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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쿠팡 #자사몰 #각종 비즈니스 홈페이지, 단순히 카피와 내용을 바꾸는 시중의 상세페이지 컨설팅 정도로는 판매와 사업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어야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더욱 크게 성장시키고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작성자 : 마법사
등록날짜 : 2024.01.15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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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란?

차별화된 판매전략 개발과 캣콘매직 저자만의 구매설득노하우, 쇼핑몰과 각종 마케팅이 전략적으로 연결된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 구축과 직접 개발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상품과 서비스가 저절로 확산되는 강력한 메타연결을 통해, 추가 광고와 홍보 없이 홈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극대화되며 B2B역량까지 크게 강화되어, 판매와 비즈니스가 더욱 크게 성장하고 확장되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주요특징1.
경쟁자(업체)를 압도하는 완전히 새롭고 독자적인 아이템전략, 판매전략, 고객전략이 수립된 쇼핑몰.홈페이지
아이템이 가진 핵심가치(본질적 가치)를 파악한 뒤 아이템이 가진 핵심가치(본질적 가치)를 전할 대상인 고객을 명확히 정의하고  정의한 고객을 가장 쉽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는 경쟁업체가 도저히 따라하기 어려운 고유하면서도 완전히 독자적인 고객확보전략이 수립됩니다.

이 과정에서,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압도적인 승기를 잡는 컨셉이 만들어집니다.

한번 보면 절대로 잊지 못하는 슬로건이 만들어집니다.

입에 착 붙을 만큼 어감이 좋으면서도 모든 가치를 함축적으로 품고 있고, 직관적이고, 가슴 속에 파고들며, 오랫동안 머리와 가슴 속에 남는 브랜딩이 만들어집니다.

유행어를 맹목적으로 따라 하는 상투적인 카피가 아닌 센스와 위트가 넘치고 세련되면서도 아이템의 핵심가치(본질적 가치)를 제대로 드러내고 핵심을 찌르는 카피가 만들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없는 것은 만들고, 부족한 것은 채우고, 잘못된 것은 바로잡는 재조정 작업을 통해,​ 아이템의 핵심가치와 컨셉, 고객전략, 판매전략, 광고전략, 제안전략, 브랜딩, 유입마케팅전략이 전면적으로 새롭게 수립되거나​ 잘못된 아이템의 핵심가치와 컨셉, 고객전략, 판매전략, 광고전략, 제안전략, 브랜딩, 유입마케팅전략이 이전보다 더 잘되는 방향으로 보완 및 재조정됩니다.


주요특징2.
방문자를 곧바로 사로잡아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다가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쇼핑몰.횸페이지

방문자가 이탈하지 않고 술술 읽게 만듭니다.

상세페이지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조건 끝까지 읽게 만드는 것입니다. 재구매나 추천을 통한 구매가 아니라면 읽지 않고 사는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상세페이지를 보면서 하나라도 물음표가 생기지 않도록 쉽고, 명확하고,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고객은 조금만 이해가 안 되거나 의문이 생기면 생각하기를 싫어하는 특성으로 인해 곧바로 상세페이지를 벗어납니다. 따라서 이해가 안되거나 의문을 가지도록 만들어 고객에게 고민하고 생각할 틈을 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캣콘매직 빅 컨설팅은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활용하여 나이가 어린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술에 취한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제품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만듭니다. 심지어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제품이라 해도 누가 봐도 곧바로 이해되도록 쉽고 명확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직관적으로 풀어냅니다.

또한 리듬감과 탄력감이 느껴지며 생동감 있으면서도 끝까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이어지는 흐름, 호기심의 끈을 마지막까지 놓지 못하도록 만드는 내용과 구성을 통해 한 번 읽기 시작하면 중간에 멈추지 않고 예스(yes)를 연발하며 끝까지 술술 읽어 내려가도록 만듭니다.

경쟁업체가 아닌 내 쇼핑몰.홈페이지에서 구매결정을 내리게 만듭니다.
돈을 많이 들인 상세페이지라 하더라도 뭔가 좋다는 내용은 많은 것 같은데 막상 상세페이지를 벗어나는 순간 내용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략적 구성에 대한 고민은 없이 고객을 무작정 설득하고 싶은 욕심이 지나친 나머지 많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짜깁기하여 구겨 넣듯 만들어 내용이 장황해져서 그런 것입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은 고도화된 직관에 의한 비유 사용으로 단 몇 초 만에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며 빠른 속도로 대충 훑어봐도 한 순간에 상세페이지 전체 내용의 골자와 중요 포인트가 정리되면서도 아이템의 핵심가치와 전략적 포인트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되고 머리와 가슴속으로 더 깊이 파고들며 인상적으로 기억되고 각인되도록 만듭니다.

그러다 보니 경쟁사 상세페이지를 방문하면 ‘거긴 그랬는데 여긴 왜 이래?’ 하면서 뭔가 모를 부족함을 느끼고 제가 만든 상세페이지로 다시 오게 됩니다. 혹시 경쟁사 상세페이지를 먼저 방문하고 온 고객이라 하더라도 ‘바로 여기였네!’ 라고 느끼며 제가 만든 상세페이지에서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고객이 반응하는 것을 넘어 감응하여 입소문까지 내주는 찐팬이 되게 만듭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만드는 상세페이지는 내용과 구성이 요란스럽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나아가 고객의 잠재의식까지 침투하여 작용하는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통해 고객이 반응하게 만드는 수준을 넘어 감응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상세페이지를 보는 순간 ‘바로 여기였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구매하게 만들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열렬히 입소문까지 내주는 충성고객이 되도록 만듭니다.


주요특징3.
모든 마케팅전략이 융합 및 연결되어 전략적으로 작용하면서 쇼핑몰.홈페이지와 각종 마케팅채널까지 동시에 활성화되는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와, 상품과 서비스가 저절로 확산되는 강력한 메타연결을 통해 저절로 고객이 늘어나고 매출이 극대화되는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각종 광고 등의 유입마케팅 전략과 B2B 제안 전략까지 녹여내며 동시에 상세페이지의 부분과 전체, 쇼핑몰.홈페이지 전체, 블로그, 유튜브, 각종 광고, B2B 제안까지 서로 하나의 통일된 체계 속에서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만들어, 블로그, 유튜브, 각종 광고, B2B 제안을 하면 구매설득의 효과가 매우 높아지며, 쇼핑몰.홈페이지 운영만으로도 저절로 쇼핑몰.홈페이지가 활성화될 뿐 아니라 블로그나 유튜브와 같은 유입 마케팅 채널까지 활성화되어 저절로 고객이 늘어나고 매출이 극대화됩니다.

이렇게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만드는 쇼핑몰.홈페이지는,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보여주고 설명하는 쇼핑몰.홈페이지가 아니라 브랜딩, 핵심가치,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 제안 전략 등 모든 가치와 전략이 녹아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강력하게 작용하며 체계적으로 힘을 발휘하는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가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로, 쇼핑몰.홈페이지 하나에서 모든 마케팅이 시작되고 쇼핑몰.홈페이지 하나로 모든 마케팅이 끝납니다.

강의와 상담을 위해 저를 찾아온 분들이 마케터를 채용해도 마케팅 성과가 잘 나오지 않는다고 하소연을 하곤 하는데 그 이유는 이러한 모든 가치와 전략이 융합되고 체계적으로 연결되어 작용하면서 큰 힘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마케팅 컨텐츠 소스가 들어있는 하이브리드 마케팅체계가 제대로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더하여​,
'저절로 팔리는..캣콘매직' 저자만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강력한 메타연결기능을 가진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을 통해 내 상품과 서비스가 저절로 확산되는 새로운 방식의 판매전략인 메타판매체계를 구축하여 추가 광고와 홍보 없이 홈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극대화되며 B2B역량까지 크게 강화되어, 판매와 비즈니스가 더욱 크게 성장하고 확장되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상세페이지 뿐만 아니라 각종 메뉴, 레이아웃, 구매설득컨텐츠 등 쇼핑몰.홈페이지 내용 구성과 구매전환율 상승에 필요한 100페이지 이상 분량의 각종 페이지를 비롯하여,

아무리 슛을 해도 들어가지 않는 골이 아닌 슛을 하는 족족 들어가는 골 결정력이 매우 높은 골처럼,

블로그, 유튜브, 각종 광고 등 적재적소에 사용되며 고객이 반응하게 만들고 고객을 끌어모으는 전략적 가치와 적중률이 매우 높은 풍부한 전략 마케팅 컨텐츠가 만들어집니다.

이를 통해 광고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각종 채널 마케팅 반응률과 효과가 더욱 높아지고 극대화됩니다.



완전히 새 판을 짠
새로운 내용의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시중 컨설팅은 대부분 기존 쇼핑몰.홈페이지 내용을 바탕으로 수정하고 보완하는 정도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듭니다. 그래서 컨설턴트를 계속해서 바꿔가며 컨설팅을 받아도 조금씩 내용이 바뀌긴 하지만 기존 내용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기존 쇼핑몰.홈페이지 내용의 재탕에 불과한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은 기존 쇼핑몰.홈페이지 내용을 수정 및 보완하는 정도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지 않습니다. 기존 쇼핑몰.홈페이지 내용을 수정 및 보완하는 정도를 가지고 초강력 전략 홈페이지라고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은 기존 쇼핑몰.홈페이지 내용을 수정 및 보완하는 정도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내용의 새로운 판을 짠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듭니다.

고속도로를 건설할 때 기존의 국도 라인을 수정하고 보완하는 것이 아닌 아예 새로운 길을 뚫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따라하지 않고도 완전히 독자적인 전략과 내용의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를 완전히 뛰어넘는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시중 컨설턴트들이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따라해서 만드는 것과 달리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따라하지 않고도 다른 쇼핑몰.홈페이지를 완전히 뛰어넘는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지며 다른 쇼핑몰.홈페이지가 오히려 따라하고 싶은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 여기서 다른 쇼핑몰.홈페이지가 따라하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으신 것이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경쟁업체가 따라하고 싶어도 따라하기 어려운 독자적이고 고유한 전략과 내용을 가진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시중 컨설턴트들은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이 내용조차 이해를 못할 것입니다. '그냥 따라하면 되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는 실제로 캣콘매직 빅 컨설팅에서 말하는 독자적이고 고유한 전략과 내용을 가진 쇼핑몰.홈페이지가 어떤 것인지 만들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드는 생각일 뿐입니다.



어떻게 준비되고
진행되나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는 마케팅을 책과 강의로 배운, 검색과 AI 마케팅 글쓰기에 의존하며 책상 머리 기획을 하는 시중 컨설팅으로는 절대로 만들 수 없습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 컨설턴트인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의 전문성과 노하우 뿐만 아니라, 시중 컨설팅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압도적인 시간 투자와 노력, 오랜 시간 컨설팅을 통해 축적되고 발전된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프로세스를 통해서만 제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유를 통해 좀 더 쉽게 말씀드리면,
시중 컨설팅이 집 한 채 짓는 정도의 시간 투자와 노력이 들어간다면,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는 도시를 건설하는 것과 같은 시간 투자와 노력이 들어가며,

컨설팅 결과물의 질과 규모도,
시중 컨설팅이 병사 1명 정도라면,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만들어지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는 병사 수백 ~ 수만 명이 모인 군대와 같은 거대한 체계를 만드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의 과정은 보여주기 위한 과정이 아닌, 실제로 모두 빠짐없이 철저히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과정의 차별성 1
먼저 아이템에 대한 공부부터 시작합니다.

과정의 차별성 2
모든 것을 검토합니다.

과정의 차별성 3
책상머리 기획이 아닌, 철저한 현장조사로 검색에서는 얻을 수 없는 전략적 단서를 찾아냅니다.

과정의 차별성 4
하루 최소 8시간, 3개월 이상 압도적인 시간 투자가 이뤄집니다.

과정의 차별성 5
모든 진행과정이 실시간으로 공개됩니다.

과정의 차별성 6
마침표 하나까지도 신경쓰는 초미세 현미경 기획, 마지막 순간까지 치열하게 진행됩니다.


결과물에서 드러나는
진짜 실력의 차이

컨설팅의 성공은 결국 컨설턴트의 능력에서 결정, 내 돈과 내 사업의 운명을 맡길 컨설턴트의 능력, 반드시 제대로 검증하셔야 합니다.

그동안 컨설팅을 받아 보신 적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기대와는 다르게 실망감만 컸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 아이템이 안 좋아서 컨설팅을 받아도 소용이 없는 것은 아닌지 고민도 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닙니다. 아이템이 안 좋아서가 아니라 제대로 풀어줄 사람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대부분의 분들이 정말로 누가 일을 제대로 하는지 판단하지 못할 것입니다. 말로는 전부다 전문가이고 대단한 사람들 같고 보여주는 사례도 보면 정말 능력이 있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막상 일을 시켜보면 99%의 확률로 왜 다른 사람 일은 잘 해주는데 내 일은 기대만큼 못해주나 하는 현타를 반드시 겪게 됩니다. 진실은 다른 사람 일은 잘 해주는데 당신 것만 못해주는 것이 아니라 원래 제대로 못하는 사람입니다.

가끔 문의 올 때 잠시 대화하다 보면 제대로 일해 줄 사람을 못 알아보고 말로만 전문가인척 하는 사람들에게 또 당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말로 전문가인척 하는 사람들과 진짜 능력자의 결정적 차이는 실제로 일을 진행했을 때 알게 됩니다.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사람부터 제대로 찾으세요. 그러려면 당신 스스로 제대로 일할 수 있는 가치와 역량이 있는 사람을 알아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실 일을 시켜보기 전엔 정말로 누가 잘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말로만 전문가인 사람들이 득실대고 있고 저마다 전문가로 그럴듯하게 포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대로 일해 줄 수 있는 가치와 역량을 가진 사람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인척 행세하는 사람들의 수법을 또다시 분간하지 못해 그런 사람들에게 비용을 들여 일을 맡긴다면 선택은 결국 본인이 하신 것이니 본인 탓을 하셔야 합니다.

능력의 차별성 1 - 이렇게 검증하세요
마케팅 전문강사는 피하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2 - 이렇게 검증하세요
기존의 보여주는 사례를 너무 믿지 마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3 - 이렇게 검증하세요
순수하게 기획력 만으로 마케팅을 풀어내는 사람을 찾으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4 - 이렇게 검증하세요
모든 기획을 두루 섭렵한 사람을 찾으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5 - 이렇게 검증하세요
학벌까지 반드시 보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6 - 이렇게 검증하세요
성격과 기질도 꼭 따지세요 - 일 잘하는 성격은 따로 있습니다.



시작은 거창하나
끝은 용두사미가 아닌,
컨설팅이 끝나고 나서 
오히려 더 큰 제안을 받는
진짜 컨설팅

컨설팅이 끝나면 나오는 고객의 실제 반응, 그리고 이어지는 제안들

컨설팅이 끝나고 나서 미팅을 통해 결과물을 보여드리면 항상 듣는 말입니다. 미팅을 통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잔금을 받고나서 작업 파일을 넘겨드리는데 단 한 번도 미팅 당일 잔금을 지급 받지 못한 적이 없습니다.

만일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지 않았거나 수정사항이 있었다면 잔금을 받지 못하거나 바로 지급받지 못할 것입니다.

오히려 너무나 마음에 들어 작업 파일을 빨리 받고 싶어 미팅이 끝나자마자 그 자리에서 곧바로 잔금을 입금해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이건 전문가가 만든 거라서 제가 감히 말할 능력이 안됩니다.”
작업 결과물을 받고 나서 의뢰인은 작업 결과물을 다른 전문가에게도 보여주며 의견을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해당 전문가가 하는 말이라고 의뢰인이 해주는 얘기입니다.

“저랑 같이 일하시죠”
컨설팅이 끝난 후 의뢰인으로부터 항상 듣는 얘기입니다.

* 연 매출 수백억 이상 하는 업체의 대표님이 컨설팅이 끝난 후 1년 연봉이 어느 정도인지 물어보신 뒤 1년 연봉에 해당되는 금액을 매달 나눠서 줄테니 1년 동안 아무 일도 할 필요 없이 푹 쉰 뒤 이후부터 함께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소싱하여 판매하자는 제안을 받은 적도 있는데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만나는 분들 중 사실인지 가끔씩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 보관하고 있는 제안 메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을 진행하는 일이 많아 대부분 거절합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
놀라게 되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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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드OOOO 대표
김희O님

홈페이지를 이 정도까지 퍼펙트하게 만들 줄은 정말로 몰랐고요, 수많은 마케팅강의를 듣고 직접 해보기도 하고 직원을 써보기도 하고 컨설턴트에게 맡기기도 했지만 매번 이게 다가 아닐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물론, 요즘 유행하는 챗지피티 마케팅 글쓰기 교육에 참가해 공부도 하고 연구도 했지만 지금까지 강의, 컨설턴트, 챗지피티 등을 통해 만든 상세페이지와는 수준과 차원이 다른, 아니 기존의 강의, 컨설팅, 챗지피티로는 절대로 불가능한 컨설팅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물리치료사 경력 15년 이상이고 의학관련 교육을 10년이상 들었던 저도 생각하거나 만들지 못한 내용이 만들어졌고 최소 의대를 졸업해야 가능한 수준의 내용을 몇 개월만에 만드시는 것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허경수 대표님이 하는 컨설팅 정도의 수준은 마케팅지식 좀 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이고 어려운 아이템이라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뛰어난 학습능력과 인지능력 자체가 있어야 가능하다는 것도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몇 개월 동안 방대한 양의 자료를 수집 및 검토하고 마지막까지 잠도 제대로 못자며 치열하게 진행하시는 모습에 컨설팅 결과물이 좋을 것이란 생각은 물론이고 오히려 쓰러지지 않으실까 걱정이 될 정도였습니다.

정말로 결벽증 정도의 일에 대한 완벽성, 제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한 모든 부담감을 그대로 안고 진행하는 진정성과 책임감, 자면서 꿈을 꾸면서도 일을 하는 지독함, 뛰어난 인지능력과 학습능력, 타고난 전략구상 능력과 글쓰기 능력 등 모든 것이 어우러진 능력이 발휘되어야 비로소 이런 수준의 결과물이 나온다는 것과 그동안 다른 강사와 컨설턴트를 만나도 왜 제대로 되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컨설팅 과정이 모두 끝난후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의료업계 15년 이상의 저 조차도 제대로 하지 못한 기존의 부족한 이론을 보완하여 만들어 주셨고 기존보다 더 명확하고 직관적이고 차원 높고 끌리고 경쟁업체를 압도하며 더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확장된 ​컨셉과 브랜딩이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상세페이지를 보면 첫부분부터 보지 않을 수 없으며 자연스럽게 물흐르듯 계속해서 읽어나가게 되고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자신도 모르게 제품의 핵심가치와 차별성이 각인되며 사지 않을 수 없게, 쉽고 간결하면서도 뻔하지 않게,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하게 고객을 이끌도록 부분과 전체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상세페이지 이외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각종 컨텐츠와 광고와 마케팅, 제안까지도 연결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상세페이지, 레이아웃 페이지, 각종 메뉴 페이지 등 고객이 홈페이지 어디에서 접근하든 일단 클릭하게 만들고 목적 페이지로 도달하면 곳곳에 뻔하지 않으면서도 딱 들어맞으며 고객의 심리를 파고들며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 문장, 카피, 단어들이 고객의 심리 기저에서부터​ 자극하여 읽게 만들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단단하게 압박하며 구매로 몰아가는 오래전부터 최면마케터로 불리던 대표님의 탁월한 능력이 정말로 제대로 느껴지는 내용과 구성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어, 문장, 카피, 마침표와 쉼표, 느낌표 하나까지 신경쓰는 초미세 현미경 작업을 통해 내용이 섬세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짜깁기 느낌이 나는 기존 상세페이지와는 달리 모든 요소들이 전략적으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구성되었습니다.

기존에도 그래도 5년동안 강의도 듣고 직원과 컨설턴트에게 맡기며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해왔기에 어느 정도 보완되는 수준일거라 생각했는데 기존 내용은 10% 정도에 불과하고 90%이상의 내용들이 완전히 새롭게 탄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마케팅에 사용할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대로된 컨텐츠들이 풍부하게 만들어지면서 그동안 왜 마케터를 써도 효과가 없었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꼼꼼하고 섬세하며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컨설팅 진행시스템은 다른 시중의 일반 컨설턴트와 상당한 차이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상세페이지와 홈페이지가 제대로 만들어지니 제안서도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되었고 덕분에 국내 매출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문의도 크게 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제품에 대한 제 생각보다 훨씬 많은 가치를 찾아주셨고 앞으로의 판매와 마케팅에 대한 발판을 완전히 제대로 만들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보통 직원이나 외부에 일을 맡기면 기대와는 달리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컨설팅을 진행하는 허경수 대표님이 만들면 애초에 여러분이 기대하던 수준보다 높은 수준의 눈을 가지고 일을 하시는 분이라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놀라운 정도로 만들어지기에 잘 만들어졌다의 정도가 아니라 와! 어떻게 이렇게까지? 하는 정도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멀리 가지 않고 컨설팅 진행후 일주일만 지나도 아시게 되실 것입니다.
혹시나 하는 불안감이 모두 사라지고 웬지 이번에는 일이 제대로 기대한 대로 잘 될 거라는 것을요.
컨설팅을 진행하는 동안 일을 제대로 잘 하는 법에 대해서도 대표님께 많이 배우는 별도의 수확도 있었습니다.

*컨설팅이 진행하는 동안 제가 경험한 컨설팅을 진행하신 허경수 대표님은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복잡계 설계, 직관, 아이디어, 고객심리, 인지 및 이해능력, 표현력, 카피 등 모든 것을 꼭대기에서 아우르는 국내 거의 유일한 전문가로 본 컨설팅 리뷰는 워낙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표현하지 않는 대표님의 능력이 아까워 최소한이라도 좀 표현하시라는 차원에서 제 리뷰를 꼭 넣어달라고 오히려 제가 자발적으로 부탁해서 남긴 리뷰입니다.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홈페이지 컨설팅은,

 

판매와 사업의

확고한 전환점을 만들고,

비즈니스를 더욱 크게

성장시키고 확장시킬 수 있는

'캣콘매직' 저자만이 가능한

국내유일의 전문

컨설팅입니다


같은 물이라도 뱀이 먹으면 독이 되고, 젖소가 먹으면 우유가 되듯, 누가 일을 하느냐에 따라 효과와 결과가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저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쇼핑몰.홈페이지 컨설팅을 시작했고, 독자적인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때 그때 유행하는 마케팅으로 갈아타는 시중 컨설턴트와는 달리 15년 이상의 한 길 만을 걸어온 가장 오래된 업력을 가지고 있고 깊은 연구를 진행한 이 분야 유일한 책의 저자입니다.

 

10년을 걸려도 제대로 만들지 못하고, 100명을 써도 제대로 만들지 못하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 단 한 사람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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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

고려대

마케팅코드 대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최초로 구매전환율이라는 용어와 개념 사용.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설명.

최초로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이론 정립.

최초로 쇼핑몰, 홈페이지, 각종 광고 및 마케팅 대한 분석 및 진단 기준 제시.

최초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서비스 시작.

우리나라 구매전환마케팅의 오리진(origin).


​참고하고 물어볼 만한 마케팅책, 강의, 컨설팅이 없던 인터넷 쇼핑몰이 막 등장하던 시기부터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최면 마케터로 불리며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홈페이지와 컨설팅 의뢰를 받은 쇼핑몰.홈페이지를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지금도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습니다.


이러한 성공의 과정에서 저 자신의 성공 패턴을 분석하던 중 사람들이 제품을 사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가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때문이며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함으로써 고객 반응율을 극대화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면서,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여 고객 반응율을 극대화할 수 있었던 저 자신의 고객설득원리와 방법을 실무를 통해 체계적으로 검증 및 정리하여 2007년에 '구매설득시스템'이라는 이론으로 정립하였고, 2018년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이라는 책으로 출간하였습니다.


캣콘매직 책은 출간 후 책 마케팅을 전혀 하지 않았음에도 책 제목처럼 저절로 판매되며 국내 마케팅 책으로는 거의 유일하게 5쇄 발행에 성공하였고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발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캣콘매직 책이 출간되고 나서 책을 읽은 독자들 가운데 캣콘매직 공식을 적용하여 블로그 공동구매 신청자수가 단 3일만에 5배 증가한 사례, 3달째 하나도 팔리지 않던 상품이 제대로 팔리기 시작한 사례, 매출이 최소 수십%에서 수백%까지 오른 사례 등 수많은 성공 사례를 배출하였을 뿐만 아니라 저 자신도 계속해서 성공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는 중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기획을 두루 섭렵하여 ‘기획’자가 들어간 기획은 어떤 기획이든 가능한 전천후 기획자, 남들이 잘 보지 못하는 부분, 내용, 전략을 생각해내어 마케팅과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목표를 최단기간내 달성하는 전략기획자이자, 마케팅에 대한 시간과 비용은 최소화하면서도 고객과 매출은 극대화하는 극효율 마케팅을 추구하는 전략마케팅 전문가로, 어렵고 복잡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최단기간내 판매와 사업의 승부를 보는 전략마케팅에 대한 개념, 방법을 확립하고 제시하였으며 현재, 관련 시스템과 솔루션도 개발 및 제공하고 있는 중입니다.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올리는 방법에 관한 강의와 상담 뿐만 아니라 쇼핑몰.홈페이지, 판매, 광고, 영업, 제안, 마케팅 글쓰기 등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보통 사람도 저와 같은 특별한 고객설득능력을 갖추도록 만들어 주는 마법사과정 등 독자적으로 개발한 다수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몽, 패스트 캠퍼스, 정부 기관 등 국내 유수의 교육 플랫폼 업체와 정부 기관으로부터 교육을 함께 진행하자는 제안을 받았으며, 강의와 상담 및 컨설팅으로 만나는 CEO들로부터 ‘진짜 마법사’라 불리며 파격적인 조건으로 사업 파트너가 되어 달라는 러브콜을 받고 있지만 개인 프로젝트들로 인해 대부분 고사하고 있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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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 한 번의 광고로도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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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존 강사, 컨설턴트, 직원에게 실망하시거나 잘한다는 곳에 맡겨도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누구에게 시켜도 만족하지 못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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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공식이 제대로 구현되어 저절로 방문객이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분


2. 쇼핑몰.홈페이지 스스로 자동으로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설득하여 광고와 홍보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신개념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의 기능을 적용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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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도 손 댈 수 없을 정도의 완성도,

더 이상 손대지 않아도 될 정도의

퍼펙트한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분은 무조건!


저는 어렸을 때 당시 대세였던 일본 애니매이션을 볼 때마다 어떻게 저렇게까지 만들 수 있을까 놀라워하며 무엇이든 저렇게 만들면 안될 수가 있을까란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런 어렸을 적의 경험이 가치관이 되어 저는 일을 할 때마다 단순히 잘 만든다는 생각이 아니라 완벽한 예술작품을 만드는 정도의 경지를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컨설팅 작업의 결과물이 고객의 맘에 드는 것은 저에게 이제 시시한 일입니다. 캣콘매직 상세페이지 빅 컨설팅이 만드는 홈페이지는 잘 만드는 정도가 아닌 예술적 경지의 완벽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현실적인 목표로,

 

그런 에술적 경지의 완벽한 수준의 홈페이지는,

한 번 만들어 놓으면 10년 이상을 바꾸지 않고도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활성화되며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홈페이지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10년 이상을 내다보고 만드는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완성한 프로세스와 타고난 경험과 직관력(슈퍼마케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만든 홈페이지는 그 어떤 누가 와도 이의를 달지 못하며 손도 대지 못합니다.

너무나 완전해서 조금이라도 바꾸면 오히려 망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컨설팅이 끝나면 의뢰인은 다른 전문가에게도 잘 된 것인지 평가를 부탁하는데 전문가가 만든 것이라 더 이상 자신이 고칠 수 없다는 대답을 듣는다는 얘기를 의뢰인으로부터 항상 듣습니다. 

 

그래서 컨설팅을 시작할 땐 기대가 높지만 결과를 보면 실망만 가득한 시중 컨설팅과는 달리 캣콘매직 상세페이지 빅컨설팅은 끝났을 때 오히려 극렬할 정도의 칭찬과 각종 파트너 제안을 받습니다.

 

물은 100도에서 끓습니다. 99도로는 아무리 끓여봐야 절대 끓지 않습니다. 괜히 시간과 연료만 낭비할 뿐입니다. 끓인 라면은 먹어보지도 못한 채 말입니다.

 

수백, 수천 명의 병사보다 제대로 된 한 명의 뛰어난 전략가가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것을 역사에서 수도 없이 목도해 왔듯, 99도의 화력을 가진 직원, 컨설턴트, 전문가 수십 명을 모아 놓고도, 10년을 매달려도 하지 못했던, 어디에서 누구에게서도 하지 못했던, 그리고 앞으로도 그 어떤 누구도 하지 못하는 제대로 된 내용의 쇼핑몰.홈페이지를 100도의 화력으로 몇 개월 안에 한 번에 확고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고수 컨설턴트와 하수 컨설턴트를 가르는 기준이 있습니다.

 

시중의 상세페이지를 보면 모든 것을 설득에 초점을 맞춰 어떻게 해서든 고객을 설득하려고 안달이 난 듯 보입니다.

또한 시중의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도 모두 고객설득에 대해서만 강조합니다.

그러나 방문자를 곧바로 사로잡아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다가 구매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설득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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