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당신이 만약 외부의식이 인식하는 정보(인터넷, 책, 강의 등 현실세계에서 접하는 모든 정보)에서 문제해결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없거나 외부의식이 인식하는 정보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보다 훨씬 좋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당신은 NDT기법을 실행하면 저절로 되는 몰입을 통해 슈퍼마케팅력을 발현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그래서 그러한 당신에게 이제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는 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몰입을 통해 슈퍼마케팅력을 발현시킴으로써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지 않아도 몰입을 통해 외부의식에서 접하는 정보와는 달리 시공을 초월하여 과거뿐만이 아니라 아직까지 인류의 역사에 한 번도 등장하지 않은 미래에 구현할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 경험, 지혜, 영감 등 인류의 발전에 필요한 모든 정보까지도 모두 담고 있는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문제해결에 필요한 정보를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얼마든지 스스로 구하여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동안 책과 강의를 통해 마케팅을 배우고 익히거나 현장에서 마케팅을 경험하고도 당신이 언제 어떤 상황에서 부딪히는 어떤 마케팅 문제든지 자신 있게 해결할 수 있는 마케팅의 진정한 고수가 되지 못했던 이유도 이렇게,
이전에 한 번도 배우지 않았어도 또한 관련된 정보가 존재하지 않아도 스스로 문제해결에 필요한 모든 자원을 집단무의식 속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와 외부의식을 통해 접하는 정보를 활용하여 천재적인 아이디어, 영감, 전략을 떠올릴 수 있는 발상력의 원천인 슈퍼마케팅력을 발현시키는 방법들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모든 것들을 창조하는 발상력의 원천인 몰입을 통해 발현되는 슈퍼마케팅력은 학습을 통해 배우고 익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능력을 얻는데 어떠한 특별한 재능과 지식도 요구하지 않으며 그렇기에 배우지 않고도 경험하지 않고도 마케팅의 고수를 단 번에 뛰어넘을 수 있는 것입니다.
|
|
Comments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