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캣콘매직
[사업가]캣콘매직을 투자제안(홈페이지, 제안서 등)에 적용하면,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당신의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습니다.
2017.12.20 11:49
마법사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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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받고 싶다면 먼저, 사람(투자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과 기술을 터득하세요!

보통 사람의 경우엔 돈이 있는 사람을 쫓아갑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 돈을 가진 사람은 도망갑니다. 그러나 저는 돈 있는 사람을 쫓아간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돈 있는 사람이 저에게 쫓아오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저처럼 돈을 가진 사람이 쫓아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는 바로 자신의 돈을 더욱 불려줄 능력이 있다고 믿어지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돈을 가진 사람으로부터의 그러한 믿음은 비즈니스에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과 기술을 가졌다고 여겨졌을 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에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과 기술이라는 것이 과연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고객이 사게 만드는 방법과 기술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비즈니스의 목적은 결국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파는 것이고 그렇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팔기 위해 어떻게 사게 만들어야 하는지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사게 만들어야 하는지 그 방법을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이 결국 비즈니스에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고 그런 사람을 투자자는 신뢰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만약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자 한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바로 어떻게 사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객 설득의 원리와 방법, 기술을 익히는 것입니다.

쇼핑몰, 홈페이지 - 어떻게 하면 더 사게 만들까?
블로그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반응하게 만들까?
이메일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읽게 만들고 더 반응하게 만들까?
언론홍보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신뢰하게 만들까?
페이스북(SNS)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공감하게 만들까?
DRM - 어떻게 하면 더 반응하게 만들까?
TV, 신문 광고 - 어떻게 하면 더 보게 만들고 더 반응하게 만들까?
온라인 광고 - 어떻게 하면 더 보게 만들고 더 클릭하게 만들며 반응하게 만들까?

쇼핑몰도, 홈페이지도, 블로그마케팅도, 카페마케팅도, 이메일마케팅도, 언론홍보마케팅도, 페이스북마케팅도, 인스타그램마케팅도, DRM, 스텝메일마케팅도,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도 모두 같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언론홍보 마케팅, SNS 마케팅, DRM, 스텝메일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또 그 어떤 새로운 마케팅이 나와도 본질은 결국 이것 하나입니다. 어떻게 사게 만들까?

그 어떤 새로운 마케팅방법론이 나와도 말만 조금씩 다를 뿐 하늘 아래 이 어떻게 사게 만들까를 벗어나는 그 어떤 마케팅 방법론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에도 그러하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사게 만들까가 바로 마케팅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이 어떻게 사게 만들까의 문제만 해결할 수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에게 지금 시급한 것은 무엇보다도 마케팅의 본질이자 모든 마케팅을 관통하여 모든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어떻게 사게 만들까의 문제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을 갖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쩌면 이와 관련된 방법과 기술에 대해 여러 가지 종류의 책과 강의로 충분히 접해봤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만일 접했던 정보를 활용하고도 만큼의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면 당신은 지금까지 고객의 표면적인 구매심리(이하 표면구매심리)만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도 광고에서, 판매/영업/투자 제안에서, 쇼핑몰/홈페이지에서 그리고 설득이 필요한 모든 분야와 상황에서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서 상대방의 표면구매심리만 자극하려고 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표면구매심리의 대표적인 예가 바로 ‘고객은 필요하기 때문에 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동안 당신의 고객에게 ‘왜 사야 하는지’, ‘왜 필요한지’에 대해서만 열성적으로 말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표면구매심리를 아무리 자극해도 고양이처럼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객은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하는 진정한 이유는 ‘필요하기 때문’이라는 표면구매심리가 아닌 그러한 표면구매심리 아래 깊숙이 흐르는 보다 근본적인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표면구매심리 밑을 흐르는 제품을 사는 보다 근본적인 이유를 저는 ‘기저구매심리’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고양이 같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고객은 필요하기 때문에 산다’와 같은 표면구매심리가 아닌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알고 그러한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자극해야 비로소 고양이 같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객의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저구매심리’를 자극하지 못했기에 그 동안 당신이 생각하기에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아무리 가치 있다고 생각되었어도 당신의 그러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가 고객의 기저구매심리에 제대로 도달하기도 전에 고객으로부터 차단부터 당하여 고객을 설득하는데 실패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앞서서 말씀 드린 것처럼 기획과 마케팅 일을 하며 ‘모든 고객의 성향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양이와 같다’는 것을 온 몸으로 느끼며 그러한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양이 같은 고객을 제대로 공략하는 과정에서 성공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캣콘매직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캣콘매직을 구성하고 있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는 표면구매심리뿐만 아니라 그 밑을 흐르고 있는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까지 자극하도록 정교하게 구성되어 있고 그러한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자극하기 위해 그 시작점을 세계최초로 ‘고객이 왜 사지 않는지, 사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가 무엇인지’를 밝히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캣콘매직을 적용한 홈페이지의 상품(서비스)설명페이지나, 판매/영업/투자 제안서, 전단지, 각종 광고, 마케팅 글 등을 접하게 되면 아무리 고양이 같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객이라도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설득되어 저절로 구매버튼을 누르게 되거나 전화를 하거나 클릭을 하게 됩니다. 아무리 고양이 같은 고객이라 할지라도 뻔히 알면서도 당하며 이러한 캣콘매직의 마법에 여지없이 걸려들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캣콘매직을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이라 부르는 것이고 그러한 마법의 리모콘을 제대로 사용하게 될 때 저와 제 고객들이 그랬듯 당신도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지 간에 충분히 달성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캣콘매직으로 당신의 투자제안이,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운명이 바뀐다!
투자자금이 필요한 사업가 또는 창업예정자 이신가요? 투자 받기를 희망하는 대상으로부터 자금을 투자 받고 싶은데 투자유치를 위한 제안서 또는 홈페이지를 어떻게 만들어야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투자제안(홈페이지, 제안서 등)에 캣콘매직을 적용해 보세요. 캣콘매직을 당신의 투자제안(홈페이지, 제안서 등)에 적용하는 순간 당신이 투자 받기를 희망하는 상대방은 당신의 투자제안에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되며 당신의 투자자가 되어 주면서 동시에 이후로도 계속해서 당신을 든든하게 응원하는 진정 어린 파트너가 되어줄 것입니다.

저의 경우 캣콘매직을 통해 사업에 필요한 투자자금을 어렵지 않게 들어오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캣콘매직을 통해 돈 한 푼 없이도 원하는 자금을 만들어냈으며 돈 한 푼 없이도 비즈니스를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돈 한 푼 없이도 홈페이지운영을 통해 상당한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 때 사용한 방법이 바로 캣콘매직입니다. 당신도 캣콘매직을 활용한 거절하기 어려운 투자제안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자금을 당신의 수중에 들어오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닙니다. 투자를 받았다면 반드시 성공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을 믿고 투자한 투자자의 믿음에 보답하는 길이고 투자자에 대한 의무이며 당신 스스로에 대한 의무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캣콘매직을 투자자금 유치에만 활용할 것이 아니라 당신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만약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은 캣콘매직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임으로써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스텝메일 글쓰기, DRM 글쓰기,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글쓰기, 선택설계마케팅 글쓰기 등에 적용하여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여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캣콘매직은 특정 분야나 특정 플랫폼에만 적용되는 전형화 된 방법론이 아니라 설득에 초점을 맞춰 기존의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카페/지식인, 이메일, 언론홍보, SNS, 제안서, 전단지, 자기소개서 등 그 분야와 형태에 상관없이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 또는 당신이 설득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체계적이고 정밀하게 구성된 설득의 원리와 방법을 담고 있는 공식과 체계로,

당신은 지금까지와는 달리 구매전환율이 현재보다 3~10배이상 높은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법, TV/신문 등의 광고 및 구글/페이스북 등의 인터넷 광고를 비롯한 전단지 DM 등의 반응율을 지금보다 3~10배이상 올리는 방법,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이메일 등의 컨텐츠에 대한 반응율을 3~10배이상 올리는 마케팅 글쓰기 방법,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서 만드는 법,

서류전형 및 면접합격율이 크게 증가하는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 등을 개별적으로 따로 배우지 않아도 캣콘매직 하나만 알면 나머진 모두 저절로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아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캣콘매직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아이템이 어떤 점이 부족한지,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당신의 사업 아이템을 최적화하여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사업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캣콘매직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는 아이템 최적화의 기준으로도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당신이 사업을 하면서 투자자금 유치 문제를 해결하고 사업에 필요한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부딪히게 되는 사실상 거의 모든 문제에 캣콘매직이 관통하며 캣콘매직 하나로 상당부분 해결할 수 있기에 캣콘매직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핵심열쇠가 되는 것이며 그렇기에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선 그러한 사업 성공의 핵심열쇠인 캣콘매직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사업에 필요한 파트너나 자금을 유치하기 위한 제안서를 만드는데 적용하여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당신의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으며,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임으로써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고,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스텝메일 글쓰기, DRM 글쓰기,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글쓰기, 선택설계마케팅 글쓰기, 페이스북 광고 등에 적용하여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으며,

또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여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는 등

이 모든 것들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캣콘매직 하나만 알면 나머진 저절로 모두 알게 되는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 캣콘매직이란 도대체 무엇이며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이 캣콘매직을 당신 것으로 만들기를 원한다면 그러한 당신이 매우 실제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아래의 몇 가지 방법을 당신에게 추천드립니다.

- '캣콘매직' 책[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고객을 내 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고객을 내 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이란 도대체 무엇이며 어떤 원리와 방법으로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등의 반응율 3배×10배이상 높일 수 있는지 자세한 원리와 방법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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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법사과정

저절로 글쓰기가 되는 기술, 'NDT​기법'을 통해 마법의 힘인 슈퍼마케팅력을 터득,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상대방)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진정한 마법사 되어 어떠한 상황과 조건에서도 마케팅, 판매, 쇼핑몰, 비즈니스에서 수익을 더 쉽고 빠르게 낼 수 있는 전략적인 성공결정능력자 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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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도 춤추게 만들고 싶은 고양이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책과, 강의, 트레이닝 프로그램, 마법사과정을 통해 캣콘매직을 알고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에서 그치지 말고 이젠 당신의 고양이를 제대로 공략하여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지 성공적으로 달성시켜 줄 당신만의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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