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판매체계가 제대로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었을때, 홈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이 오를 뿐만 아니라 마케팅 문제와 고민을 근본적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메타판매체계가 제대로 구축된 고객확보능력이 뛰어난 판매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온 노력을 쏟아붓습니다. 그래야 전략마케팅을 통해 곧바로 원하는 성과를 만들면서 마케팅 문제와 고민을 끝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카피와 문구, 그리고 내용을 좀 바꾸면 뭔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 안타깝습니다.
카피와 문구, 내용을 좀 더 보완하는 것으로 고객과 매출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예전에나 가능했습니다. 날마다 수많은 상품과 경쟁업체들이 쏟아져 나오는 지금은 카피와 문구를 잘 쓰고 내용을 좀 더 보완한다고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너무나 순진한 생각일 뿐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가장 먼저 판매페이지 반응율 극대화에 모든 포커스를 맞춰 진행하는 전략마케팅과는 반대로 판매페이지 반응율을 극대화지 않은 채 섣불리 광고와 홍보부터 시작합니다.
그래서 고객설득능력이 약한 판매페이지로 인해 광고와 홍보를 해도 원하는 만큼 매출이 잘 일어나지 않으며 울며 겨자 먹기로 진행하는 광고와 홍보조차도 치열한 노출 경쟁으로 끝도 없는 돈과 시간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그마저도 비용 대비 매출이 낮아서 시간이 갈수록 광고 여력이 부족해지며 종국에는 광고와 홍보조차 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몰리게 됩니다.
급기야 어딘가에 문제를 해결해 줄 새로운 마케팅이 방법과 비법이 없는지 이리저리 계속해서 찾아다니며 배우기도 하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점점 배울 것만 늘어나고 할 것만 늘어나며 마케팅 문제가 복잡해지기만 할 뿐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현실에 직면합니다. 그러다 고민과 신음만 늘어나며 결국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막연한 기대와 희망만을 가지고 길 없는 길을 계속 가게 됩니다. 상세페이지를 제대로 못 만들어서 그런지, 아이템이 문제가 있는 건지, 마케팅 방법이 잘못된 것인지 제대로 결론도 내지 못한 채 말입니다.
이런 이유로 제가 배우면 배울수록, 하면 할수록 끝도 없이 배워야 하고 실행해야 하는 노출위주의 시중 마케팅이 아닌 반응율 극대화를 통해 마케팅 문제를 쉽게 끝낼 수 있는 전략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도 이미 경험하고 계시겠지만 상위노출을 핵심으로 하는 노출위주의 기존 마케팅은 한계에 이르렀습니다. 할 때만 효과를 보고 심각한 노출 경쟁으로 인해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낭비될 수밖에 없고 그로 인한 수익성 하락도 필연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1위를 하고 있는 판매자께서도 저에게 찾아와 스마트 스토어 카테고리 1위라 매출이 어느 정도 나오고 있는데도 뒤를 바짝 쫓는 판매자들에게 언제 추월을 당할지 모른다며 너무나 불안하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었습니다.
얘기를 듣고 이 판매자 분의 상세페이지를 살펴본 결과, 디자인은 비교적 잘 되어 있었지만 고객설득 측면에서는 정작 중요한 포인트가 모두 빠져 있어 1위인데도 당연히 불안할 수밖에 없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1위인데도 상황이 이러한데 다른 판매자 분들의 상황은 말할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나름 상위권에 있는 판매자들조차도 판매체계가 확고하게 안정되지 않고 경쟁자들에게 언제 추월을 당할지 모를 불안감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것이 바로 반응율 극대화를 핵심으로 하는 전략마케팅이 아닌 노출위주의 마케팅에 의존하는 마케팅의 문제인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노출 경쟁이 심하다 보니 후기 조작을 비롯하여 각종 프로그램을 통한 상위노출 조작 등의 온갖 편법까지 동원하면서 그것이 문제인지도 모르고 좋은 마케팅 방법인 것처럼 당연하게 생각하는 행태가 업계 곳곳에 만연되어 있습니다.
어찌 조작이 좋은 마케팅방법이 될 수 있을까요? 후기 조작은 엄연히 고객을 속이고 기만하여 고객에게 피해를 끼치는 것으로 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상위 노출 조작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쟁사가 정당한 방법으로 차지한 위치를 부당한 방법으로 조작하여 밀어냄으로써 경쟁사가 얻을 정당한 이익을 빼앗아 경쟁사에게 피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후기와 상위노출 조작의 더 큰 문제는 결국 조작을 한 자신에게 피해가 그대로 돌아온다는 사실입니다.
후기와 상위노출 조작으로 손쉽게 매출을 올리면 마치 마약처럼 거기에 맛들려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확보하고 제대로 된 판매체계를 구축하는데 공과 노력을 들이지 않게 되면서 판매와 사업을 탄탄하고 경쟁력 있게 성장시켜 나가는데 필수적인 골든 타임을 그냥 지나치고 말게 됩니다. 그 결과 되는 듯 하다가도 결국에는 되지 않는 등 매번 성공의 언저리에서 겉돌기만 할 뿐 처음에 자신이 생각했던 그런 의미의 제대로 된 성공은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실제로 교육을 통해 만나는 분들로부터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몇 달 전까지만 해도 판매가 잘 되다가 갈수록 매출이 떨어지고 있는데 그 이유가 궁금하다는 것입니다. 그런 질문을 받으면 저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가 무엇 때문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분께 다시 되물어 봅니다.
그러면 대부분 “글쎄요?”라고 하면서 망설이다가 자신 없는 말투로 트렌드가 바뀌어서 그런 것이 아니냐고 말합니다. 그러나 몇 달 사이 트렌드가 금방 바뀌는 그런 아이템은 많지 않습니다. 더 정확한 원인은 트렌드가 바뀌어서가 아니라 더 많은 경쟁업체가 출현했기 때문입니다.
나한테 쉬우면 다른 사람한테도 쉬운 법입니다. 조작과 편법은 나한테만 쉬운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한테도 쉬운 것이기에 경쟁자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게 되고 그래서 처음에는 판매가 잘 되는 듯 하다가도 경쟁자들이 여기저기 출현하면서 시장 파이가 줄고 결국 매출이 계속해서 줄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부터는 다른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임시방편적인 방법을 쫓지 말고 노출위주의 마케팅으로 겪게 되는 문제들을 근본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반응율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전략마케팅을 추구해야 합니다.
본 캣콘매직 빅 컨설팅은 그러한 전략마케팅의 제1조건인 반응율 극대화를 위해 어떻게 마케팅에 대한 모든 고민과 문제를 끝낼 수 있는지에 대한 직접적이고 제대로 된 해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메타판매체계가 제대로 구축된 초강력 전략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리고 마케팅 문제와 고민을 근본적으로 끝내드리겠습니다!
캣콘매직 상세페이지 빅 컨설팅을 통해,
판매페이지 반응율을 극대화하세요. - 전략마케팅 1단계
제휴 체널에 홍보대행을 제안하세요. - 전략마케팅 2단계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모든 고민과 문제를 끝내세요.
지금까지 수많은 마케팅 방법이 나타났다 사라지는 과정을 모두 지켜봐 왔고 대부분의 마케팅 강사와 컨설턴트가 그때 그때 유행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갈아타며 그 방법에 대해 강조하여 말해지만, 유일하게 저는 지금까지 다른 마케팅방법에 단 한 번도 관심을 갖지 않았고 강조하여 말하지도 않았습니다. 오로지 판매페이지의 반응율을 높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렇게 반응율을 높이는 것만으로 모든 마케팅 문제를 훨씬 효율적이면서 성공적으로 풀 수 있다는 사실을 일관되게 말해왔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여전히 전략마케팅의 전제조건이 되는 판매페이지 반응율 극대화가 얼마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지 체험하며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판매페이지 반응율 극대화를 통해 얼마든지 매출을 더 오르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와 비즈니스의 판도까지 바꿀 수 있고 왜 그렇게 될 수밖에 없는지 그 원리와 근거, 자세한 프로세스, 방법까지 말씀드리고 있고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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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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