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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설득)마법능력
챗지피티(Chat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 성과를 획기적으로 높이려면?
2024.01.03 18:19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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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캣콘매직알파'동영상강의  #마법사과정  #데이터V  #매직셀러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서의 ​챗지피티(ChatGPT)는 만능의 도구?

NO! 이것이 없으면 챗지피티(ChatGPT)는​ 임시방편적 도구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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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 문제를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갈수록 마음만 급해지며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닌 임시방편적인 방법과 편법만 찾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AI기반의 챗지피티(ChatGPT)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며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상당한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러한 관심과 기대와는 달리 실상은 그렇지 않으며 오히려 그러한 맹목적인 관심과 기대는 경쟁에서 뒤쳐지게 만들 수 있음을 강조하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유를 자세히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챗지피티(ChatGPT)​가 정보를 보여주는 방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검색과 챗지피티(ChatGPT)​가 정보를 보여주는 방식의 차이는 기존의 검색이 로봇을 통해 검색과 근사한 결과값을 추출하여 웹문서 방식으로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과는 달리 챗지피티는 로봇을 통해 검색과 근사한 값을 추출하되 마치 사람이 답변하듯 대화형으로 재편집하여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기존 검색에 비해 챗지피티(ChatGPT)를 이용하는 이용자 입장에선 있는 그대로의 내용을 추출하여 보여주지 않고 재편집하여 마치 사람이 답변하듯 보여주기에 기존의 검색방식보다 훨씬 친근하고 편리하며 완결성도 높다고 생각하게 되어 챗지피티(ChatGPT)가 기존 검색방식에 비해 혁신적이라는 생각이 들며 큰 관심과 기대를 가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판단착오에 따른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 늘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어떤 대상의 가치와 효용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가 가지는 목적이 무엇인지 상기하고 그 목적을 제대로 달성해 줄 수 있느냐를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챗지피티(ChatGPT)를 사용하려고 하는 궁극의 목적은 결국 고객설득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는 정보의 성격과 형태는 인간이 직접 구상하여 구성한 정보처럼 ​기존에 없었던 완전히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 방법을 담은 고객설득에 적합한 논설문적 성격과 형태가 아닌, 이미 웹상에서 출력되어 존재하고 있는 정보를 모아 재편집하여 보여주는 사실을 전달하는 설명문적 성격과 헝태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챗지피티(ChatGPT)가 보여주는 정보의 성격과 내용은 고객설득의 목적을 제대로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치밀하게 새롭게 구성된 정보와 내용이 아닌 웹에 존재하는 정보를 수집하여 좀 더 친근하고 편리하게 재배열하여 보여주는 정보의 나열에 가까우며 우리가 가진 고객설득이라는 목적성을 생각할 때 챗지피가 보여주는 정보의 성격과 형태가 기존 검색에 비해 훨씬 친근하고 편리해진 것은 맞지만 정보의 출처와 내용, 성격 자체는 기존 검색에서 보여주는 정보와 전혀 다를게 없는 것입니다.

  

즉, 챗지피티(ChatGPT)가 보여주는 정보의 성격과 내용은 정보를 수집하여 보여주는 설명문적 성격 차원에서 볼 때는 그 완결성에서 충분히 의미있는 결과를 보여줄 수도 있지만 우리가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정작 필요로 하는 고객설득관점에서 보면 재편집이 필요한 초벌정도 단계의 정보에 불과할 뿐이라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 제대로 된 고객설득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고객을 제대로 설득해 본 경험도 없이 그저 책과 인터넷상에서 주워들은 지식만 가지고​ 짜깁기하여 말하다보니 이런 차이를 ​스스로도 구분하지 못하고 제대로 설명해 주지도 못한채 챗지피티(ChatGPT)가 마치 만능의 도구인 것처럼 호들갑을 떨며 유튜브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강의를 팔기 위해 말하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내용들이 곳곳에서 넘쳐나며 사람들을 혼동에 빠드리고 있어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챗지피티(ChatGPT)에 대해 우리가 먼저 생각해 봐야할 것은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은 정보는 나만의 정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어차피 웹상에서 이미 존재하는 오픈된 정보이고 다른 사람들도 얼마든지 동일하게 얻을 수 있는 정보이기에 내용 구성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수집하는데 분명 유용하기는 하나 기존에 있던 것과 완전히 새로운 전략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되어 깊은 수준의 고객설득을 이끌어 낼 정도의 강력한 한 방이 있는 고객설득내용과는 거리가 멀어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게 만듦으로써 마케팅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는 한 참 거리가 멀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저는 기획 대행 컨설팅을 할 때 검색을 통해 전략과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아닌 저의 순수한 직관(슈퍼마케팅력)에 의해 검색이나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전혀 얻을 수 없는 전혀 생각지도 못한 전략과 아이디어로 무장된 완전히 차별화된 내용을 만듭니다.

 

또한 그러한 저만의 타고난 직관(슈퍼마케팅력)만을 활용하는 것이 아닌 판매 아이템과 관련된 철저한 생산 및 현장조사와 더불어 제품을 기획하고 만든 분의 깊은 잠재의식까지 추적하는 등 오랜기간 축적된 저만의 컨설팅 프로세스를 통해 경쟁업체와 완전히 차별화된 전략 수립 및 개발에 필요한 핵심 정보와 단서를 얻습니다.

 

이러한 정보와 단서는 웹상에서 전혀 알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정보와 단서들이고 이러한 정보와 단서를 어찌 검색이나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을 수 있을까요?  ​

 

그렇게 제가 사용하는 정보와 내용은 검색과 챗지피티(ChatGPT)에서 사용하는 이미 웹상에서 존재하는 그런 정보가 아닌 그러한 웹상에서 존재하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전략과 아이디어 들이며 그렇기에 실제로 차별화가 되어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내 것을 선택하게 만들어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특히나 잡힐듯 잡히지 않으며 갈수록 영악해지고 까다로워지고 있는 고양이와 같은 고객이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로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된 내용이 아닌 검색과 챗지티(ChatGPT)에서 보여주는 이미 웹상에서 존재하는 정보의 나열에 불과한 기존에 있는 내용의 재판에 불과한 내용들에 쉽게 반응할리가 만무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해 마케팅 대행을 하는 강사나 컨설턴트들을 경계해야 하는 직접적 이유인 것입니다.

 

 

챗지피티(ChatGPT)​를 잘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아닌, 고객설득능력이 핵심이라는 것을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정말로 챗지피티(ChatGPT)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 

  

따라서 우리가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내용은,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하여 얻은 정보와 내용 자체가 아니라 그렇게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를 담은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된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내용이며, 

 

결국, 챗지피티(ChatGPT)를 사용하느냐 아니냐가 핵심이 아니라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를 첨가하여 고객설득에 뛰어난 강력한 설득의 글로 다시 재구성할 수 있는 고객설득능력이 핵심인 것입니다.

 

따라서 챗지피티(ChatGPT)는 활용수단이지 그 자체가 솔루션이 아닌 것입니다. 진짜 솔루션은 챗지피티(ChatGPT) 자체가 아니라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해 얻은 정보를 고객설득능력이 뛰어난 내용으로 재구성하는 고객설득능력인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만약 지금 이순간까지도 챗지피티(ChatGPT)를 무슨 마법의 도구처럼 생각하여 이를 제대로 활용할 줄만 안다면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갈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면 그런 기대감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차이를 만드는 것은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하여 얻은 정보와 내용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를 담은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된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정보로 재구성하는 고객설득능력에 있으며, 당신 스스로가 그러한 고객설득능력을 근본적으로 체득하는 것만이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차이를 만들어내며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챗지피티(ChatGPT) 시대, '슈퍼마케팅력'을 기반으로 하는 근본적이고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이 더욱 필요해진 이유

 

그러나 그러한 고객설득능력은 비단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은 정보를 고객설득에 능한 내용으로 재구성하는 과정에서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고객설득능력은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얻은 정보를 재구성하는 과정 이전인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정보를 얻는 단계인 질문 단계에서부터 필요한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챗지피티(ChatGPT)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본 사람은 아시겠지만 질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챗지피티(ChatGPT)가 보여주는 정보의 내용과 수준도 달라진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챗지피티(ChatGPT)가 있기 전의 정보를 얻는 수단인 검색에서도 개인이 가진 검색능력에 따라 얻는 정보의 수준과 내용이 달라졌듯 챗지피티(ChatGPT)도 질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얻은 정보의 내용과 수준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검색과 챗지피티(ChatGPT) 뿐만 아니라 사람을 통한 질문과 답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즉, 원하는 정보와 답을 이끌어 내기 위해 질문을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한 것이며 원하는 정보와 답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질문능력이 있어야 원하는 정보와 답을 얻을 수 있는 것이며 그러한 질문능력이 없다면 챗지피(ChatGPT)라는 도구를 똑같이 사용해도 남들보다 앞서는 정보는 커녕 그렇지 못한 정보를 얻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챗지피티(ChatGPT)라는 도구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질문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원하는 답을 얻는데 필요한 질문능력이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말할 것도 없이 고객설득능력일 것입니다.

 

고객설득능력이 있는 사람은 고개설득에 대한 원리를 알고 맥락과 기준이 서있기에 거기에 맞게 더 정교하게 타겟화된 질문을 던질 수 있게 되고 그럴수록 챗지피티(ChatGPT)의 답변도 더 정교하게 타겟화되어 나올 것이기에 고객설득능력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이 똑같이 챗지피티(ChatGPT)를 사용하더라도 고객설득능력이 있는 사람이 그렇지 못한 사람에 비해 더 나은 차별화된 정보를 얻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마케팅, 판매, 비즈니스에서 똑같이 챗지피티(ChatGPT)를 사용하더라도 고객설득능력 차이에 따라 정보의 차이도 만들어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제가 이렇게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이유는,

현재 '캣콘매직'의 고객설득 원리와 공식을 적용하여 기존의 챗지피티(ChatGPT) 관련 서비스보다 더 정교하게 타겟화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내용을 만들어주는 챗지피티(ChatGPT)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에 있기 때문입니다.

 

챗지피티(ChatGPT) 서비스를 개발하는 필수과정 중 하나로 파인튜닝이라는 과정이 있는데, 파인튜닝을 통해 챗지피티(ChatGPT) AI가 '캣콘매직'에 녹아있는 고객설득 원리와 공식을 학습하게 만들고 그럼으로써 기존의 챗지피티(ChatGPT) 서비스보다 훨씬 정교하게 타겟화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내용을 만들 수 있는데,

 

그러한 파인튜닝 과정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캣콘매직'에 녹아있는 고객설득 원리 및 공식과 관련된 내용과 범위, 맥락, 세부사항에 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구축된 정보가 필요하며 그러한 정보의 내용과 수준, 양과 질에 따라 챗지피티(ChatGPT)가 답변하는 내용의 깊이와 수준, 질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결국 더 정교하게 타겟화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내용을 만들도록 하는 챗지피티(ChatGPT) 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에서도 고객설득의 핵심원리를 알고 제대로 질문하고 답변할 수 있는 고객설득능력이 사용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은 챗지피티(ChatGPT) 자체가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전략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되어 깊은 수준의 고객설득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고객설득능력인 것입니다.

 

 

"10년 뒤면 어차피 AI가 인간의 능력을 대체하고 알아서 다할텐데요?"

NO! AI, 챗지피티(ChatGPT)시대에서 더욱 존재감과 빛을 발하는 '슈퍼마케팅력' 기반의 강력한 고객설득능력

 

그러나 챗지피티(ChatGPT)와 같은 AI가 아직 원하는 정도의 수준이 아니어도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설득능력 같은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은 점점 더 필요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 여기서 말하는 고객설득능력은 검색이나 챗지피티(ChatGPT)를 통해서는 얻을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전략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치밀하고 정교한 깊은 수준의 고객설득 내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슈퍼마케팅력'에 기반한 고객설득능력을 말합니다.

 

그러나 이는 AI시대를 ​한참 잘못 이해하고 있는데서 비롯된 너무나 어리석은 생각일 뿐입니다.

 

AI가 고도로 발달한 시대가 오게 되면 모든 사회, 경제적 시스템이 지금보다 더욱 자동화될 것이고 그럼으로써 많은 영역에서 인간을 대체할 것입니다. 그래서 기존의 그룹화되고 집단화된 형태의 직장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많은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갈까요? 직장을 잃고나서 모두 굶어 죽기만을 기다리고만 있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당연히 살아남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그 결과 기존의 그룹화되고 집단화된 형태의 직장은 해체되겠지만 더욱 강한 개성과 차별성, 개인화된 역량을 가진 직업들이 지금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늘어날 것입니다.

 

즉 AI가 고도로 발전하면서 전통적인 방식의 인간의 일자리를 대부분 대체하더라도 인간은 살아남기 위해 더욱 강한 개성과 차별성을 가진 개인화된 역량을 가진 직업들을 만들어 여전히 생존할 것이며 그러한 생존의 과정에서 AI가 대체할 수 없는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은 여전히 필요한 것입니다.


만일 그러한 AI시대를 잘못 오인하여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이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준비하지 않는다면 삶을 이끌어 가는 강력한 주체가 되지 못하고​ AI가 필연적으로 만들어내는 자동화된 사회, 경제적 시스템에 자신의 존재가 함몰되어 시스템 상에서 존재하는 나약한 삶을 살며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삶을 살아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첨단기술의 발전이 오히려 당신의 인간적인 존재가치를 떨어뜨리고 독립적이고 개성강한 생명력있는 존재가 아닌 시스템상의 일부로 존재하는 나약하고 몰개성적인 존재로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셔야 합니다.

AI시대에 AI가 인간을 대체할 것이니 인간의 능력은 더이상 필요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 아니라 AI가 만드는 자동화되고 평준화된 시스템 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인간의로서의 존재가치에 대한 차별화를 통해 더욱 돋보여야 하며 그러기 위해 AI는 대체 불가능한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내용을 창조해 낼 수 있는 인간만이 가진 깊은 직관에서 나오는 창조적이면서도 고도화된 인간 고유의 능력을 더욱 키워야 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지금은 AI가 인간을 완전한 대체할 정도의 AI시대가 아직 오직 오지도 않았습니다.

*AI가 인간의 대부분을 대체할 정도의 시대가 되려면 인간만이 가진 깊은 직관과 영감, 아이디어 등 인간만이 가진 능력을 완전히 가질 수 있을 때입니다. 첨단 AI기술의 결정체라고 불리는 자율주행 차량 조차도 운전자가 마음 놓고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완전히 믿고 맡길수 없을 정도로 AI​는 아직 한 참 불완전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진정한 AI시대가 오지도 않았는데 AI가 인간이 가진 능력을 대체할 것이니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계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생각일까요?

 

그런데도 곳곳에서 AI니 뭐니 하며 AI를 모르면 시대에 뒤쳐지고 경쟁에 뒤쳐져 큰일날 것처럼 부르짖으며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어 문제입니다.


 

AI​, 챗지피티(ChatGPT)에 대해 잘못된 관념을 만들어주며 당신의 돈과 시간, 기회와 인생을 낭비하게 만드는 시중의 유튜브, 각종 교육과 강의에 절대로 현혹되지 마세요! 

 

특히나 유튜브나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각종 교육과 강의에서 이러한 현상은 더욱 심한데 AI에 대한 실질적인 활용가치가 높아서가 아니라 AI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는 것만으로도 조회수를 올릴 수 있고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유튜브와 교육업계가 가진 속성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은 비단 어제 오늘의 일도 아닙니다. 얼마전만 해도 메타버스란 말이 유행하면서 유튜브와 각종 교육 및 강의에서 난리치더니 언제 그랬냐 싶게 이젠 쏙 들어갔습니다.

 

AI​시대로의 전환은 분명 대세입니다. 그리고 갈수록 그런 전환이 가속화될 것이라는 전망에는 저도 동의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AI​시대​ 살아남을 수 있는 조건은 AI자체에 대한 관심이 아닌 AI​가 만드는 자동화되고 평준화된 시대에서 AI로는 대체할 수 없는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계발​하여 차별화하고 돋보이는 것입니다.

 

그런 얘기는 온데간데 없고 AI​를 말해야 첨단 트렌드를 제대로 말하는 것처럼 오로지 AI​자체만을 말하니 정말로 문제인 것입니다.

 

그러니 AI를 알아야 첨단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는 것이고 AI​를 알아야 시대에 뒤쳐지지 않고 경쟁력을 가지는 것처럼 말하며 고객을 현혹하는 각종 강의와 교육에 당신의 돈과 시간과 기회를 낭비하지 마세요. 그런 교육들은 당신의 어떠한 현실도 바꿔주지 못합니다.

 

당신이 AI​에 대한 환상에 빠져있는 동안에도 당신의 현명한 경쟁자는 AI와 같은 기술적인 도구에만 의존하지 않고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계발하는데 온 노력을 다하며 지금 이순간에도 당신을 앞서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명심하세요.

아무리 AI와 같은 첨단 기술이 발전한다 해도 당신 자신의 능력자체가 바뀌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요.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서 고객과 맞닥뜨리는 다양한 상황에서 그때마다 챗지피티(ChatGPT)에 물어보고 챗지피티(ChatGPT)가 답변하는 내용을 그대로 읊을 건가요?

 

결국 AI​와 같은 챗지피티(ChatGPT)도 정보를 얻기 위한 하나의 수단일 뿐이며 그런 수단들이 마케팅, 판매, 영업, 쇼핑몰 운영의 능률을 올려주는데 도움을 줄 수는 있어도 완전히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로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하여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만들어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주지는 못한다는 사실을요.

 

그런데도 여전히 트렌드와 전파를 표방하며 챗지피티(ChatGPT) 등의 AI에 대한 대한 맹신을 부추기는 컨텐츠와 강의를 만드는 사람들에게도 경고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노하우라는게 결국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전략과 아이디어, 내용을 담은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희소성 높은 창조적 생산이 아닌 ​챗지피티(ChatGPT)를 활용하여 이미 웹상에 존재하는 글들을 수집하여 다시 웹에 뿌리는 희소성 낮은 질 낮은 컨텐츠의 기계적이고 반복적으로 행해지는 무분별한 재생산이며 이런 방식이 잠깐동안에는 효과를 볼 수 있을지언정 얼마 안가면 결국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하는 임시방편적 방법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더 큰 문제는 이러한 질낮은 컨텐츠의 기계적이고 무분별한 재생산은 거대한 정보 컨텐츠 생태계를 공멸로 이끌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새롭고 참신한 내용은 없이 어디서 본듯한 비슷비슷한 내용이 반복된다면 사람들은 금방 흥미를 잃고 외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걸 노하우라고 가르치고 스스로도 이런 식의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도 결국 자신이 한 일의 피해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과거에 네이버 카페, 지식인, 블로그 등에 관한 각종 편법과 불법적 수단을 동원한 마케팅을 가르치며 그러한 카페, 지식인, 블로그가 가진 건전한 영향력을 크게 약화시켜 정상적인 이용자들까지 피해를 입게 만들었고 약화된 영향력으로 인해 자신들도 결국 할 일을 잃게 되어 또다시 다른 것을 알아보는 과정을 무한히 반복되는 하루살이 같은 삶을 사는 사람들이 이제는 챗지피티(ChatGPT)를 내세우며 네이버 카페, 지식인, 블로그 뿐만이 아닌 유튜브 컨텐츠 생태계까지 어리럽히고 있습니다.  

자신만 반짝 이익을 보면 된다는 생각으로 거대한 정보컨텐츠 생태계의 공멸을 부르는 원인제공자가 되는 그런 사람들은 그렇다쳐도 그런 사람들에게 현혹되어 그들과 함께 공멸을 부르는 원인 제공자가 되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편법적인 방법들이 잠시 괜찮은 상황을 만들수 있을지는 모르나 결국 남들도 똑같이 따라하게 되면서 그런 식의 방법은 절대로 오래가지 못하며 당신의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문제를 결코 해결해 줄 수 없으며 당신이 제대로 해결할 골든타임을 앗아가 엉뚱한 곳에서 당신의 돈과 시간, 기회와 인생을 낭비하게 만들 뿐입니다.


그러니 절대로 그런 임시방편적인 방법들에 현혹되어 타 죽을지도 모르고 불만 보고 쫓아 들어가는 불나방과 같은 존재가 되어선 안되는 것입니다.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에서 정말로 성공하고 싶으십니까?

챗지피티(GPT)로는 접근조차 불가능한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의 판도와 결과를 바꿀 수 있는 ​'슈퍼마케팅력', '성공결정능력'을 터득하세요!

 

그렇다면 이미 웹상에 퍼져 있는 정보를 재배열하여 보여주는 챗지피티(ChatGPT)가 만드는 수준이 아닌,

완전히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로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하여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만들어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주는 '슈퍼마케팅력'에 기반한 진정한 고객설득능력을 터득하세요. 

 

'슈퍼마케팅력'은 검색과 챗지피티(ChatGPT)로 얻을 수 있는 웹과 도서관 등에 이미 출력되어 퍼져 있는 현재까지 인류역사에서 출현한 유한한 정보가 아닌 아직 실현되거나 출현하지 않은 아이디어, 영감, 전략을 떠올릴 수 있는 챗지피티(ChatGPT)와 같은 AI가 접근할 수 없는 영역에서 오는 무한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인간만의 고유한 능력으로,

 

'슈퍼마케팅력'을 통해 얻은 그러한 남들이 쉽게 얻을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통해 치밀하고 정교한 고객설득내용을 만들어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게 만들어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슈퍼마케팅력'과 같은 남들이 쉽게 얻을 수 없는 정보를 독자적으로 얻을 수 있는 능력이 바로 진짜 경쟁력이고 차별성이고 격차인 것이며 그런 능력은 앞으로 자동화되고 평준화된 AI기반 사회, 경제적 시스템에서도 당신의 존재가치를 돋보이고 차별화시켜 줄 것이며 당신이 살아남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역설적이게도 AI기술이 발전해도​ 우리가 살아남기 위해선 '슈퍼마케팅력'과 같은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이 더욱 필요하며 그러한 인간만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가지도록 더욱 노력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이러한 '슈퍼마케팅력'과 같은 제대로 된 능력을 터득하려는 노력은 없이 그저 빨리 쉽게 가려고만 하며 챗지피티(ChatGPT)와 같은 도구에만 의존하려고 합니다. 기술은 눈부시게 발전하나 인간의 정신은 갈수록 나약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쉬우면 남들도 쉬운법, 

챗지피티(ChatGPT)와 같은 도구로 얻은 정보는 일시적으로 괜찮은 상황을 만들 수 있을지언정 결국 남들도 나와 같은 정보를 쉽게 얻게되어 차별성을 제대로 만들어내지 못하면서 남들보다 앞설 수 없게 될 것이기에 챗지피티(ChatGPT)와 같은 도구에만 의존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챗지피티(ChatGPT)와 같은 AI로는 절대로 대체할 수 없는 인간만의 고유한 능력인 완전히 새롭고 차별화된 전략과 아이디어로 치밀하고 정교하게 구성하여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만들어 마케팅,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주는 '슈퍼마케팅력'에 기반한 진정한 고객설득능력을 터득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슈퍼마케팅력'에 기반한 진정한 고객설득능력을 터득하도록 만들어주는 방법이 바로 마법사과정입니다. 

 

'마법사과정' 프로그램은 시중의 강의들처럼 고객설득방법에 대한 지식과 기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시중의 마케팅과 영업기법으로 대변되는 각종 고객설득에 대한 지식과 기법은 몇 달을 배워도 몇 년을 배워도 마법사과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천재적인 아이디어와 전략을 떠올릴 수 있는 발상력, 사안의 본질을 제대로 꿰뚫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직관력, 통찰력, 복잡계설계능력​을 가진 초월적 확장 능력인 '슈퍼마케팅력'의 결과로 만들어지는 깊은 수준의 고객설득능력을 통해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의 판도와 결과를 바꿀 수 있는 '성공결정능력'이 생기지 않습니다.


헬스장에 가서 운동은 하지 않고 근육 만드는 법에 대한 책만 아무리 읽는다고 절대로 근육이 만들어지지 않듯, 마케팅, 영업, 기획에 대한 지식과 기법을 아무리 배워도 고객의 마음을 근본적으로 확고하게 움직일 수 있는 그래서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의 결과까지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성공의 근육인 '성공결정능력'은 만들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마법사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초월적 확장 능력인 '슈퍼마케팅력'을 터득하고 그 결과로 만들어지는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의 결과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인 '성공결정능력'을 터득하세요!

'마법사과정' 프로그램은 당신의 마케팅과 비즈니스에서 그치지 않고 당신의 삶까지 관통하며 당신이 가지고 있는 현재의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 상황과 문제들을 가장 빨리, 그리고 가장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인 '성공결정능력'을 터득하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총 4단계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내 맘대로 움직일 수 있는 마법원리를 이해하고(1단계), 마법공식을 익히고(2단계), 마법능력을 훈련하여 완전히 나의 역량으로 내재화한 뒤(3단계), 초월적 마법능력으로의 확장 기술인 'NDT기법'을 통해 '슈퍼 마케팅력'을 터득하여(4단계),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입사,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의 마음을 내 맘대로 움직이는 진정한 마법사가 되어 마케팅, 영업, 판매, 비즈니스의 결과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인 '성공결정능력'을 뼈 속, 유전자부터 터득하도록 만들어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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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까?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기획,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제안,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상대방)을 내맘대로 움직이는 진정한 마법사가 되세요!

마법사과정 자세히보기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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