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매출을 자동으로 끝없이 늘어나게 만드는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의 핵심 비밀 - 6
![]()
글자크기 설정
×
|
![]() |
당신의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에 대한 홍보 파트너 제안은 지금부터 말씀드릴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해 집니다.
미라클스토어:센서로 쇼핑몰을 세팅할 경우, 쇼핑몰 상품페이지에는 '구매하기' 버튼 바로 옆에 '나도팔기'라는 버튼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나도팔기' 버튼은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의 선택에 따라 상품페이지별로 노출하거나 노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의 상품수정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노출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도팔기' 버튼은 상품목록 위젯에도 노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쇼핑몰에 방문한 방문자가 상품페이지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한 뒤,
그러한 상품구매 주소 홍보를 통해 구매가 일어나면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한 방문자에게도 지금까지 말씀드린 유튜버K에게 발생했던 것과 똑같은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좀 더 쉽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유튜버K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하고 있고,
유튜버K의 채널에 방문한 홍길동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면 해당 상품에 당신이 설정한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이 유튜버K에게 지급된다는 것은 지금까지 말씀드린 내용을 통해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홍길동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발견하고 클릭하여 자신도 해당 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한 뒤,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상품 구매주소를 홍보하고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 방문해서 구매를 했다고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홍길동에게도 유튜버K와 똑같이 해당 상품에 당신이 설정한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이 지급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내용은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당신이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보다 훨씬 더 놀라운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유튜버K가 자신의 채널에 상품 구매주소를 남기고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동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면 유튜버K에겐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또한 홍길동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한 뒤,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홍보하고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로 이동하여 상품을 구매하면 홍길동에게도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바로 이때, 최초로 상품 구매주소를 홍길동에게 홍보했던 유튜버K에게 발생하는 수익이 있는데 그 수익이 바로 슈퍼커미션입니다.
최초에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상품 구매주소를 자신의 채널에 남긴 유튜버K 입장에서 이 상황을 다시 짚어 보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긴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타고 홍길동이 구매하면 유튜버K 에게는 당신이 해당 상품에 설정한 첫 구매와 재구매 커미션 수익이 1차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런데 홍길동이 단순 구매고객에서 그치지 않고 자신도 상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 옆에 노출되어 있는 '나도팔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구매주소를 복사한 뒤,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활동 커뮤니티, 개인 문자, 카톡, 이메일 등으로 홍보하고 그러한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통해 홍길순이 당신의 쇼핑몰(B쇼핑몰)에 방문해서 구매하면,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은 홍길에게 발생하지만 유튜버K 에게는 슈퍼커미션이라는 2차 커미션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유튜버K 입장에서는 자신의 채널에 상품 구매주소 링크를 한 번 남겼을 뿐인데 첫 구매, 재구매 커미션 수익 뿐만 아니라 자신이 직접 홍보하지도 않은 상품에 설정된 슈퍼커미션 이라는 2차 커미션 수익까지 자신도 모르게 계속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런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이 가진 커미션 지급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의 채널 운영자들이 과연 당신의 홍보 파트너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거절하기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런데 더욱 기막힌 것은,
쿠팡 파트너스 등 시중 제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과는 달리, '메타연결 마케팅기능'은 쿠키 저장 기간이 하루가 아닌 1년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