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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달 전 만해도 괜찮던 매출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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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매출이 오르지 않고
정체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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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노출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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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각한 경쟁상황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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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스마트스토어 1등인데도
경쟁업체에 언제 역전될지 몰라 불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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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교육을 다녀도,
유능하다는 마케터를 써도
돈은 돈 대로 들어가고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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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나 빨리 변하는 마케팅 환경에
적응하기가 너무나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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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고 힘들기만 한 마케팅 고민,
이젠 정말 끝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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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품절부터 시키고 봅시다!

 

본 강의 및 컨설팅은,

1. 구매설득전략 마케팅 분야 오리진(Origin)인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저자'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근본과 깊이가 있는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2. 시중 마케팅강사, 컨설턴트들을 통해서는 절대로 만나지 못하는 100% 순도를 자랑하는 완전히 독자적인 내용의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3. 오로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4. 시중에 나도는 이 방법 저 방법 짜깁기가 아닌, 경쟁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일시적인 효과밖에 보지 못하는 팁 위주가 아닌, 확실한 원리와 방법, 체계가 있는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5.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정도가 아닌 마케팅 고민과 문제를 완전히 끝내는 방법과 전략을 알려드리기 위한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6. 교육을 위한 교육, 컨설팅을 위한 컨설팅이 아닌 실질적인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7. 쇼핑몰, 홈페이지, 마케팅, 영업, 기획, 고객, 상품전략, 마케팅전략, 유입전략, 구매전환 등에 대한 모든 개념과 구체적인 내용이 담겨 있는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어디서 교육 몇 번 듣고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를 자처하며 이 내용 저 내용 짜깁기해서​ 말로만 요란하게 광고하고 결과는 없는 그런 방법이 아닌,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200~800% 이상 올린 바로 그 노하우!

 

시원하다 못해 청량감이 폭발하는! 품절을 부르는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과 전략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는?

자세히보기

 

어떻게 품절 시키나요?


품절은 어떻게 시키나요?

당연히 고객이 많이 사면 품절이 되겠죠?

그렇다면 고객이 많이 사도록 상세페이지 반응율을 극대화하면 되겠죠?


너무나 당연한 듯 하지만 지금까지 누구도 제대로 알려주지 못하는, 그러나 제대로 알고 적용하면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아래 10지 Point를 핵심내용으로 상세페이지 반응율 극대화 전략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래 10가지 핵심 Point는 제가 오래전부터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린 방법이고, 지금 이 순간에도 시중의 어떤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보다도 매출을 올릴 자신이 있는 노하우 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누구도 제대로 알려주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접근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Point​_1 : 무조건 읽게(보게) 만듭니다.

읽게(보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습니다. 재구매 하는 경우와 누군가의 권유로 사는 것이 아니라면 읽어보지 않고 사는 경우는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무조건 읽게 만드는 것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제가 상세페이지를 분석하고 만들 때 가장 먼저 보는 것도 바로 이 부분입니다. 그러나 90%가 넘는 상세페이지가 이 부분부터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대부분의 고객을 놓치고 있습니다.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무조건 읽게(보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2 : 고객이 스스로 판매자의 말에 공감하게 만듭니다.

고객 스스로 판매자의 말에 공감하게 만들지 못하면 고객설득이 어려워집니다. 대부분의 상세페이지가 판매 아이템이 좋다는 말만 늘어놓으면 그게 곧 설득이라고 생각하는데 천만의 말씀입니다. 연애를 해보신 분이라면 모두 공감하실 것입니다. 서로가 충분히 공감하지 못한 상태에서는 아무리 자신의 장점에 대해 어필한다고 해도 상대방이 나를 좋아해 주기는 커녕 관심조차 가지지 않는다는 것을요.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게 만들려면 상대방 스스로 나란 사람에 대해 공감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아무리 판매 아이템에 대해 좋다고 말한다고 해도 고객이 곧바로 알아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먼저 판매자가 하는 말들에 대해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 판매자의 말에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3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고객은 사지 않습니다.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당신 자신이 직접 구매를 해 본 경험에 대해서 말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구매한 제품 중 당신과 상관도 없는 제품을 구매하신 적이 있나요?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판매 아이템에 대해 좋다는 식의 장점을 마냥 늘어놓기 전에 먼저, 판매 아이템에 대해 고객이 자신을 위헤 준비된 제품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고객이 본격적으로 당신의 판매 아이템에 빠져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4 : 판매자의 모든 말에 대해 고객이 제대로 믿게 만듭니다.

강의를 통해 만나는 대부분의 판매자들이 정말로 간과하고 있는 부분 중의 하나가 바로, 제품이 좋으니까 알아서 좋다고 믿겠지라고 생각하여 왜 좋은지 제대로 믿게 만들려는 노력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품이 좋으니까 알아서 좋다고 믿겠지라고 생각하는 것은 대단한 착각입니다.

제품에 대해 충분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판매자의 경우에나 그렇지 고객이 무슨 초능력자도 아니고 직접 사용해 보지도 않고 좋은 점에 대해 제대로 안다는 것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객은 어떤 사실을 전달 받을 때 믿지 못하는 본능(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 제가 캣콘매직 책에서 정립한 이론)이 발동하여 판매 아이템에 대한 가치를 제대로 전달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제품이 좋으니까 알아서 좋다고 믿겠지라고 절대로 생각하면 안되고 무조건 믿지 않는다는 것을 전제로 왜 좋은지 제대로 증명하여 믿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믿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믿지 못하는 본능인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여 구매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구매포인트 각인을 통해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 입소문을 내주는 충성고객으로까지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고객이 믿게 만들어 구매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재구매, 입소문을 내주는 충성고객으로까지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5 : (구매에 대한)확신을 갖게 만듭니다.

설사, 판매 아이템에 대해 좋다고 말하는 판매자의 말을 모두 믿는다고 해도 고객이 곧바로 사지는 않습니다. 제품이 좋은 것은 좋은 거고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과 제품을 직접 사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제품이 좋다고 믿게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제품을 사야겠다는 (구매에 대한)확신을 갖게 만들어야 합니다.
- 고객이 (구매에 대한) 확신이 들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6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듭니다.

강의를 통해 만나는 분들께 제가 항상 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최대 의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요. 판매자의 최대 의무, 그것은 바로 최대한 많이 파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사람한테만 파는 것이 아닌 필요하지 않은 사람한테도 사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필요하지 않은 사람한테도 사게 만드는 것은 스티브잡스나 거상 들이 잘하는 분야이고 사기꾼들도 잘하는 분야이며 저의 주특기이기도 합니다. 스티브잡스나 거상들이 잘하며, 사기꾼들도 잘하는 (절대 사기를 치는데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7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듭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어떤 노력을 했든 당신 한테서 사게 만들 수 없다면 지금까지 당신이 했던 모든 노력은 완전히 물거품이 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다른 곳이 아닌 당신에게서 사게 만들어야 합니다. 반대로 다른 곳이 아닌 당신에게서 사게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완전히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마케팅에 대한 각종 문제가 발생하는 근본적인 이유가 바로 경쟁자와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고객을 나눠갖는 것에서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경쟁자가 많아도 심지어 같은 똑같은 제품을 같은 똑같은 가격에 팔아도 경쟁자가 아닌 당신한테 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8 : 지금 즉시 사게 만듭니다.

아무리 죽고 못사는 연인이라고 해도 떨어져 있는 시간이 길수록 점차 마음이 멀어져 갑니다.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지금 당장 사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해도 고객은 사정상 구매를 뒤로 미루는 경우가 매우 많으며 그렇게 구매를 뒤로 미루며 다음날이 되면 지금의 구매욕의 50%로 떨어지고 그 다음날 되면 다시 50% 떨어져 3일이 지나면 사라지거나 우연히 다른 곳에 들러 다른 곳에서 제품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 잡은 물고기도 지금 사게 만들지 못하면 놓치고 마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를 미룰 틈을 두지 않고 지금 즉시 사게 만들어야 합니다.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9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듭니다.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면 광고와 홍보를 전혀 하지 않고도 매출을 30% 이상 곧바로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조건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어야 합니다.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Point​_10 : 고객이 나를 대신해 홍보하게 만듭니다.

생산자, 판매자​ 이외에 제품의 가치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 고객입니다. 고객은 처음에는 1명이지만, 10명, 100명, 1000명, 10000명으로 늘어납니다. 저는 전략기획자로서 마케팅에서 극효율을 추구하기에 고객 조차도 그냥 두지 않고 내 제품을 대신 홍보해주는 마케터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합니다생산자, 판매자​ 이외에 제품의 가치를 가장 잘 아는 사람, 처음에는 1명이지만, 10명, 100명, 1000명, 10000명으로 늘어나는 고객, 이렇게 훌륭한 조건을 가진 마케터가 또 있을까요? 이렇게 훌륭한 조건을 가진 마케터인 고객을 그냥 놔두면 될까요?

-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나를 대신해 홍보하게 만드는 구체적인 전략과 방법

 

더하여 아래 내용도 함께 진행됩니다.

 

1. 누구나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3개월 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다!

 

2.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3개월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바꾸거나 버려야 하는 생각


3.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3개월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실제적인 절차

4. 시중의 상위노출 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고도 오픈하자 마자 고객이 몰려오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위 10가지 포인트만 제대로 상세페이지에 구현해도 아래와 같은 효과가 나타납니다.


1. 기존에 진행하던 광고와 홍보에 변화를 주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올라갑니다.

2. 단 한 번의 광고로도 매출이 올라갑니다.

 

3. 광고나 홍보로 올라가지 않는 매출이 올라갑니다.

 

4. 시간이 갈수록 마케팅에 대한 시간, 비용, 노력은 줄고 고객과 매출은 계속해서 늘어납니다.

 

5. 일시적이지 않고 영구적인 매출상승 효과가 일어납니다.

 

6. 매출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판매와 사업 자체가 경쟁력있는 사업으로 바뀝니다.

 

7. 시중의 각종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상세페이지 반응율 극대화를 통해 시중의 각종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전략마케팅에 대한 개념, 전략, 방법에 대해서는 강의때 함께 말씀드리겠습니다.



품절을 부를 정도의

상세페이지 반응율 극대화,

왜, 꼭, 해야 하나요?

 

상세페이지 반응율 극대화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크게 높이지 않으면 광고와 홍보를 하더라도 낮은 마케팅 효율로 비용은 많이 들어가고 시간이 갈수록 수익은 하락하게 됩니다. 또 광고와 홍보에 많은 시간을 얽매이게 되면서 돈은 별로 벌지 못하면서도 바쁘기만 합니다. 그러다가 결국 광고여력이 계속해서 줄어들게 되면서 결국엔 광고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까자 내몰리다가 결국 문을 닫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창업자와 쇼핑몰 운영자들이 하나의 판매아이템조차 제대로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매번 되는 듯 하면서도 결국에는 되지 않는 등 성공으로 곧바로 가지 못한 채 성공의 언저리에서 겉돌기만 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마케팅의 본질은 광고와 홍보를 통해 알리는 것이 아닌 반응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광고와 홍보 전에 먼저 구매전환율을 높여야 합니다. 구매전환율을 높이면 나머지 마케팅 문제는 저절로 쉽게 풀리는 것을 저는 수도 없이 경험했습니다.


구매전환율을 제대로 높이면,

단 한 번의 광고와 홍보로도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일어납니다.

광고와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도 쉽게 올라갑니다.

광고와 홍보를 많이 하지 않아도 높은 매출이 일어나고 그러한 효율 높은 매출로 광고여력이 크게 증가하고 크게 증가한 광고여력으로 본격적인 광고를 하게 되면 매출은 더욱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시간이 갈수록 광고비는 줄고 고객과 매출은 계속 늘어납니다.

광고와 홍보에 의존하는 것과는 달리 불안하지 않고 안정감이 느껴지며 안정적인 매출구조가 만들어집니다.

광고나 홍보에 투자하는 시간이 줄어 들어 시간이 남아돌며 쇼핑몰 운영에 여유가 생깁니다.

매출 목표치에 도달하는 시간이 매우 짧아지고 성공의 선순환 고리가 만들어지며 멀티 셀러와 메가셀러로 순식간에 도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회들이 찾아오고 사업수익과 성공의 규모는 눈덩이처럼 커지게 됩니다.


이처럼 구매전환율은 단순히 마케팅의 효율만을 위해서가 아닌 판매사업의 성공을 결정지을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어떤 쇼핑몰도 구매전환율이 낮은 상태에서 성공한 쇼핑몰은 없었습니다. 현재 메가셀러, 멀티셀러로 도약한 대부분의 판매자들도 기존의 노출 위주의 마케팅에 한계를 느끼고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에 힘썼습니다. 진정한 부자쇼핑몰은 모두 구매전환율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와 홍보 보다도 구매전환율을 더 중요하게 보는 것이며 광고나 홍보에 비해 구매전환율의 중요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90% 이상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상세페이지 반응율 극대화,

이미 해봤다고요?

NO! 당신은 아직,

제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페이지 구매전환율을 이미 높여 보았다고 말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중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이 말하는 것과 제가 말하는 것은 정도와 효과면에서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은 단순히 카피와 내용 정도를 수정하는 수준이지만 그 정도로는 어림도 없습니다. 그래서 시중 강의, 컨설팅업계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어느 정도의 힘을 발휘하는지 아직도 잘 모릅니다.


저는 단순히 조금 더 사게 만드는 정도가 아닌 판매사업(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크게 높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그냥 잘 만든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만들면 되지 않나요?' 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온라인 교육 과정을 진행하면서 참가한 회원들과 함께 수 천개 이상의 상세페이지를 분석해 왔습니다. 당연히 분석 대상은 잘 만들어진 상세페이지 이고요. 그러나 아무리 잘 만든 상세페이지라도 해도 위 10가지 Point를 기준으로 분석해 보면 100점 만점에 30점을 넘기는 상세페이지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는 저만의 의견이 아니고 온라인 교육 과정에 참가했던 회원들 모두가 스스로 공감하고 인정했던 내용입니다.

 

그것도 잘 만든 상세페이지가 30점이고, 대부분의 상세페이지는 10점을 넘기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상세페이지는 아직 제대로 수정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시중의 잘 만든 상세페이지를 따라 만들어도 별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리 잘 만든 상세페이지라고 해도 잘 봐줘서 30점밖에 되지 않으며 그런 상세페이지를 보고 만들어봤자 30점을 넘기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지금까지 마케팅강의를 듣고 컨설팅을 받고 잘 만든 상세페이지를 열심히 따라 했다고 하더라도 당신은 아직 제대로 한 것이 없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이 와디즈 펀딩 사이트 등 잘 만든 상품 상세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말하는데 본 강의와 컨설팅에 참가하면 그것이 얼마나 수준낮은 접근법인지 바로 알게 됩니다. 만약 잘 만든 상품 상세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말하거나 예로 보여주며 만들어주겠다고 말하는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를 만나게 되면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과 실력차가 별반 없음을 확신하고 그대로 믿고 거르셔도 좋습니다. 저는 잘 만든 상품 상세페이지를 따라 만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따라 만들지 말라고 말씀드립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본 강의와 컨설팅에 참가하시면 자연스럽게 이해하시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챗지피티(ChatGPT) 등의 Ai 트렌드에 관한 넘쳐나는 정보들로 매우 혼란스러우실텐데, 어떤 정보가 진실을 담고 있는 정보인지 제대로 판단하실 수 있도록 깔끔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돌파구, 반전,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이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돌파구, 반전,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이 필요한 분들을 비롯, 아래와 같은 분들은 꼭 신청해 주세요!

 

1.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은 분


2. 단 한 번의 광고로도 잘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싶은 분


3. 광고나 홍보로도 올라가지 않는 매출이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4. 광고나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이 쉽게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5. 시간이 갈수록 마케팅에 대한 시간, 비용, 노력은 줄고 고객과 매출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6. 일시적이지 않고 영구적인 매출상승효과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7. 단순히 매출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사업자체가 경쟁력있는 사업으로 바뀌며 고객과 매출이 근본적으로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8. 경쟁자와 경쟁업체를 압도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9. 아이템의 브랜드 가치가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10. 단 하나의 쇼핑몰.홈페이지가 아닌 여러 개의 쇼핑몰.홈페이지를 빠르게 키워나갈 수 있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기존 교육에 실망하셨거나

이미 해 볼 것 다 해봤다고 하는 분은

반드시!

 

1. 기존의 강사, 컨설턴트, 직원에게 실망하시거나 잘한다는 곳에 맡겨도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누구에게 시켜도 만족하지 못하신 분

2. 기존의 강사, 컨설턴트, 직원​을 통해 진행한 것 보다 더 뛰어난 상세페이지를 만들고 싶으신 분

 

3. 기존의 마케팅강사, 컨설턴트를 모두 써보고 수십명의 직원을 모두 써보고 이제 상세페이지는 더 이상 손댈 곳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

 

 

다른 교육과 컨설팅에서는

전혀 기대할 수 없는 것까지 기대하신다면

더더욱!

 

1. 아이템전략, 판매전략, 고객전략, 각종 마케팅전략, 브랜딩 점검까지 함께 진행되어 아이템전략, 판매전략, 고객전략, 각종 마케팅전략, 브랜딩에 대한 오류를 점검 및 수정하거나 보완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모든 것이 근본적으로 바뀌는 계기가 만들어집니다!

 

​본 강의 및 컨설팅에 참여하시면,​

그동안 당신이 가지고 있던 아이템에 대한 생각, 브랜딩에 대한 생각, 홈페이지에 대한 생각, 고객에 대한 생각, 마케팅에 대한 생각, 영업에 대한 생각, 판매에 대한 생각 등 여러가지 잘못된 생각들이 완전히 바로 잡히게 되고, 아이템, 브랜딩, 홈페이지, 고객, 마케팅, 영업, 판매에 대해 막연하게 알았던 것들이 더욱 분명해지고 구체화되며 확고한 개념과 기준이 정립되면서,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아이템, 브랜딩, 홈페이지, 고객, 마케팅, 영업,  판매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관점, 시야가 완전히 바뀝니다.


그래서,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아이템(소싱)전략, 브랜딩전략, 홈페이지전략, 고객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판매전략이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잘 안되던 쪽에서 되는 쪽으로, 어렵게 하던 쪽에서 쉽게 하는 쪽으로, 노력은 많이 해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쪽에서 노력은 별로 안해도 돈을 잘 버는 쪽으로 아이템, 브랜딩, 홈페이지, 비즈니스가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모두는 당신 자체로부터 비롯되는 근본적인 생각, 관점, 능력의 변화이기에 이전의 안되는 쪽으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확고한 변화가 당신의 쇼핑몰, 마케팅, 비즈니스와 삶에 펼쳐집니다. 

 

3. 어렵고 복잡한 기존의 노출위주의 마케팅 방법이 아닌, 쉽고 빠르게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마케팅'에 대한 개념과 방법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됩니다.


 

괜히 돈만 낭비하는 거 아니야?

라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 강의 및 컨설팅은 아래와 같은 반응과 평가를 받았던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1. 마케팅강사, 컨설턴트, 마케팅학과 교수 등 전문가들이 듣고 나서 극찬을 한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 프랜차이즈 사업가이자 대학에서 마케팅학과 교수를 했던 분이 본 교육을 듣고 90도로 허리숙여 인사하며 5년간 대학에서 마케팅을 가르쳤던 자신이 부끄럽다고 한 교육 및 컨설팅입니다.

 

2. 100억대 매출 CEO 모임 회원 분이 본 강의 및 컨설팅을 듣고 혼자 알기 너무 아깝다며 모임의 다른 회원 분들께 소문을 내어 모두가 줄을 기다려 들었던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3. 강의 도중 눈물을 주루륵 흘리는 분들이 자주 있었던 강의 및 컨설팅입니다.

 

 

아직도 망설이고 계신다면,

아래 질문에 답해 보세요!


1. 상세페이지 길이는 짧아야 한다(?)

2.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어야 한다(?)

3. 기발한 카피를 쓰면 고객이 그만큼 더 반응한다(?)

4.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5.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6. 제품이 좋으면 잘 팔린다(?)

7. 상위노출이 잘되어야 판매사업이 성공한다(?)


위 7가지 질문은 저에게 강의를 들으러 찾아오는 쇼핑몰 운영자 뿐만 아니라, 자칭 전문가라 말하는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의 진짜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던지는 질문입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위 7가지 질문에 2가지 이상 제대로 답하는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를 만난 적이 없습니다.


위 7가지 질문은 간단해 보이지만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중요하면서도 구조적인 요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일 위 7가지 질문에 제대로 된 정답과 정답에 대한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정도의 확고한 이유를 대지 못한다면, 당신은 무조건 본 교육과 컨설팅에 참가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이 만나는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도 위 질문에 제대로 된 정답과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정도의 확고한 이유를 대지 못한다면 그런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는 무조건 거르시길 추천합니다.


당연히, 본 강의와 컨설팅을 신청하시면 위 질문 모두에 대한 제대로 된 정답과 정답에 대한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정도의 확고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진실이라고 믿었던 것들에 대해 진실이라고 여겨졌을 뿐 방해요소로 작용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제대로 깨우쳐드리고 당신의 쇼핑몰, 판매 사업이 구조적인 성공으로 전환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나요?


진행방식 : 오프라인에서 1:1로 진행

진행기간 : 하루 8시간, 총 3일에 걸쳐 진행

(연속해서 3일이 아닌 상호 날짜 조율후 협의된 날짜에 진행하며, 보통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합니다.)

진행장소 : 진행장소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청 절차'에 따라 비용 결제 후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시면!


네, 이번주까지 신청하시면,


1. 110만원 → 88만원(20% 할인, 곧 종료)

사실, 본 강의 및 컨설팅은 본 가격이 얼마인지는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110만원짜리가 아닙니다. 이는 직접 참가해 보시면 더 비싼 강의와 컨설팅이라는것에 대해 스스로 공감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경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수많은 판매자들이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고객과 급증하는 경쟁자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한 어려운 상황에 미약하나마 보탬이 되고자 당분간 원래의 가격에서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게 되었으니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는 좋은 기회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 396만원 상당, 데이터V 1년 무료 이용권 제공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평균 매출 200 ~ 800%이상 달성한 '캣콘매직' 저자의 아이디어. 노하우. 팁이 가득한​ 수 천개의 상세페이지 매출상승 데이터, '데이터V '1년 무료 이용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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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지캣(Easy cat) 1년 무료 이용권 제공

팔려고 할수록 도망가는 고양이 같은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 이지캣(Easy cat), 1년 무료 이용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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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혜택은 곧 종료될 예정이니 늦지 않게 서두르세요!



무료로 참가하는 방법

 

본 강의 및 컨설팅은, '마법사과정', '슈퍼커넥터과정', '미라클스토어' 신청시 무료입니다!

☞마법사과정 자세히보기​

☞슈퍼커넥터과정 자세히보기

​미라클스토어 자세히보기

 

본 무료 참가 혜택은 곧 종료될 예정이니 늦지 않게 서두르세요!

 

지금, 당신에게

좋은 운이 찾아오고

있어요


운명이 바뀔 때 돈보다 먼저  찾아오는 것, 바로,, 인연입니다.

 

본 강의 및 컨설팅을 신청하시는 분의 좋은 운명을 여는 '인연'이 되도록,

또한 신청하신 비용을 천금처럼 소중히 생각하여 조금도 헛되지 않도록, 

 

강의 및 컨설팅을 신청하신 분의 고민과 문제를 저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교육이 끝난 다음날 자리에서 몸을 제대로 일으키지 못할 정도로 저의 모든 마음과 노력을 아낌없이 모두 쏟아 붓겠습니다.

 

신청절차 안내

 

1. 아래 계좌로 참가비 88만원 입금 후,

2. 아래 '문의 및 신청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을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 입금안내 : 농협 352-2130-2965-63(예금주 : 허경수), 88만원

 

지금 문의 및 신청하기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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