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홈페이지,상세페이지 기획, 광고기획, 마케팅기획, 전략기획, 영업기획, 제안기획, 투자유치기획, 시스템기획, 플랫폼기획, UI기획, UX기획, 프로그램개발 기획, SI기획, 출판기획, 융합체계 기획 등 기획이란 기획은 모두 해봤고 모든 기획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모든 기획에 자신있습니다.
제가 이처럼 다양한 기획을 경험했고 어떤 기획이든 자신 있는 이유는 모든 기획은 본질적으로 서로 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 분야의 기획을 잘 한다는 것은 모든 기획을 잘한다는 것이고 그렇기에 다양한 이력을 가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만큼 어떤 분야의 기획이든 잘했다는 것이고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았다는 증거입니다.
그래서 특정 분야의 기획 이력만 가지고 있다면 피하세요. 진짜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실제 이력도 매우 짧을 수밖에 없는 숙련되지 않은 사람일 가능성이 큰 것입니다.
저는 말씀드린 것처럼,
다양한 분야의 기획을 두루 섭렵하여 ‘기획’자가 들어간 기획은 어떤 기획이든 가능한 전천후 기획자이며, 남들이 잘 보지 못하는 부분, 내용, 전략을 생각해내어 마케팅과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목표를 단기간내 달성하는 전략기획자이자, 직접 광고와 홍보를 거의 하지 않고도 목표를 달성할 정도의 극효율 마케팅을 추구하여 최소의 광고와 잘 만든 판매페이지 하나로 모든 마케팅 문제를 끝내도록 만드는 전략마케팅 전문가로, 시중의 어렵고 복잡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게 만듦으로써 어렵고 복잡한 마케팅 문제를 단기간에 근본적으로 끝내는 전략마케팅에 대한 개념, 방법, 시스템을 확립하고 제시하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컨설팅은 얼핏 보기엔 단순해 보이지만 모든 기획의 경험과 역량이 투입되어야 하는 고도의 전략컨설팅 분야로 모든 기획에 능통한 전문 기획자에게 맡기세요.
|
|
Comments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