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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셀러
마케팅 안하고 대박나는 매직셀러의 쇼핑몰(홈페이지), 이런 점에서 다릅니다!
2023.12.11 16:32
마법사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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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대박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란

어떤 쇼핑몰, 홈페이지를

말하는 걸까요?

"​

첫 번 째,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는 1등업체, 성공사례를 참고하여 만든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닙니다. ​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은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참고하여 만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성공사례를 분석한 자료를 팔거나 강의를 하고 컨설팅을 할 때도 1등업체와 유사한 내용으로 만듭니다. 또한 이는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 뿐만 아니라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과 같을 것입니다.​

그러나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참고하여 만들라고 하는 생각과 말이 얼마나 잘못된 생각과 말인지 고객입장에서 생각해보면 곧바로 답이 나옵니다.

상식적으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제품과 서비스를 사는 건 여러분도 마케팅 강사도, 컨설턴트도 아닙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사는 건 결국 고객입니다.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아무리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었다고 한들 고객입장에서 보면 결국 같은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따라 만든 쇼핑몰, 홈페이지는 여러분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뿐만 아니라 수많은 경쟁 쇼핑몰, 홈페이지들이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따라 만듭니다.

결국 고객입장에서 보면 모든 쇼핑몰, 홈페이지​의 내용이 비슷비슷할 뿐이고 이를 접한 고객은 여러분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봤을 때 수많은 쇼핑몰, 홈페이지 중에 하나일 뿐인 것입니다.

아무리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따라 해봤자 고객입장에서 볼 땐 결국 그나물에 그밥일 뿐인 것이고 그래서 결국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마케팅과 광고를 하지 않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선 결코 1등업체를 영원히 따라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결국 마케팅을 열심히해야 운영되는 쇼핑몰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 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1등을 따라잡지도 못하고 수많은 경쟁업체와 경쟁하며 살아남기조차 힘들 것입니다.

 

그렇다면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는 어떤 쇼핑몰, 홈페이지일까요?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는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따라 만든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니라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구성된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두 번째,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는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구성된, 경쟁에서 이기는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는 1등업체를, 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지 않아도 경쟁업체를 압도하는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으로 구성된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그래서 경쟁업체들이 아무리 따라 만들려고 해도 따라하지 못하며 고객은 경쟁업체의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닌 모든 면에서 차별성이 확연히 느껴지는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선택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경쟁업체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단 한 번도 따라하지도, 참고하지도 않고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만든 쇼핑몰,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컨설팅을 의뢰하시는 분들의 쇼핑몰,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컨설팅을 의뢰하시는 분들의 경우 항상 자신이 100점짜리라고 생각하는 1등업체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부러워하며 보여주십니다.

그러나 저는 그럴 때마다,

"지금 보여주시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100점짜리라고 생각되실 테지만 모든 컨설팅 작업이 끝나고 제가 만든 것과 비교해 보시면 그 동안 100점짜리라고 생각한 쇼핑몰, 홈페이지가 30점짜리도 안 된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1등업체를 따라 만들어선 안됩니다. 그래봤자 고객입장에선 전혀 차별성을 느끼지 못하고 1등을 절대로 넘을 수 없으며 1등을 따라 만드는 다른 수많은 경쟁업체들과 경쟁할 수 밖에 없게 되고 결국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해야 겨우 운영되는 일반셀러가 되실 수 밖에 없습니다."

라고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그러한 저의 말에 대해 컨설팅이 끝날 때 쯤 컨설팅 결과물을 보고 난 뒤에야 확실하게 인정하시게 됩니다.​

세 번째,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는 '구매전환율을 더 높이는 관점'이 아닌 '성공을 결정하는 관점'으로 만드는 쇼핑몰, 홈페이지입니다.

 

대부분의 마케팅강사나 컨설턴트들이 쇼핑몰, 홈페이지를 '어떻게 하면 조금 더 구매전환율을 높이게 만들 수 있을까?'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말합니다. 그래서 강의와 컨설팅 내용의 대부분이 카피 등의 부분적인 것에 한정되거나 성공사례를 따라하는 정도선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런 식으론 비즈니스의 결과가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단순히 구매전환율을 더 높이는 정도로는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저는, '어떻게 하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까?'의 관점이 아니라 해당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비즈니스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여 단기간에 비즈니스의 목적을 쉽고 빠르게 달성할 수 있을까?'의 관점으로 쇼핑몰, 홈페이지를 바라보고 말하며 실제로도 그렇게 만듭니다. 그래서 단순히 구매율을 높이는 정도가 아닌,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가 만들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단기간에 성공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저는,

1. 가장 먼저, 아이템이 가진 본질적가치를 파악합니다.

​2. 그리고 그러한 아이템이 가진 본질적가치를 전할 대상인 고객을 명확히 정의합니다.

3. 그리고 나서 그러한 고객을 가장 쉽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는 고객확보전략을 수립합니다.

4. 그리고 그러한 고객확보전략을 바탕으로 기존의 아이템전략을 수정 및 보완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전략을 수립합니다.

5. 그리고 그러한 고객확보전략과 아이템전략을 바탕으로 컨셉에서부터 경쟁업체를 압도하여 경쟁에서 이기는 컨셉을 도출합니다.

6. 그리고 그러한 컨셉을 단, 번에 각인시켜 한 번 보면 절대로 잊혀지지 않는 슬로건과 핵심카피를 만듭니다.

​7. 그리고 고객확보전략과 아이템전략, 컨셉, 슬로건, 핵심카피가 하나로 전략적으로 녹아든  강력한 구매설득능력을 가진 상세페이지를 만듭니다.

8. 그리고 그러한 강력한 구매설득능력을 가진 상세페이지를 만들 때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유튜브마케팅, 각종 광고 등의 유입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녹여 냅니다. 그리고 유입마케팅전략 뿐만 아니라 B2B, B2C 마케팅전략까지 상세페이지에 모두 녹여냅니다.​

9. 그리고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쇼핑몰/홈페이지 레이아웃에 ​쇼핑몰/홈페이지 따로, 광고 따로, 마케팅 따로가 아니라 쇼핑몰/홈페이지 운영만으로 저절로 쇼핑몰이 활성화되고 블로그와 페이스북이 활성화되어 저절로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며 고객과 매출이 극대화되는 융합 및 자동화마케팅 전략과 방법​까지 녹여냅니다.

10.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하나의 쇼핑몰, 홈페이지에 직관적이고 설득력있게 최대한 간결하게 ​정리합니다.

그래서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보여주고 설명하는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니라 브랜딩,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 등 모든 전략이 녹아있는 전략 쇼핑몰, 홈페이지가 되어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모든 마케팅이 시작되고 마무리 되며 마케팅의 효율이 극대화되어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대박을 내는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직셀러의 쇼핑몰, 횸페이지는 좀 더 '구매전환율이 높은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니라, '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하는 쇼핑몰, 홈페이지'인 것입니다.

 

 

 

:: 결 론 ::

 

그러나 사실이 이러한데도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은 카피를 바꾸면, 잘 되는 업체의 내용을 따라 만들면 잘 될 것처럼 말하고 실제로도 그렇게 만듭니다. 더욱 답답한 현실은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찌 수많은 업체가 경쟁하는 이 상황속에서 카피를 바꾼다고, 잘 되는 업체의 내용을 따라 만든다고 잘 될 수가 있겠습니까?

 

성공사례를 말하는 마케팅강의를 듣지 마세요. 성공사례를 따라하는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신청하지 마세요. 여러분 스스로도 다른 업체의 성공사례, 카피, 전략을 따라하지 마세요. 다른 업체의 성공사례, 카피, 전략을 공부하는데 시간과 노력과 돈을 쓰지 마세요.

 

오직, 여러분만의 독자적인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녹아든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세요.

 

제 말씀대로 따르신다면 장담컨대,

마케팅을 몰라도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저절로 방문자가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며 갈수록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매직셀러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직접 하지 않고도 말입니다. 그리고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에 더 많은 시간, 돈, 노력을 투자하는 사람들보다도 더 쉽고 빠르게 말입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리는 매직셀러의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길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만의 독자적인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녹아든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을 몰라도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도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에 더 많은 시간, 돈, 노력을 투자하는 사람들보다도 더 쉽고 빠르게 저절로 방문자가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며 갈수록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매직셀러가 되고 싶으시다면,

 

매직셀러반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빠른 시간안에 일반셀러에서 매직셀러의 길로 들어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3개월안에 곧바로 대박쇼핑몰을 만드는 매직셀러 VS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해도 돈을 잘 못 버는 일반셀러, 당신은 어떤 셀러(판매자)가 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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