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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지피티(챗GPT). Ai 마케팅 글쓰기? 'NDT기법' 마케팅 글쓰기를 '먼저' 알아야 하는 4가지 이유
2024.08.30 13:42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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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지피티(챗GPT). Ai 마케팅 글쓰기 VS 'NDT기법' 마케팅 글쓰기

 

1. 챗지피티(챗GPT). Ai 못지 않게 글쓰기를 쉽게, 하지만 내용은 더 풍부하게!

2. 챗지피티(챗GPT). Ai로는 얻을 수 없는 전략적인 정보로 무장된 강력한 고객설득 능력을 가진 글쓰기는 기본!

3. 챗지피티(챗GPT). Ai로는 얻을 수 없는 인간만이 가진 초월적 확장능력인 슈퍼마케팅력 계발까지 저절로!

4. 챗지피티(챗GPT). Ai 마케팅 글쓰기의 성과를 지금 당장 높이기 위해서도!

 

 

'NDT기법' 마케팅 글쓰기를 알아야 하는 이유1.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 못지 않게 쉽게, 내용은 더 풍부한 마케팅 글쓰기가 된다.

 

많은 분들이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글쓰기에 매료되는 이유는 질문만 던지면 자동으로 글을 써주기 때문에 글 쓰는데 힘이 별로 들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글쓰기가 나오기 아주 오래 전에 이미 이런 고민을 했습니다.

 

마케팅과 기획이 주 업무이다 보니 마케팅 글쓰기가 일상이던 저에게도 글쓰기는 그 자체로 귀찮고 어려운 일이었기에 글쓰기가 저절로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이런 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대 초반부터 스스로 터득하여 활용한 방법이 바로 저절로 글쓰기가 되는 기술인 'NDT기법'이었습니다.

 

'NDT기법' 역시,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글쓰기 못지 않게 글을 쓰는데 하나도 힘이 들지 않습니다.

 

챗지피티(챗GPT)에 질문을 던지면 답변 내용이 주르륵 나오듯, 'NDT기법'도 마찬가지로 'NDT기법'을 실행하면 써야 할 내용이 저절로 떠올라 글을 쓴 다기 보다는 오히려 이미 써진 글을 받아 적는다는 표현이 더 맞을 정도로 저절로 글이 써집니다. 그것도 A4 용지 기준으로 20분에 10페이지, 1시간에 30페이지나 되는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글쓰기보다 더 풍부한 내용의 글이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이렇게 저절로 글이 써지기 때문만이 아닙니다. 글을 쉽게 쓰기 위한 것이 목적이라면 당신도 아시다시피 굳이 'NDT기법'을 몰라도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하면 쉽게 글을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정말로 중요한 이유는,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에서는 얻지 못하는 고객설득에 더 결정적인 정보를 담은 내용의 글이 써지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마케팅 글쓰기를 하는 목적은 결국 고객설득을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정말로 중요한 핵심은 글쓰기를 쉽게 하는데 있는 것이 아닌, 얼마만큼 고객설득에 더 결정적인 내용을 쓰는지에 있는 것입니다.

 

즉,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하여 마케팅 글쓰기를 좀 더 쉽게 하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 먼저 생각해야할 것은 고객설득이라는 목적을 제대로 달성할 수 있는지 인 것입니다.

 

마케팅 글쓰기 자체가 고객설득을 목적으로 하는 것인데 고객설득이라는 목적을 제대로 달성하지 못한다면 그러한 마케팅 글쓰기는 실패한 것입니다.

 

무엇보다 상세페이지와 같은 고객설득 페이지는 하나의 상품에 대해 10개, 100개, 1000개 만들 필요없이 단, 하나만 만들면 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마케팅 글쓰기의 경우도 노출을 목적으로 저 품질의 글을 대량 생산할 것이 아니라면 많은 글을 쓰는데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단, 하나의 글을 써도 고객을 제대로 설득할 수 있도록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가진 내용의 글을 쓰는데 더 큰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저 품질의 글을 대량생산하는 것은 절대로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잠시 효과를 보는듯 하지만 얼마 안가 효과는 떨어지게 되고, 그럼에도 마약처럼 일시적인 효과에 맞들려 잠시 효과를 보다 효과가 떨어지는 것을 반복하며 시간과 기회를 낭비하게 만들고 제대로 된 성공으로 가는 것이 아닌 성공의 언저리에서 계속해서 겉돌기만 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러한 점 때문에 쉽다는 이유로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만을 생각하기 보다 먼저 강력한 고객설득 페이지를 만드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2.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 보다 훨씬 더 고객설득능력이 뛰어난 강력한 마케팅 글쓰기가 된다.

 

그렇다면 도대체 'NDT기법'이 가진 어떤 점 때문에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 보다 더 강력한 마케팅 글쓰기가 가능할까요?

 

'NDT기법'을 활용한 글쓰기와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글쓰기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떤 정보를 기반으로 하느냐에 있습니다.

 

챗지피티(챗GPT). Ai가 기반으로 하는 정보는 이미 출력되어 드러난 정보입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전세계의 모든 도서관에 기록된 인류의 모든 지식,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슈퍼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지식입니다. 한 마디로 우리가 현재까지 접할 수 있는 인류의 모든 지식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미 출력되어 드러난 정보를 저는 표면의식 정보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챗지피티(챗GPT). Ai가 제공하는 정보는 생성형 정보라고 표방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만들어지는 형태가 그런 것이지, 실제로는 이미 출력되어 드러난 정보의 범위내에서 재편집한 내용의 범위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런 챗지피티(챗GPT). Ai가 기반으로 하는 표면의식 정보만 해도 그 크기가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표면의식 정보와 비교할 수도 없는 크기를 가진 정보의 세계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집단무의식 정보입니다.

 

집단무의식 정보는 인간의 무의식(잠재의식)에 존재하는 정보로, 우주가 처음 시작된 아득한 과거부터 현재까지 인간만이 아닌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존재의 모든 의식이 녹아 있는 정보로 우리가 태어날 때 가지고 태어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표면의식 정보는 공부와 학습, 경험을 통해 후천적으로 저장된 정보로 기억에 의해 유지되는 정보이지만, 집단무의식 정보는 공부와 학습, 경험과는 상관없이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정보로 우리의 무의식(잠재의식)에 원래부터 존재하고 있는 정보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집단무의식 정보의 크기는 표면의식 정보와 비교할 수도 없을 정도로 큽니다.

 

전세계의 모든 도서관에 기록된 인류의 모든 지식,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슈퍼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지식, 즉 표면의식 정보의 크기를 부산 해운대 모래사장에 있는 모래 한 알이라고 해보겠습니다.

 

집단무의식 정보의 크기는 그러한 해운대 모래사장에 있는 모든 모래의 갯수를 합치고, 우리나라 모든 모래사장의 모든 모래의 갯수를 합치고, 전세계 모든 모래사장의 모든 모래 갯수를 합치고, 태양계, 은하계에 존재하는 모든 모래 갯수를 합치고,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모래 개수를 합친 것보다 큽니다.

 

우리가 어마어마하다고 느끼고 있는 전세계의 모든 도서관에 기록된 인류의 모든 지식,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슈퍼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지식조차 집딘무의식 정보에 비하면 티끌조차 되지 않을 정도로 작은 것입니다.

 

'NDT기법'은 우리가 얼핏 거대하다고 생각하지만 집단무의식 정보에 비하면 티끌조차 되지 않을 정도로 작은 표면의식 정보가 아닌, 그 끝과 깊이를 알 수 없을 정도의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크기를 가진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하여 그러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쉬운 방법입니다.

 

표면의식 정보는 아무리 슈퍼컴퓨터와 Ai에 의해 어마어마한 양의 정보가 생산되어 나와도 어디까지나 이미 출력되어 드러난 정보의 생산이지만 집단무의식 정보는 아직까지 전혀 드러나지 않은 미래의 무한한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들을 모두 담고 있는 정보입니다.

 

아인슈타인은 누군가 이미 생각해낸 이론을 학습하거나 힌트를 얻는 것을 통해서가 아닌 아인슈타인 이전에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이론인 상대성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아인슈타인 뿐만 아니라 뉴튼, 모짜르트, 베토벤, 피카소, 에디슨 기타 발견 및 발명가 등에 의해 세상에 나온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세상을 바꿨던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 등은 모두 기존에 있는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의 변형이 아닌 기존에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들이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갑자기 이전에 없었던,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을 발견하고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이전까지 전혀 드러나지 않은 무한한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들을 모두 담고 있는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 각자가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할 수 있었던 구체적 방법이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제가 20대 초반부터 터득하여 지금까지 사용한 방법은 'NDT기법'이었습니다.

 

'NDT기법'을 통해 저는 남들이 만든 것을 전혀 참고하지 않고, 도움을 받지도 않고, 오히려 남들이 생각해내지 못한 전략, 아이디어로 수많은 프로젝트에서 남들이 어려울 것이라는 목표를 수월하게 달성했고 20대초반부터 모든 글, 모든 내용, 지금 이 글까지 쓰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만들고 쓴 모든 내용은 강의, 컨설팅은 커녕 인터넷조차 참고하지 않았고 이 글의 내용조차 찾아보시면 다른 데서 볼 수 내용의 글이라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오히려 남들이 제가 생각해낸 개념, 전략, 아이디어, 내용을 따라하고 있습니다.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각자가 사용한 방법은 다르지만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했을 때 보이는 공통적인 양상은 미친 듯이 공식을 적고, 미친 듯이 악보를 적고, 미친 듯이 만들고, 미친 듯이 쓰고, 미친 듯이 그림을 그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이들을 보면 정말로 미친 사람처럼 오해하기도 합니다.

 

저 역시 누군가 제 옆에서 제가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글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었다면 미친 듯이 글을 쓰고 있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이렇게 집단무의식에 접속했을 때 주변 사람이 보기에는 미친 듯이 무언가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는 이유는,

 

집단무의식에 접속하는 순간 문제와 관련된 천재적인 아이디어, 영감, 내용이 폭포수처럼 생생하게 쏟아져 들어오지만,

 

접속이 해제되면 쏟아져 들어온 내용을 다시 떠올리려고 해도 마치 안개속에 있는 것처럼 흐릿해지며 생각이 잘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천재적인 아이디어, 전략, 영감이 폭포수처럼 쏟아져 들어오는 순간, 하나도 놓치기 않기 위해 머리 속에 쏟아져 들어오는 내용들을 받아 적기 바쁘기 때문입니다.

 

영화에서 모짜르트가 악보를 미친 듯이 적는 모습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경험자로서 이 상황에 대한 진실을 말씀드리면 악보를 떠올리기 위해 하나하나 생각하며 적는 것이 아니라 쏟아져 들어오는 내용을 그냥 받아 적는 것입니다.

 

저 역시 'NDT기법'을 통해 집단무의식에 접속하면, 억지로 생각을 떠올리려는 노력을 하지 않아도 문제해결과 관련된 천재적인 아이디어, 전략, 영감, 각종 정보가 폭포수처럼 생생하게 쏟아져 들어오는 것을 경험하였고,

 

접속에서 해제되면 쏟아져 들어온 내용을 다시 떠올리려고 해도 마치 안개속에 있는 것처럼 흐릿해지며 생각이 잘 나지 않는 것도 경험하였으며,

 

그래서 아이디어, 전략, 영감, 각종 정보가 폭포수처럼 생생하게 쏟아져 들어올 때 하나라도 놓치면 안되다는 생각에 미친 듯이 받아 적기 바빴고,

 

이렇게 미친 듯이 글을 쓰는 모습을 도서관에서 주변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는 것도 종종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천재라는 평가를 받으면서도 어떤 면에서는 미친 사람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인슈타인, 뉴튼, 모짜르트, 베토벤, 기타 발견자가 발명가 등이 집단무의식에 접속하면,

 

남들은 생각하지 못했던, 이전에는 출력되어 드러나지 않았던 독창적이고 빛나는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이 폭포수처럼 쏟아져 들어오며,

 

그러한 독창적이고 빛나는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을 하나라도 놓치기 않기 위해 미친 듯이 받아 적을 수밖에 없으며,

 

그러한 모습을 본 주변인들로부터 미친 사람 같다는 오해를 받았다는 것을 제 자신의 경험을 통해서도 확신하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집단무의식에는 아직까지 출력되지 않은, 드러나지 않은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에 관한 정보들이 모두 들어 있고,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는 이러한 지금까지 출력되지 않은, 드러나지 않은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에 관한 정보들이 모두 들어 있는 집단무의식의 정보입니다.

 

그러한 집단무의식 정보를 통해 인터넷 검색, 챗지피티(챗GPT)와 AI를 통한 마케팅 글쓰기에서는 나오지 않는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은 그러한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을 통해 고객설득이라는 목표를 경쟁자보다 더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이 어째서 고객설득 목표를 경쟁자보다 더 성공적으로 달성하도록 만들어줄까요?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인 오징어게임이 아무리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히트를 쳤다고 해도 비슷한 내용을 다시 만들어 내놓는다면 그만큼 또 큰 인기를 끌며 히트를 칠 수 있을까요? 히트는 커녕 내용이 비슷해서 볼 것도 없다는 혹평을 받지 않으면 그나마 다행일 것입니다.

 

당신 역시도 어디선가 본 것과 똑 같거나 비슷한 내용에 대해 관심이 별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비슷한 내용을 보면 별다른 차별성을 느끼지 못하고 금방 관심과 흥미를 잃게 됩니다.

 

그래서 기존과는 다른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이 필요하고 그런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을 통해 고객은 경쟁자가 아닌 당신을 선택하게 됨으로써 고객설득이라는 목표를 경쟁자보다 더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들은 이미 출력된, 드러난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챗지피티(챗GPT). Ai가 아닌, 'NDT기법'을 통해 아직 출력되지 않은, 드러나지 않은 무한대에 가까운 무궁무진한 아이디어, 개념, 전략, 기술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어떤 분은 챗지피티(챗GPT)와 Ai를 통해서도 참신한 정보를 얻었다고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네 좋습니다. 하지만 설사 당신이 챗지피티(챗GPT)와 Ai를 통해 나름의 참신한 정보를 얻었다고 해도 그러한 정보를 과연 당신만 얻을 수 있을까요?

 

챗지피티(챗GPT)와 Ai는 당신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고, 당신만 사용법을 알고 있는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사용법을 알고 있고 당신만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닌 모두가 편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정말로 문제인 것입니다.

 

당신 뿐만 아니라 모두가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당신처럼 별다른 제약없이 마음대로 챗지피티(챗GPT)와 Ai를 사용하여 당신 못지 않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당신에게 정확히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챗지피티(챗GPT)와 Ai를 활용하여 마케팅 글쓰기를 하는 것 자체로는 생존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당신만의 경쟁력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존경쟁에서 정말로 살아남고자 한다면,

 

챗지피티(챗GPT)와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 같은 모두가 쉽게 할 수 있고 모두가 동등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경쟁자와는 차별화된 내용을 구성하지 못하는,

 

그래서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지 못해 고객설득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하지 못하는 그런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남들은 쉽게 얻을 수 없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을 무궁무진하게 담고 있는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하여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전략, 아이디어, 내용으로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당신을 선택하게 만듦으로써 고객설득 목적을 성공으로 달성해주는데 결정적 도움을 주는 'NDT기법'을 제대로 아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이게 다가 아닙니다.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 등의 정보를 얻는 것 못지않게 어떤 정보든지 전략적으로 파악 및 분석하고 확보할 수 있으며 적재적소에 전략적으로 구사하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한데,

 

'NDT기법'을 실행하면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어떤 정보든지 전략적으로 파악 및 분석하고 확보할 수 있으며 적재적소에 전략적으로 구사하고 활용할 수 있는 슈퍼마케팅력이 저절로 계발되기 때문입니다.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3.

챗지피티(챗GPT). Ai로는 얻을 수 없는 인간만이 가진 초월적 확장능력인, 마케팅.영업.판매.쇼핑몰.비즈니스의 판도와 결과를 스스로의 힘으로 바꿀 수 있는 슈퍼마케팅력이 저절로 계발된다.

 

최근에 '개는 왜 개일까?'라는 제목의 넷플릭스 다큐를 본 적이 있습니다.

 

다큐를 보고 나서 더 분명하게 알게 된 사실이지만, 개는 인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후각이 발달한 동물로 수 백만가지 이상의 냄새를 동시에 입체적으로 인지하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마트에 가면 마트에 있는 수많은 식품의 냄새를 각 식품별로 모두 구분하여 인지하고 기억할 수 있고 심지어 어제 다녀간 주인의 냄새조차 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큐 내용 중 특히 인상 깊었던 부분은 초능력에 가까울 정도로 뛰어난 개의 후각능력에 대해 알 수 있는 최근에 진행된 실험이었습니다.

 

실험의 내용은 개에게 암환자의 혈액 샘플 냄새를 맡게 한 뒤, 암환자의 혈액 샘플 한 개와 정상인의 혈액 샘플 여러 개를 섞어 놓고 암환자의 혈액 샘플만을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실험이었는데 실험결과는 놀랍게도 개는 암환자의 혈액 샘플만을 정확하게 찾아냈습니다.

 

암환자의 혈액 샘플이든 정상인의 혈액 샘플이든 인종이 다르고, 나이가 다르고, 성별이 다르고, 혈액형이 모두 달라 혈액 샘플마다 여러가지 다양한 냄새들이 섞여 있기 때문에 모든 냄새를 세밀하게 맡을 수 있는 개의 뛰어난 후각능력이 오히려 방해가 되어 암환자의 혈액 샘플을 찾기 더 어려울 수도 있었는데 신기하게도 개는 암환자의 혈액 샘플만을 정확하게 찾아낸 것입니다.

 

그런데 제가 놀란 것은 이게 다가 아닙니다.

 

실험에 참가한 개가 어느 날부터 평소 같이 생활하던 주인의 배 냄새를 킁킁거리며 맡는 일이 자주 반복되자 주인도 뭔가 심상찮다고 생각하여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은 결과 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다행스럽게도 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성공적으로 치료하게 되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건물이 무너진 재난 현장에 개를 투입하는 것도 개는 첨단 장비로도 찾지 못하는 무너진 건물 잔해 속에 깊이 파묻힌 사람을 곧바로 찾아낼 정도로 초능력에 가까운 엄청난 후각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가 가지고 있는 이런 같은 기적과도 같은 놀라운 능력은 첨단기술이 발달한 지금도, 그렇게 대단하다고 난리인 Ai도 불가능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놀랍고도 신비스러운 능력을 발휘하는 동물은 자연계에 개 이외에도 많이 있고 이렇게 자연계에 존재하는 생명체들은 첨단기술로도 불가능한 불가사의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물며 만물의 영장이라 일컬어지고 소우주라 불리며 지구상의 생명체 중에서 가장 복잡한 생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 인간은 어떨까요?

 

인간은 더욱더 놀라운 불가사의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놀라운 불가사의한 능력이란 무협지에 나오는 장풍을 쏜다거나 축지법을 쓴다거나 같은 능력을 말하는 것이 아닌 평범한 인간이라도 누구나 가지고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쉬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Ai 번역을 보면 아직도 높임말을 제대로 구분하여 번역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Ai 번역을 어린아이에게 보여주면 어린아이도 곧바로 Ai 번역이 잘못된 것을 알고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대단하다고 말하는 첨단 Ai도 구분하지 못하는 높임말을 인간은 어린아이도 아주 쉽게 구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구분은 우리가 뜨거운 것을 만졌을 때 머리 속에서 손을 떼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전에 손이 먼저 반응하며 손을 떼는 것처럼 생각이라는 사유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찰나의 순간에 반사적으로 이뤄집니다.

 

이런 단적인 예 하나만 보더라도 인간이라는 생명체는 Ai와는 차원이 다른 능력을 가진 존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아무리 Ai가 발달하며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해도 그런 Ai와는 근본적으로 차원이 다른 심원한 능력을 가진 인간의 능력에 대해 과소평가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과소평가하지 말아야 할 인간만이 가진 심원한 능력 중의 하나가 바로, 각종 정보를 전략적으로 파악 및 분석하고 확보할 수 있으며 적재적소에 전략적으로 구사하고 활용할 수 있는 초월적 확장능력인 슈퍼마케팅력입니다.

 

너무나 다행인 것은 그러한 슈퍼마케팅력은 'NDT기법'을 실행하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계발이 된다는 것이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세 번째 이유입니다.

 

슈퍼마케팅력이란 구체적으로 어떤 능력을 말하는 것이지, 왜 슈퍼마케팅력을 계발해야 하는지, 'NDT기법'을 실행하면 어떻게 슈퍼마케팅력이 저절로 계발되는지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글을 차례대로 읽어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NDT기법'을 실행하면 슈퍼마케팅력이 저절로 계발되는 이유

 

그러나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다고 해서 이런 슈퍼마케팅력이 계발되지는 않습니다.

 

챗지피티(챗GPT). Ai는 오히려 인간만이 가진 고유하고도 심원한 능력인 슈퍼마케팅력 같은 능력을 계발하는 기회를 인간에게서 앗아가 버리고 기존에 인간이 가지고 있던 능력들까지 퇴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공상과학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Ai가 상상도 못하는 능력을 발휘하며 모든 영역에서 인간을 완전히 대체할 날이 올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정말로 인간이 하는 모든 것을 Ai가 다 할 수 있기에 그때가 되면 슈퍼마케팅력 같은 인간 고유의 능력을 계발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직, Ai가 인간의 모든 것을 완전히 대체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지금 만일,

Ai가 당신의 모든 것을 완전히 대체하여 당신만이 가진 경쟁력을 모두 잃어 돈을 제대로 벌지 못해도 아무렇지도 않을 만큼 충분히 많은 돈을 벌어 놓았다면 상관없겠지만,

 

만약에 그렇지 않다면,

정말로 Ai시대가 무르익어 그나마 당신이 활약할 수 있는 기회조차 사라지기 전에 지금 부터라도 생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능력을 계발하여, 지금 당장의 생존 뿐만 아니라 앞으로 Ai에 의해 완전히 대체되어 돈을 벌 기회가 없어져도 아무렇지도 않을 정도로 충분히 많은 돈을 벌어 놓아야 하지 않을까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나 한 테 쉬우면 남들도 쉬운 법입니다.

 

챗지피티(챗GPT). Ai를 나 혼자만 독점할 수 없는 것이라면 나 못지 않게 다른 사람들도 누구나 나처럼 사용할 것이라는 것과 그렇게 누구나 다 사용하는 챗지피티(챗GPT). Ai를 통해서는 결국 내가 하는 일의 경쟁력이 남들보다 나을 게 전혀 없다는 사실을 현명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남들도 모두 사용하여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인터넷 검색, 챗지피티(챗GPT). Ai를 통해서 얻는 비슷비슷한 내용의 정보가 아닌,

 

남들은 쉽게 얻을 수 없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을 무궁무진하게 담고 있는 집단무의식 정보에 접속하여,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전략, 아이디어, 내용으로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당신을 선택하게 만듦으로써 고객설득 목적을 성공으로 달성하는데 결정적 도움을 주는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까지 읽고도 당신은 저의 말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머릿속엔 여전히 'NDT기법'이 아닌,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글쓰기가 크게 자리잡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더욱더 'NDT기법'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똑같이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를 하더라도 'NDT기법'을 알고 하는 사람이 'NDT기법'을 모르고 하는 사람보다 훨씬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4.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의 성과를 지금 당장 높일 수 있다.

 

지금까지 저는 'NDT기법'을 통해 챗지피티(챗GPT). Ai 못지 않게 쉬우면서도 더 풍부하며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아이디어, 전략, 내용으로 무장된 고객설득 능력이 뛰어난 마케팅 글쓰기를 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로 'NDT기법'을 통해 지금까지 출력되지 않은, 드러나지 않은 무궁무진한 전략, 아이디어, 내용을 담고 있는 집무의식에 접속하여 경쟁자와 차별화된 참신하고 빛나는 전략, 아이디어, 내용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러한 과정에서 동시에 각종 정보를 전략적으로 파악 및 분석하고 확보할 수 있으며 적재적소에 전략적으로 구사하고 활용할 수 있는 초월적 확장능력인 슈퍼마케팅력이 저절로 계발되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슈퍼마케팅력은 결국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으로 귀결됩니다.

 

마케팅에서 각종 정보를 전략적으로 파악 및 분석하고 확보할 수 있으며 적재적소에 전략적으로 구사하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란 결국 강력한 고객설득능력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즉, 'NDT기법'을 통해 슈퍼마케팅력이 저절로 계발되면서 당신은,

 

제가 마법능력이라고 부를 정도로 강력한, 어떠한 상황과 조건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고객설득능력을 가지게 될 것이고,

 

똑같이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하여 1차적으로 마케팅 글쓰기를 하더라도 2차 재편집의 과정에서 당신보다 고객설득능력이 부족한 사람에 비해 고객설득 능력이 훨씬 뛰어난 마케팅 글쓰기를 할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금 당장의 쇼핑몰 상세페이지, 마케팅 글쓰기, 판매, 영업, 광고, 제안에서 경쟁자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고객설득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처럼 지금 당장, 챗지피티(챗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의 성과를 높여 경쟁자보다 더 쉽게 고객설득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도 당신은 반드시 'NDT기법'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챗지피티(Chat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에서 왜 고객설득능력을 먼저 갖추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반드시 읽고 꼭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챗지피티(ChatGPT), Ai를 활용한 마케팅 글쓰기 성과를 획기적으로 높이려면?

https://catconmagic.com/bbs/board.php?bo_table=col1&wr_id=65

 

 

 

마법사과정 자세히보기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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