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돈을 쉽고 빠르게 잘 벌지 못하거나 어렵게 버는 사람들의 특징(사실 거의 모든 셀러에 해당)은 반응하게 만드는 마케팅(결정적인 순간에 고객을 제대로 잡을 수 있는 구매설득능력이 뛰어난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아닌 알리는 마케팅(블로그, 페이스북, 각종 광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의 반응율을 제대로 높이지 않은 상태에선 아무리 블로그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를 해도 구매전환율이 떨어져 원하는 만큼 벌지 못합니다.
즉,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독에 물을 채우려고 하는데 독의 밑부분이 깨져 물이 새고 있다면 여러분이라면 제일 먼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바보가 아니라면 당연히 물이 세지 않도록 깨진 부분을 막고 난 뒤에 물을 다시 부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너무나 당연하고 상식적인 생각과 행동 아닙니까? 오히려 그렇게 하지 않은 사람을 바보라고 할 정도로 말입니다.
쇼핑몰, 홈페이지도 하나도 다를 것이 없습니다.
쇼핑몰, 홈페이지도 마찬가지로 마케팅을 통해 찾아온 방문자가 빠져나가지 않고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먼저 반응율을 극대화하도록 만들어 놓고 난 다음 무슨 마케팅이라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은 밑부분이 깨져 물이 새고 있는 독을 틀어막고 난 뒤에 물을 붓는 것과 같은 너무나 상식적인 생각과 행동인 것입니다.
쇼핑몰, 홈페이지의 반응율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지 않은 상태에서 무조건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의 마케팅과 각종 광고에 열중하는 것은 밑 빠진 독을 막지 않은 상태에서 물을 붓는 것과 같은 바보 같은 짓인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선 이렇게 너무나도 상식적이고 분명한 것을 도무지 제대로 하지 않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마케팅을 열심히 해도 그러한 마케팅을 통해 찾아온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되지 않고 빠져나가 모든 마케팅 노력이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처럼 노력은 많이 하는데 성과는 적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전략적이지 못한 아이템선정’과 ‘구매전환율이 낮은 쇼핑몰, 홈페이지’, 이 두 가지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구장창 블로그 마케팅이나 페이스북 마케팅, 각종 광고 등의 알리는 마케팅을 배우고 실행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 붓기 때문에,
너무나 많은 분들이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돈은 돈대로 쓰면서도 막상 돈은 제대로 벌지 못하는 상태를 이어가며 인생이라는 소중하고 귀중한 시간을 계속해서 허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단언컨대, 누구나 3개월이면 마케팅을 열심히 하지 않고 놀면서도 월 수천 만원씩 들어오는 고수익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
Comments
∵ 본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지적재산으로서 무단전재, 재배포, 도용, 표절,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