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3.12.06 14:06
마법사
#‘캣콘매직 알파’ 동영상강의,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었나요?
[총 8강, 10시간]
# Part1. 누구나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3개월 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다!
시중의 마케팅, 배우지 마라. 하지 마라. 마케팅은 상세페이지(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서 끝낼 수 있다!
시중의 마케팅을 배우고, 하지 않고도 누구나 1년에 최소 2개, 몇 년 안에 수 십 개의 잘 나가는 고수익.고효율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 Part2.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3개월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바꾸거나 버려야 하는 생각
1. 마케팅의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다?
NO! 마케팅은 본질은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아니다.
- 마케팅이란?
- 마케팅의 본질
- 마케팅의 본질을 정확히 이해하는 순간 누구나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2.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만들어야 한다?
NO!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절대로 따라 해선 안 된다.
- 따라 해야 할 것과 따라 하지 말아야 할 것
- 1등 홈페이지(성공사례)를 따라 하면 안 되는 이유
3.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소개서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소개서가 아니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영업체계, 비즈니스 체계가 녹아 있는 입체적인 고객확보 시스템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브랜딩,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B2C 마케팅전략, 비즈니스전략이 유기적으로 녹아 있는 고객을 스스로 모으고 사게 만드는 살아있는 생명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모든 마케팅의 시작점 및 마케팅 자원과 전략을 담고 있는 원천 창고이고, 모든 마케팅의 마지막 소구점이며 고객과의 결정적인 승부처로 사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도구다.
4. 상세페이지의 길이는 짧아야 한다?
NO! 핵심은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에 있는 것이 아니다.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아야 한다고 말하는 시중 마케팅강사들의 말을 절대로 들어선 안 되는 이유
- 상세페이지의 길이가 짧고 긴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
5. 어딘가에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가 있다?
NO! 고객을 설득하는 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는 절대로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다.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의 제대로 된 의미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커피’를 다른 곳에서 찾지 말아야 하는 이유
- 고객을 설득하는 ‘특별한 기법과 기발한 카피’를 제대로 찾는 절차와 방법
6. 상세페이지의 카피와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것만으로 얼마든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NO! 지금의 고객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결코 순진하지 않다.
- 당신의 아이템을 판단하는 지능에 관해선 고객은 항상 당신 머리 위에 있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어느 정도 수정하는 정도로는 지금의 고객은 쉽게 반응하지 않는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고객이 ‘조금 더 반응하게 만드는 정도’가 아닌 ‘성공을 결정하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 상세페이지의 내용을 만들고 나서 또 다시 마케팅을 해야 하는 정도가 아닌 만드는 것만으로 마케팅을 끝낼 수 있는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
7.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NO!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의 공간이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제품을 소재로 고객과 소통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8.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다?
NO! 나(판매자)는 제품(서비스)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제품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전달자’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나(판매자)’를 제품을 파는 ‘판매자’가 아닌 ‘가치전달자’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9.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다?
NO! ‘고객’은 나에게 ‘돈을 벌어주는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이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꿀 때 근본적이고 급격한 매출의 변화가 일어난다.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
- ‘고객’을 ‘나에게 돈을 벌어 줄 존재’가 아닌,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변화와 기쁨을 얻는 친구이자 이웃’으로 프레임을 쉽게 바꾸는 방법
10. 고객을 설득해야 한다?
NO! 고객을 설득하려고 하기 때문에 오히려 판매에 실패한다.
- 고객을 설득하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
- 설득보다 더 중요한 것
- 고객을 설득하지 않고도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11. 제품이 좋아서 산다?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산다?
NO! 고객은 제품이 꼭 좋아서 사는 것이 아니다. 또한 제품이 안 좋아서 안 사는 것도 아니다.
- 고객에겐 제품과는 전혀 상관도 없는 구매를 하기도 하고 구매를 하지 않기도 하는 이유를 가진 제3의 영역이 크게 존재한다.
- 무시할 수 없는 크기로 분명히 존재하는 제3의 영역과 이를 공략하는 전략과 방법
12. 쇼핑몰 운영으로 성공하려면 각종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익혀야 한다?
NO! 절대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각종 마케팅을 배우지 마라, 마케팅을 하지도 마라.
- 마케팅을 배우려고 마음먹는 순간 점점 대박 쇼핑몰 운영자가 아닌 쇼핑몰 운영자보다 소득의 가성비가 낮은 마케터의 길을 걸어가게 된다.
- 마케터들은 제대로 말해주지 못하는 마케팅을 몰라도 하지 않아도 곧바로 3개월내 대박 쇼핑몰을 만드는 전략과 방법
13.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각종 꼼수(편법)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해야 한다?
NO! 절대로 상위노출, 마케팅 품앗이 등의 꼼수(편법) 마케팅을 배우지도 열심히 하지도 마라.
- 꼼수 마케팅의 종류들
- 꼼수 마케팅을 배우지도, 하지도 말아야 하는 이유
(성공의 중심으로 곧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계속해서 성공의 언저리에서 겉돌게 만듭니다. 반짝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별한 기법만을 찾아다니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됩니다.)
- 꼼수 마케팅을 쓰지 않고 정공법으로 얼마든지 목적지(대박 쇼핑몰)에 더 빨리 갈 수 있다.
14.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 것이 사업의 본질이다?
NO!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사업의 본질을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한다.
- 사업의 본질을 아이템을 제대로 성공시키는데 두지 말고 무엇이든 잘 파는 것에 두어야 하는 이유
# Part3.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3개월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10가지 필수 전제 요소, ‘캣콘매직 알파’ 이해하기
캣콘매직 알파1 : 읽게(보게) 만들기
읽게(보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무조건 읽게(보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보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2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기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 스스로 공감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3 :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고객은 사지 않는다.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제품, 서비스)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4 : 믿게 만들기
믿게 만들지 않으면 사게 만들 수 없다. 고객이 믿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믿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믿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5 : 확신하게 만들기
고객은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이 들지 않으면 사지 않는다. 고객이 확신하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확신(내가 사도 되는지)하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6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들기
판매자의 정체성이자 최대 의무는 최대한 많이 파는 것이다. 최대한 많이 팔기 위해선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필요하지 않은데도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7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기
나한테서 사게 만들 수 없다면 지금까지의 모든 노력은 물거품이 된다. 반드시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들어야 한다.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다른 곳이 아닌 나한테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8 : 지금 즉시 사게 만들기
지금 즉시 사지 만들게 못하면 나중에 다시 산다는 보장이 없다. 지금 즉시 사게 만들어야 한다.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지금 즉시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9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기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면 광고와 홍보를 전혀 하지 않고도 매출을 30% 이상 곧바로 올릴 수 있다. 무조건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들어야 한다.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한 번에 하나가 아닌 2개 이상 사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캣콘매직 알파10 :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기
고객은 처음엔 1명이지만, 10명, 100명, 1000명, 10000명으로 늘어난다. 고객은 제품의 가치를 가장 잘 아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로 고객이 나를 대신해 뛰게 만들어야 한다.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
- 고객이 나를 위해 뛰게 만드는 구성 예제 살펴보기
# Part4.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3개월안에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드는 실제적인 절차
# Part5. 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고도 오픈하자 마자 고객이 몰려오게 만드는 전략과 방법
|
|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Comments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