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114   

01 갈수록 영악해지는 고양이 같은 고객

 

10살 때쯤 집에서 고양이를 한 마리 기른 적이 있습니다. 이 고양이가 어찌나 애교가 많고 귀엽던지 혼자 열심히 놀다가 제가 부르면 금세 쪼르르 달려와 몸을 비벼대며 제 발을 간지럽히곤 했습니다.

 

어떨 때는 누워 있을 때, 살금살금 배로 기어 올라와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다가 입술과 코를 콕 깨물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자리를 잡고 앉아 쌔근쌔근 곤히 잠드는 이 녀석의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에 저는 온통 마음을 빼앗기곤 했습니다. 그렇게 저와 녀석은 자주 시간을 보내며 친구보다 더 친구 같고 가족보다 더 가족 같으며, 친구와 가족을 뛰어넘어 어느덧 영혼까지도 통할 것 같은 사이가 되었습니다. 적어도 고양이에 대한 저의 생각이 완전히 뒤바뀌는 일이 있기 전까지는 말이지요.

 

그러한 고양이에 관한 생각이 완전히 뒤바뀌는 일은 어느 따뜻한 봄날에 일어났습니다. 녀석은 어떨 때는 집 안에 있었고 어떨 때는 밖을 자유로이 돌아다녔는데 어느 날 동네에 나와 길을 가다가 저는 우연히 녀석과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평소처럼 사랑의 눈길을 가득 머금으며 “야옹~” 하며 이리 오라고 불렀습니다. 그런데 충격적이게도 녀석은 그러한 저의 사랑스런 눈길과 오라는 신호를 무시하고 경계를 하더니 ‘휙’ 하고 도망가는 것이었습니다!

 

집 안에서는 갖은 애교를 다 부리며 영혼까지도 내어 줄 것 같던 녀석이 집 밖에서는 저를 완전히 낯선 사람을 보는 듯 경계를 하고 도망치기 바빴던 것입니다. 그때 전 마치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이라도 받은 듯 큰 충격을 받고 온종일 시무룩해 있었습니다. 이런 제 모습을 본 형이 무슨 일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낮에 있었던 일을 그대로 말하자 형이 다음과 같이 말하며 위로해 주더군요.

 

“경수야, 고양이는 사람보단 자신의 서식공간에 더 안정을 느끼는 동물이란다. 그래서 고양이는 집안에서는 사람을 따르지만, 집만 벗어나면 경계를 하는 습성이 있단다. 하지만 개는 고양이와는 달리 서식공간과는 상관없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안정감을 느끼기 때문에 집 밖에서나 집 안에서나 항상 사람을 잘 따른단다. 이 점이 고양이와 개의 가장 큰 차이지. 그러니 고양이가 설사 집 밖에서 널 모른 체한다고 해도 고양이의 원래 습성이 그러한 것이니 너무 서운해하지 마라.”

 

형의 자상한 설명을 듣고 나서야 저는 비로소 녀석의 행동이 이해되었고 이 일을 계기로 저는 고양이란 동물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때 정확하게 알게 된 사실은 모든 것을 사람(주인)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개와는 달리 고양이의 인간에 대한 믿음은 한결같은 것이 아니라 상황과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이었습니다.

 

즉, 고양이는 개와 비교해 매우 자기중심적이며 상황에 따라 주인에게 다가가 친근함을 표현하다가도 상황이 변하면 곧바로 처음 보는 남처럼 경계한다는 것입니다. 고양이는 개와 비교해 그만큼 변덕이 심하고 까다로운 동물인 것입니다. 

 

저는 어른이 되어서 기획과 마케팅 일을 하며 자연스럽게 고객의 심리를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저는 고객의 심리가 개보단 변덕이 심하고 까다로운 고양이에 훨씬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객은 고양이처럼 늘 의심과 경계의 마음을 가지고 있기에 제품과 서비스를 파는 판매자를 쉽게 믿지 않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이리저리 까다롭게 따지는 경우가 많으며 어느새 의심과 경계를 풀고 충직한 고객이 되는 것 같았다가도 제품 혹은 서비스에 아주 작은 하자라도 생기거나 다른 곳에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그쪽으로 옮겨갑니다.

 

언제나 주인만을 생각하는 개처럼 한 번 고객이 되었다고 평생 충성하는 고객이 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 다른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곳이면 기존 업체의 제품과 서비스는 금방 모른 체하고 다른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주저 없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같은 소비자의 행동은 너무나 당연한 것입니다. 똑같은 돈으로 이왕이면 더 싸고 더 많으며 더 질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것이 고객의 본능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판매자에게는 불행하게도 고객의 이러한 고양이 같은 성향은 갈수록 더욱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하루가 멀다고 쏟아지고 있고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가 오픈되어 공유되고 있으며 판매자 간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어 고객의 선택권은 끝이 없을 정도로 커졌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막강한 선택권으로 무장된 고객의 힘이 그러잖아도 영악한 고양이 같은 고객을 더욱더 영악하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 고객은 판매자가 잘해 주는데도 고개를 갸우뚱거리며 의심의 눈초리로 쉽게 다가오지 않습니다!

• 고객은 충분히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절대 친해진 것이 아닙니다!

• 고객은 다 잡았다고 생각했는데도 절대 잡히지 않습니다!

• 고객은 완전히 내 것이 됐다고 생각했는데도 어느새 내 손아귀를 벗어나 절대로 완벽하게 내 것이 되지 않습니다! 

• 당신은 이런 수많은 고양이 같은 고객을 상대로 사업을 해야 하는 냉혹한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고양이 같은 영악한 고객을 제대로 유혹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니, 유혹하는 것만으론 부족합니다. 유혹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당신이 마음먹은 대로 마음껏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나아가 당신 앞에서 신나게 춤까지 추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고양이 같은 고객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전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고양이 같은 고객을 단지 유혹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마음대로 움직이거나 더 나아가 춤까지 추게 만들 수 있을까요?

 

 

02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을 만들다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마음대로 움직이며 춤까지 추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기 위해 고양이에게 처음으로 상처를 받았던 10살이었던 저의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가 말씀드리겠습니다.

 

10살의 어린 나이에 집에서는 그렇게 갖은 아양과 애교를 다 떨면서도 집 밖에서는 모른 체했던 고양이의 이중적 모습을 본 뒤로 저는 고양이에게 약간 약이 올라 있었습니다. 한창 호기심이 많고 장난기가 넘치던 저는 오기가 발동했습니다.

 

‘좋아, 고양이 네가 그렇게 변덕스럽게 행동한다면 나도 생각이 있어. 널 내 마음대로 움직이게 하고야 말겠어. 널 완벽하게 조종해 주지!’

이렇게 결심하고 고양이를 내 마음대로 완벽하게 조종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골몰했습니다.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하던 중 어느 날 갑자기 번뜩 머릿속에 뭔가 떠올랐습니다. 바로 고양이를 완벽하게 조종하는 ‘고양이 리모콘(Cat Remote Control)’이었습니다.

 

고양이를 완벽하게 조종하다니? 농담하지 말라고요? 믿지 않을지 모르시겠지만, 고양이를 완벽하게 조종할 수 있는 리모콘에 대한 제 말은 절대 농담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고양이 리모콘을 머릿속에서 생각하는 것에서 그친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들어 생각한 대로 완벽하게 작동하는 우수한 성능까지 체험했으니까요.

 

고양이를 조종할 수 있는 고양이 리모콘(Cat Remote control)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자 저는 곧바로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리모콘을 만드는 작업은 채 5분도 되지 않아 간단하게 끝났습니다.

 

당시에 저는 제가 직접 조립한 건전지로 작동하는 프라모델 탱크를 가지고 놀면서 한참 재미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프라모델 탱크의 리모콘에 탄력이 좋아 잘 꺾이지 않는 철사를 연결한 다음 철사 끝에 고양이가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좋아하는 기름에 튀긴 생선을 달았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친 다음 밖으로 나가 마당 저편에서 놀던 고양이 녀석을 불렀습니다. 그러자 녀석은 저의 부름에 금방 반응했고 금세 가까이 뛰어왔습니다. 생선 냄새를 가까이에서 맡자마자 녀석은 생선을 먹으려고 안달이 났습니다. 순간 저는 리모콘을 조종하여 생선이 녀석에게 닿을 듯 말 듯, 하지만 녀석이 절대로 생선을 쉽게 낚아채지 못하도록 이리저리 움직였습니다. 

 

리모콘으로 조종하는 방향에 따라 녀석은 마치 프라모델 탱크가 움직이듯이 제가 조종하는 대로 움직였습니다. 심지어 리모콘의 철사 끝에 매달린 생선을 따먹기 위해 폴짝폴짝 뛰기도 했습니다. 제 눈에는 녀석이 폴짝폴짝 뛰는 모습이 마치 춤을 추고 있는 것과 같아 보였습니다. 

 

제가 조종하는 대로 이리저리 움직이며 춤까지 추는 듯한 녀석의 모습과 반응이 너무나 통쾌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마침내 고양이를 마음대로 조종하여 춤까지 추게 만드는 고양이 리모콘을 발명한 것입니다. 그것도 세계 최초로 말이지요!

 

시간이 한참 흘러 성인이 되어 기획과 마케팅 일을 하며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고양이 같은 고객을 대할 때마다 저는 늘 그때의 고양이 리모콘을 생각했습니다.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고양이를 마음대로 조종한 고양이 리모콘처럼 고양이 같은 고객을 어떻게 하면 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내 마음대로 움직여 내가 원하는 대로 춤까지 추게 만들 수 있을까? 내 마음대로 움직여 춤까지 추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제품과 서비스에 충성하게 만들면 하는 일마다 모두 성공하여 큰돈을 벌 수 있겠지?

 

하지만 책과 인터넷을 아무리 뒤져도 고양이처럼 변덕스럽고 까다로운 고객을 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을 만큼 강력한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저 스스로 방법을 찾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행히 저에게는 배우거나 경험하지 않은 문제에 직면했을 때, 스스로 문제 해결에 필요한 자원을 구하여 해결하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저는 마케팅 직관력, 줄여서 ‘마케팅력’이라고 부릅니다.(이 마케팅 직관력을 발휘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다음에 출간되는 책을 통해서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런 저의 경험과 능력을 통해서 만들어진 구매설득시스템은 순수 국산 마케팅 방법론이자 체계로 어느 날 갑자기 하루아침에 뚝딱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현장에서 실전을 통해서 검증을 거치면서 더 이상 손댈 필요가 없을 만큼 간결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완전체로 완성된 것입니다.

 

나아가 지금까지의 모든 성공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구매설득시스템 3.0을 모든 사람이 보고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8단계로 구성된 강력한 설득의 공식과 체계로 다시 한번 정리하여 공개하게 되었는데 그것이 바로 이 책에서 자세히 말씀드릴 캣콘매직​(Catconmagic)​입니다.

 

캣콘매직​(Catconmagic)​이란 ​Cat + Remote control + Magic을 합성한 단어의 줄임말입니다. 말 그대로 해석하면 마법의 고양이 리모, 즉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영악하고 까다로운 고양이 같은 고객도 내 마음대로 움직이고 춤추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8단계로 구성된 설득의 공식과 체계를 말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캣콘매직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캣콘매직을 구성하고 있는 원리를 적용하자마자 저의 고양이들은 여지없이 제가 의도한 대로 움직였습니다.

 

​​기획서만으로 11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

3쪽짜리 제안서로 30대 1의 경쟁을 제치고 집단 등기 수주,

5쪽짜리 제안서만으로 단, 며칠 만에 수천만 원짜리 고객 확보,

10쪽짜리 제안서로 단, 일주일 만에 수천만 원 투자유치,

회원 수 3,000명밖에 안 되는 인터넷 카페로 3개월 만에 한 달에 3억 원의 투자 자금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고객 확보 시스템 설계,

인터넷 타이어 쇼핑몰을 컨설팅하여 첫 달 매출 2억 4천만 원에서 4억 9천만 원으로 200% 이상 상승,

블로그, 카페 등의 마케팅 없이 광고비 30만 원으로 화장품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여 월평균 순수익 천만 원 이상 달성(본사 매출의 4,000%),

블로그, 카페 등의 마케팅 없이 평균 광고비 100만 원만으로 직접 운영한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에서 월평균 순수익 1천 6백만 원 이상 달성(본사 쇼핑몰 매출의 300%),

사주 상담 홈페이지를 컨설팅하여 상담 신청률 300% 이상 상승 등, 

 

저에게 고양이었던 채용 담당자, 투자자, 쇼핑몰 고객, 컨설팅 고객이 모두 캣콘매직을 적용하여 만든 자기소개서, 제안서, 쇼핑몰, 홈페이지, 광고 등에 반응하여 제가 의도했던 대로 제가 목적을 달성하는 데 충분할 만큼 그대로 움직였던 것입니다.

 

캣콘매직은 돈도 한 푼 없고 변변한 사무실조차 없던 제가 목표로 하는 고객을 쉽게 확보하여 사업을 일으키게 했고 저에게 더 큰 돈을 벌게 해 주었으며 저뿐만 아니라 제 고객들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큰 성과와 성공을 맛보게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었던 것은 돈과 사무실이 아닌 오로지 캣콘매직이라는 고양이 같은 고객도 춤추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8단계로 구성된 설득의 기술과 체계뿐이었습니다. ​저는 지금도 캣콘매직을 적용하여 최소한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고수익·고효율 쇼핑몰, 판매, 영업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관한 컨설팅과 강의를 통해​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훨씬 덜 들이고도​ 쉽게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당신도 당신의 고양이가 쇼핑몰이든, 판매든, 영업이든, 광고든, 기획이든, 마케팅 글쓰기든, 투자유치든, 취업이든, 또한 ​그 무엇이든 ​당신의 의도와 목적대로​ 당신의 고양이를 춤추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고양이는 누구인가요?​ 당신도 춤추게 만들고 싶은 고양이가 있습니까? ​캣콘매직을 당신의 고양이에게 적용해 보세요! 캣콘매직은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 그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시켜 줄 것입니다.

 

당신이 만약 쇼핑몰, 판매, 영업, 기획, 마케팅 분야에 종사한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많다면 이 책을 접하기 전에 이미 당신의 목적을 더 쉽게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과 기술에 대해 여러 종류의 책과 강의를 충분히 ​접해봤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접했던 방법과 기술을 활용하고도 현장에서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면 당신은 지금까지 고객의 표면적인 구매심리(이하 표면구매심리)만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도 영업에서, 마케팅에서, 기획에서,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분야와 상황에서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 상대방의 표면구매심리만 자극하려고 했을 것입니다.

 

표면구매심리의 대표적인 예는 ‘고객은 필요하기 때문에 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동안 당신의 고객에게 ‘왜 사야 하는지’, ‘왜 필요한지’에 대해서만 열성적으로 말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표면구매심리를 아무리 자극해도 고양이처럼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객은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하는 진정한 이유는 ‘필요해서 산다’라는 표면구매심리가 아닌 그러한 표면구매심리 아래 깊숙이 흐르는 보다 근본적인 심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표면구매심리 밑을 흐르는 제품을 사는 보다 근본적인 심리를 저는 ‘기저구매심리’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고양이 같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고객은 필요해서 산다’와 같은 표면구매심리가 아닌 표면구매심리보다 더 깊숙한 바닥에 자리하고 있는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알고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자극해야 비로소 고양이 같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저구매심리’를 자극하지 못했기에 그동안 당신에게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아무리 가치 있다고 여겨졌어도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에 대한 당신의 말과 글이 고객의 기저구매심리에 제대로 도달하기도 전에 고객으로부터 차단되어 고객을 설득하는 데 실패하고 만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앞서서 말씀드린 것처럼 기획과 마케팅 일을 하며 ‘모든 고객의 성향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양이와 같다’라는 것을 온몸으로 느끼며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양이 같은 고객을 제대로 공략하는 과정에서 성공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캣콘매직을 만들었습니다.

 

캣콘매직을 구성하고 있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는 표면구매심리뿐만 아니라 그 밑을 흐르고 있는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까지 자극하도록 정교하게 구성되어 있고 그러한 ‘기저구매심리를 제대로 자극하기 위해 그 시작점을 세계 최초로 ‘고객이 왜 사지 않는지, 사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가 무엇인지’를 밝히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캣콘매직을 적용한 상품 상세설명페이지나, 제안서, 전단지, 각종 광고, 마케팅 글 등을 접하게 되면 아무리 변덕 많고 까다로워 공략하기 어려운 고양이 같은 고객이라도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설득되어 저절로 구매 버튼을 누르거나 전화를 하거나 클릭을 합니다.

 

아무리 고양이 같은 고객이라 할지라도 뻔히 알면서도 이러한 캣콘매직의 마법에 여지없이 걸려들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캣콘매직을 고양이처럼 공략하기 어려운 고객을 내 마음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이라 부르며 그러한 마법의 리모콘을 제대로 사용하게 될 때 저와 제 고객들이 그랬듯 당신도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지 충분히 달성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이처럼 캣콘매직은 특정 분야나 특정 플랫폼에만 적용되는 전형화 된 방법론이 아니라 쇼핑몰·홈페이지, 광고,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이메일, 언론홍보, 제안서, 전단지, DM, 자기소개서 등 그 분야와 형태에 상관없이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 또는 당신이 설득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체계적이고 정밀하게 구성된, 인간이면 누구나 반응할 수밖에 없는 본질적 당위성을 가진 설득의 원리와 방법을 담고 있는 공식과 체계로, 당신은 지금까지와는 달리,

 

• 고객 반응률이 현재보다 3~10배 이상 높은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법

• TV·유튜브·신문 등의 광고 반응률을 지금보다 3~10배 이상 올리는 방법

•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이메일, 언론홍보 등의 마케팅 글쓰기에 대한 반응률을 3~10배 이상 올리는 방법’

•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서 만드는 방법

 

등을 개별적으로 따로 배우지 않아도 캣콘매직 하나만 알면 나머지는 모두 저절로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새로운 시작점에 서 있습니다. 그동안 당신이 공략하지 못했던 고양이 같은 상대 또는 고객 때문에 당신을 괴롭혔던 당신의 모든 고민과 문제를 끝내고 당신의 목적을 더욱 쉽게 이룰​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시작점 말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변화의 시작은 바로 강력한 8단계 설득의 공식과 체계로 구성된 고양이도 춤추게 만드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cat con magic)​으로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당신이 기필코 공략해야 할 고양이 같은 당신의 상대, 그들을 안달 나게 만드는 당신만의 고양이 리모콘을 가지세요!

그래서 그동안 당신 위에서 군림하며 ​​쉽게 공략할 수 없을 것 같았던 당신의 고양이들을 유혹하고 움직이며 당신을 위해 춤추게 만드세요!

당신의 고양이를 유혹하고 움직이며 춤추게 만들 수 있는​ ​마법의 고양이 리모콘을 갖고 싶으신가요?

 

이제부터 당신에게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캣콘매직의 모든 것을 책으로 완전히 공개하겠습니다.

 

제목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부제 :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책 자세히보기


캣콘매직을 책으로 공개한 이후, 캣콘매직 책을 읽은 독자들 가운데 캣콘매직 공식을 직접 적용하여 블로그 공동구매 신청자수가 단 3일만에 5배 증가한 사례, 3달째 하나도 팔리지 않던 상품이 팔리기 시작한 사례, 매출이 최소 수십%에서 수백%까지 오른 사례 등 수많은 성공 사례를 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캣콘매직을 좀 더 쉽고 빠르게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는 독자들의 요청에 캣콘매직을 혼자서도 쉽게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인 이지캣(Easy cat)​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03 마법의 고양이 같은 리모콘, 캣콘매직을 쉽게 내 것으로 만드는 방법! 이지캣(Easy cat)

 

이지캣(Easy cat) 프로그램은 캣콘매직을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캣콘매직 저자인 제가 직접 고안해낸 캣콘매직 셀프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단 일주일이면,

 

• 고객 반응률이 현재보다 3~10배 이상 높은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법

• TV·유튜브·신문 등의 광고 반응률을 지금보다 3~10배 이상 올리는 방법

•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이메일, 언론홍보 등의 마케팅 글쓰기에 대한 반응률을 3~10배 이상 올리는 방법’

•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서 만드는 방법 등 

 

상세페이지, 마케팅 글쓰기, 제안, 판매, 영업 등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200~800% 매출을 올린 캣콘매직 저자의 강력한 고객설득의 원리와 방법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알아두세요!

본 이지캣(Easy cat) 프로글매은 현재 개별적으로 판매하지 않고 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아래 각종 교육 참가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교육 중 하나라도 참가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품절을 부르는 상세페이지 제작 전략 

☞'캣콘매직 알파' 동영상강의 

매직셀러반

마법사과정

데브파이터 과정

슈퍼커넥터 과정​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Comments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띵~동~! 마케팅에 대한 흔치 않은 엄선된 정보가 이메일로 배달됩니다.
소식받기
#차별성 & 약속
#참가자 한마디
광고와 홍보를 하지 않아도 잘팔리는 쇼핑몰, 미라클스토어
자세히보기
#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해보고 추천하지 않은 사람은 없는!
  요즘 대세! 챗지피티(ChatGPT)도 참고하고 인용하는 캣콘매직
자세히보기 

상담전화

1544-5813, 010-2491-4565

예금주 : 허경수

농협 352-2130-2965-63

상담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부재시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상담마감시간
18:00
평일오후 6시까지
상담 마감
방문자님, 회원가입 하시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이 등록된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마케팅코드 ㅣ 대표 : 허경수 ㅣ 개인정보책임자 : 정수인 ㅣ 이메일 : trs22222@hanmail.net ㅣ 전화 : 1544-5813 ㅣ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2길 15, 디아이타워 833호 (우 : 06178)
사업자등록번호 : 214-12-36279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서울강남-03860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Copyright ⓒ 캣콘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