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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을 자석처럼 끌어들이고 계속해서 이어지게 만들며 고객과 매출을 끝없이 늘리는 '메타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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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의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본질에 대해 말씀드리면, 그것은 바로 '연결'입니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홈페이지와 마케팅 영향력이 큰 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카페가 서로 '연결'하여,

쇼핑몰.홈페이지는 고객 발굴을 통해 판매수익을, 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카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통해 홍보수익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제가 말씀드릴 방법은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의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본질인 '연결'이 아닌, '메타연결'입니다.

'메타연결'이 무엇인지, '연결'을 본질로 하는 기존의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어떻게 다른지, 효과에서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메타연결'의 '메타'라는 뜻이 무엇인지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메타'라는 용어에 대해서는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은 한 번 정도는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런데 정확한 뜻을 모르거나 추상적으로 알고 있거나 또는 잘못 알고 계신 분들도 있어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메타', 영어로 'meta'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단어로 '넘어서', 즉 '초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초월'은 현상과 상황의 경계를 막힘없이 그리고 거침없이 무엇에도 걸리지 않고 자유롭게 넘나드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렇게 현상과 상황의 경계를 막힘없이 그리고 거침없이 무엇에도 걸리지 않고 자유롭게 넘나들게 되면 속도가 빠를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무엇에도 막히지 않고 걸리지 않기에 특별한 제한을 가하지 않는 한 무한하게 지속됩니다. 

따라서 '초월적 연결'이라는 뜻을 가진 '메타연결'은 현상과 상황의 경계를 막힘과 걸림없이 자유롭게 넘나 들며 빠르고 무한하게 지속되는 연결을 말합니다.

그러나 쿠팡 파트너스 등과 같은 시중의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메타연결'과는 달리 특정 시스템 안에서만 모든 연결이 유효하게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쿠팡 제휴마케팅의 경우 쿠팡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는 상품만이 쿠팡 제휴마케팅 대상이고, 

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도 쿠팡에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만이 홍보를 통해 홍보수익을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쿠팡 파트너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네이버 회원이 홍보한다면 어떤 홍보 수익도 얻을 수 없으며,

반대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네이버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쿠팡 파트너스 회원이 홍보한다고 해서 홍보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이렇게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의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특정 시스템 안에서만 작용하는 시스템으로 네이버와 쿠팡의 경우처럼 서로의 시스템을 넘나들며 작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속도가 느리고 무한하게 지속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의 모든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저는 1차원적 '연결'에 기반한 마케팅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만 그런 것이 아니라 다단계 시스템, 폐쇄몰 시스템, 각종 쇼핑몰 등이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시스템과 시스템을 넘나들지 못하고 모두 각자의 시스템 속에서만 모든 '연결'이 유효하게 작용하며 마케팅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속도가 느리고, 일시적이며, 단편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리는 '메타연결'은 시스템과 시스템을 아무런 제한없이 넘나듭니다. 그래서 매우 빠르고, 무한하게 연결되며 진행됩니다.

따라서 1차원적 '연결'에 불과한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능과 파괴력이 재래식 무기라고 한다면, '메타연결'은 핵무기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핵무기급 성능과 파괴력을 가진 '메타연결'을 실제로 시스템으로 구현한 것이 바로, (메타연결 마케팅 자동화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가지 마케팅센서 중의 하나인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을 탑재한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면,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대신 홍보해 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을 자석처럼 끌어들이고 계속해서 이어지게 만들며 고객과 매출 역시 끝없이 늘어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미라클스토어:센서'에 탑재된 6가지 마케팅센서 중의 하나인,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어떻게,

쇼핑몰.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대신 홍보해 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기고 계속해서 이어지게 만들며 고객과 매출을 끝없이 늘어나게 만들 수 있는지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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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천건 이상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며 거의 모든 유형의 쇼핑몰.판매.영업.비즈니스에 대한 판매전략 데이터화, 총 15년간의 준비와 개발을 거쳐 시스템화하여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 일생에 걸쳐 만들어진 메타연결 마케팅 시스템, 이것이 바로 당신의 모든 것을 일순간에 바꿔놓을 당신에게 드리는 일생 일대의 제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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