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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동영상강의 7강에서는,
대표님의 쇼핑몰, 홈페이지, 마케팅글, 광고 등에서 고객이 대표님이 제시하는 아이템(판매아이템, 서비스)에 대해 다른 곳이 아닌 대표님에게서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대표님이 만일,
가격도 제품도 똑같은 '신라면'을 팔아야 한다면 어떻게 파시겠습니까?
어린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도대체 '신라면'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도 '신라면'에 대해 열심히 설명만 하고 계실 것입니까?
시중의 마케터(마케팅강사, 컨설턴트)들이 만든 쇼핑몰 상페페이지, 와디즈 펀딩페이지, 랜딩페이지들의 문제점들이 바로 이것입니다. 제품의 좋은 점을 잘 보여주면 사람들이 살 것이라고 생각하여 제품의 좋은 점에 대해 말하기 바쁩니다.
그러나 제품이 똑같다면, 그리고 누구나 다 아는 것이라면, 가격마저 똑같다면 그런 설명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이것이 바로 시중의 마케터(마케팅강사, 컨설턴트)들이 빠진 트랩(함정)입니다. 달을 봐야지 달을 가르키는 손가락에 빠져 뭐가 뭔지도 모르고 헤매고 있는 것입니다.
마케터(마케팅강사, 컨설턴트)들조차 그러한 트랩(함정)에 빠지는 이유는 제품과는 상관없이 사람들이 사게 만드는 방법을 제대로 모르기 때문입니다.
본 알파동영상강의 7강에서는,
제품과는 상관없이 사람들이 나에게 사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릴 것입니다.
그래서 시중의 마케터(마케팅강사, 컨설턴트)들처럼 달은 보지 못하고 달을 가르키는 손가락에만 매달리듯 제품에만 매달려 제품과는 상관없이 사게 만드는 방법을 몰라 다른 곳이 아닌 나에게서 사게 만들지 못하는 트랩(함정)에 빠진 대표님을 트랩(함정)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확실한 길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