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셀러 VS 일반셀러, 당신은 어떤 셀러(판매자)가 되시겠습니까?
2024.01.18 16:33
마법사
일반셀러는,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러 다닙니다. 마케팅을 열심히 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을 잘 벌지 못합니다. 돈을 버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아이템 하나도 제대로 성공시키지 못해 전전긍긍합니다. 그래서 돈 버는 일은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남들은 돈을 쉽게 버는 것 같은데 자신은 늘 어렵게 버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돈 버는 일은 노동이 되고 스트레스가 되며 결과적으로 한 번 뿐인 소중한 삶을 돈 버는 일에 함몰된 전쟁터와 같은 삶을 살아 갑니다.
그러나 매직셀러는,
마케팅을 배우지 않습니다.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3개월이면 원하는 돈을 법니다. 또한 성공하는 아이템을 1년에 최소 2개씩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돈을 버는 일이 그렇게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열심히 일하는데도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사람을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매직셀러에게 돈을 버는 일은 힘든 노동이 아니라 취미생활이 되며, 돈을 벌기 위해 살아가지 않아도 돈이 저절로 벌리며 매일이 설레는 일상으로 가득찹니다.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3개월안에 곧바로 대박쇼핑몰을 만드는 매직셀러 VS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해도 돈을 잘 못 버는 일반셀러, 당신은 어떤 셀러(판매자)가 되시겠습니까?
|
|
Comments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