보하고,
해당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하여 홍길순이 1년 안에만 구매하면 홍길순이 구매할 때마다 '가'상품이든 '나'상품이든 A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기타 어떤 상품이든 홍길순이 구매한 상품에 설정된 첫구매, 재구매 커미션이 홍길동에게 발생하게 되고 동시에 당신에게는 홍길순이 구매한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이 발행하게 됩니다.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클릭한 사람이 상품 구매주소를 최초로 클릭한 후 해당 쇼핑몰에 1년안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구매하면, 그 이후의 구매 건에 대해서는 첫 구매이든 재구매이든 1년안에 구매해야 한다는 커미션 발생 조건이 없어져 기간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홍보수익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여기까지는 이제 당신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홍길동의 상품 구매주소 홍보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한 홍길순이 B쇼핑몰 상품페이지 하단에 배치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로 이동하여 A쇼핑몰 상품을 구매한다면?
홍길순이 B쇼핑몰이 아닌 A쇼핑몰로 이동하여 A쇼핑몰 상품을 구매한다고 해도 당신에게는 A쇼핑몰 운영자가 홍길순이 구매한 상품에 설정한 슈퍼커미션이 발생합니다.
즉, 슈퍼커미션은 동일한 쇼핑몰내에 있는 상품 뿐만 아니라 전혀 다른 쇼핑몰의 상품 판매 건에 대해서도 동일한 쇼핑몰 내에 있는 상품에서 발생하는 것과 똑 같은 조건으로 발생하는 것입니다.
홍길순의 경우 비록 홍길동의 상품 구매주소 홍보 링크를 통해 B쇼핑몰에 방문했지만 B쇼핑몰 상품페이지 하단에 배치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 상품 목록을 보고나서 A쇼핑몰 상품에 이끌려 A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렇게 홍길순이 B쇼핑몰이 아닌 A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도,
애초에 홍길동이 B쇼핑몰에 방문하게 만들고, B쇼핑몰 상품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통해 홍길순에게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남겨 홍길순이 B쇼핑몰에 방문하게 만든 뒤,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A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하도록 역할을 한 것은 결국 당신이니,
홍길순이 B쇼핑몰이 아닌 A쇼핑몰에서 구매해도 당신에게 홍보수익이 가야하는 것은 경제적 정의 측면에서 당연한 것이고 따라서 그런 경우에도 당신이 홍보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바로 슈퍼커미션이라는 홍보수익인 것입니다.
그러니 놀랄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와 커네트매직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매출이 발생하는 과정에서 당신이 조금이라도 기여를 했다면,
그것이 어떤 단계에서의 것이든 그만큼 대가를 받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만일 그렇지 못하다면 오히려 그것이 비정상인 것입니다.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에 대해서는 내용을 계속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에게 더욱 고무적일 수도 있는 사실은 당신과 홍길순 사이를 매개한 홍길동은 커넥트매직에서 당신과 '커넥터체인'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커넥터에 대해서는 앞에서도 이미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려면 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한 뒤 활동할 수 있듯이, 커넥터도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해야 상품 구매주소 링크 홍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커넥터 활동이 가능합니다.
그래야 당신만의 커넥터 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할 수 있고 그러한 당신만의 커넥터 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날 경우 당신의 커넥터 ID를 식별하여 커넥트매직 정산시스템에 의해 당신에게 홍보수익을 정산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커넥터 활동을 위해 커넥트매직에 가입하여 당신의 커넥터 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당신이 운영하는 채널에 남긴 뒤,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당신의 채널에 방문한 홍길동이 해당 쇼핑몰로 이동하여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된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상품 구매주소 복사를 위해 커넥트매직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되고,
홍길동 역시 홍길동의 커넥터 ID가 포함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하기 위해 커넥트매직에서 커넥터회원으로 가입하는 순간 자동으로 당신은 홍길동의 상위커넥터가 되고 홍길동은 당신의 하위커넥터가 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커넥트매직에서 상위커넥터와 하위커넥터로 서로 연결되는 시스템을 바로, '커넥터체인'이라고 합니다.
(이 때 홍길동은 자신이 당신의 하위커넥터가 된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커넥터체인 시스템은 하위커넥터에 대한 목록만 보여주기 때문에 자신의 하위커넥터가 누군지는 알 수 있지만, 자신의 상위커넥터가 누군지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커넥터체인'을 통해 당신의 하위커넥터가 된 홍길동이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홍보하여 판매가 일어나면 판매된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 수익은 모두 당신의 수익으로 잡히게 됩니다.
홍길동의 상품구매 주소 링크 홍보로 인해 발생하는 판매 건이 해당 쇼핑몰 상품에 대한 것이든, 해당 쇼핑몰에 설치된 애드카트 위젯을 통해 다른 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한 상품에 대한 것이든, 첫구매이든, 재구매이든 상관없이 판매가 일어날 때마다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