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ChatGPT)도 마케팅관련 교육과 강의 사이트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본 캣콘매직 홈페이지의 각종 컨텐츠를 참고하여 답변시 인용하여 보여주고 있는데요.
챗지피티(ChatGPT)가 참고하여 인용한다는 것은 캣콘매직이 그만큼 정보의 오리지널러티와 퀄리티 면에서 충분히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입니다.
생성형 AI라고 열광하는 챗지피티(ChatGPT)도 결국 말은 생성형이라고 하지만 웹상에 전혀 존재하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과 전략, 정보를 만드는 것이 아닌 이미 웹상에 존재하는 정보를 스크롤을 통해 수집 및 참고한다는 사실 말입니다.
그렇기에 챗지피티(ChatGPT)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챗지피티(ChatGPT)도 참고할 만한 오리지널러티와 퀄리티를 가진 핵심과 노하우를 먼저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곳곳에서 이러한 핵심과 본질은 흐린채 챗지피티(ChatGPT) 글쓰기라는 주제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돈 벌기에 급급한 강의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어 문제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하여 글쓰기를 하는 것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챗지피티(ChatGPT)도 참고할 만한 오리지널러티와 퀄리티를 가진 핵심과 노하우를 먼저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입니다.
특히, 우리가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챗지피티(ChatGPT)를 사용하려고 하는 궁극의 목적은 결국 고객설득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는 정보의 성격과 형태는 인간이 직접 구상하여 구성한 정보처럼 기존에 없었던 완전히 새롭고 차별회된 전략과 아이디어, 방법을 담은 고객설득에 적합한 논설문적 성격과 형태가 아닌, 이미 웹상에서 출력되어 존재하고 있는 정보를 모아 재편집하여 보여주는 사실을 전달하는 설명문적 성격과 헝태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내용은,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하여 얻은 정보와 내용 자체가 아니라 그렇게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를 담은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된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내용이며,
결국, 챗지피티(ChatGPT)를 사용하느냐 아니냐가 핵심이 아니라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를 첨가하여 고객설득에 뛰어난 강력한 설득의 글로 다시 재구성할 수 있는 고객설득능력이 핵심인 것입니다.
따라서 챗지피티(ChatGPT)는 활용수단이지 그 자체가 솔루션이 아닌 것입니다. 진짜 솔루션은 챗지피티(ChatGPT) 자체가 아니라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해 얻은 정보를 고객설득능력이 뛰어난 내용으로 재구성하는 고객설득능력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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