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크기 설정
×
|
![]() |
알파동영상강의 2강에서는,
대표님의 쇼핑몰, 홈페이지, 마케팅글, 광고 등에서 고객이 대표님이 하는 말들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보게 듣게 만드는 원리와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더불어,
알파동영상강의 2강에서는 대표님의 쇼핑몰, 홈페이지, 마케팅, 비즈니스의 처음 시작과 끝을 관통하며 대표님이 하는 모든 일의 목적이자 대표님이 하는 모든 일의 확고한 기반이 될 '고객'과 실질적인 접점을 만들고 성공적인 관계를 만드는 방법인 '고객정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고객정의'는 대표님이 쇼핑몰, 마케팅,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대표님이 하는 모든 일의 대전제이자 시작점으로 대표님이 하는 모든 일의 모든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대표님이 하는 모든 일들의 성공과 실패를 직접적으로 결정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이 '고객정의'를 대표님의 업무 프로세스에서 제대로 진행하지 않고 그냥 지나치게 되면 대표님은 대표님이 하는 모든 일의 모든 과정을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갈 수 있는데도 느리고 어렵게 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