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효능/효과 과대광고 표현문제 해결법, 알려드립니다!
화장품과 건강제품을
판매할 때
효능과 효과에 대해
단, 한 마디라도 말하면,
과대광고로 적발되어
각종 제재를 당하게 되기 때문에
효능과 효과에 대해
한 마디도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화장품과 건강제품을
판매하는 분들께선 많이
억울하실 것입니다.
고객에게
효능과 효과를 주기 위해
화장품과 건강제품을
판매하는 것인데
막상 판매할 때,
효능과 효과를 말하지 못한다면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지도 못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팔 수가 있단
말인가요?
효능과 효과를 제대로 말해도
판매가 쉽지 않은데 말입니다.
.
.
.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허경수
고려대
마케팅코드 대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세계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설명,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여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이론 정립,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많은 회사 대표들이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으로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최초로 구매전환율이라는 용어와 개념 사용.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설명.
최초로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이론 정립.
최초로 쇼핑몰, 홈페이지, 각종 광고 및 마케팅 대한 분석 및 진단 기준 제시.
최초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서비스 시작.
우리나라 구매전환마케팅의 오리진(origin).
저도 예전에 아토피 관련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 적이 있었는데요. 제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 한 마디라도 말하면 곧바로 경쟁업체의 신고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제재가 와서 곤란을 겪은 적이 많았는데요. 처음엔 저도 너무나 억울했던게 효능과 효과를 제대로 입증해 주는 자료를 갖춘 정말로 제대로 잘 만든 제품이었고 상세페이지에도 과장하지 않고 입증된 내용 그대로 올려서 저는 과대광고를 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그 자체가 과대광고라하며 제재가 오니 이건 뭔가 잘못되었단 생각이 들어 담당 공무원과 설전도 벌이기도 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저는 매우 억울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관계기관이 그렇게 하는 이유도 전체적인 공익을 생각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지 않으면 효능, 효과도 없는 것을 정말로 효능, 효과가 있는 것처럼 과대포장하여 국민 건강을 위협하는 엉터리 판매자들이 넘쳐날 테니까요.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진정성 있게 제대로 만든 제품은 어떻게든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효능, 효과에 대해 입증할 명백한 자료가 있다면 말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방법을 찾게 되었고 아무리 효능과 효과에 대해 하고 싶은 말 다해도 과대광고로 제재를 받지 않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제가 알게 된 방법을 정말로 효능과 효과를 입증할 객관적 자료가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분들이 마음 놓고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함으로써 판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화장품, 건강제품 판매율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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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교육은 현재 독자적으로 진행하지 않고 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아래 '매직셀러반', '마법사과정' 교육 신청시 무료로 함께 제공하는 교육이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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