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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어떤 목적이든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달성하는 전략기획자입니다.

 

저는 20대 초반부터 기댈 곳이 어디에도 없던 사람이었습니다그래서 누구의 도움도 없이 매순간 주어진 일에서 결과를 내야 생존할 수 있는 절박한 상황에 늘 맞닥뜨리게 되었고 그럴때 마다 언제나 혼자만의 능력으로 일당백의 결과를 만들어내며 돌파해 나갔습니다.

 

그러한 생존의 과정에서 저는, 

구매설득전략 분야를 최초로 시작했으며 시중 마케팅강사나 컨설턴트들은 경험하지 못한 쉽지 않은 업무 성과와 이력을 낼 정도로 깊은 단계와 경지를 경험했고 체계적으로 정립했으며 깊은 수준의 단계를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저는,

시중의 마케팅강사나 컨설턴트들은 경험하지 못한  시중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들이 제대로 갖추지 못한 슈퍼마케팅력으로 불리는 직관력통찰력발상력복잡계 설계능력을 독자적으로 터득했습니다.

 

저는블로그 조차도 없었던 인터넷 초창기 시대인 20대부터 웹페이지 하나만 있으면 그 어떤 대상도 설득할 자신이 있었으며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서 저도 모르게 최면 마케터로 불리던 사람입니다.

 

저는, 언제나 제 자신의 경쟁자나 컨설팅 의뢰인의 경쟁업체를 전략기획으로 압도할 자신이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애써 홍보나 마케팅블로그나 유튜브를 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소문을 듣고 저절로 찾아오는 사람입니다. 

 

저는판매와 영업기법을 가르치는 시중의 책과 강의와는 달리고객에게 잘 보이려고 노력한 적도 노력하지 않아도 고객이 끌려오며 매달리게 만드는 사람고객을 설득하지 않았는데도 아니 설득의 의도조차 없었는데도 설득당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는고객으로부터 선택받는 입장이 아닌 고객의 일을 진행 할지 말지 오히려 고객을 선택하는 사람입니다. 

 

저는통장수입 따위를 보여주는 저급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각종 잔기술과 기법을 쓰지 않고도 고객이 경쟁자가 아닌 저를 선택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는남들의 아이디어.내용.전략을 모방하지 않으며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아이디어.내용.전략을 만들어 내기에 오히려 항상 카피를 당하는 사람입니다. 

 

저는모두가 더 이상 나갈 수 없는 한계까지 왔다고 말해도 그 한계점에서 또 다시 격차를 벌리며 앞서 나가기에 따라잡기가 매우 어려운 저 건너의 영역에 있는 사람이라는 말을 듣는 사람입니다. 

 

저는컨설팅을 할 때마다 수십 명의 직원이 하지 못한 일, 10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하고도 하지 못한 일을 몇 개월만에 성공적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입니다. 

 

저는컨설팅이 끝나면 좋은 조건의 달콤한 제안과 함께 같이 일하자는 제안을 받지만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그런 기회는 얼마든지 만들 수 있기에 미련없이 거절하며 시간이 지나도 그런 제안과 기회에 대해 전혀 아쉬워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저는, 저의 전문분야인 구매설득전략 분야에서 업계 수십년 경력자든, 마케팅학과 교수든, 수 백에서 수 천억원대 부자든, 마케팅이론을 만든 교수든 누구와 만나도, 이론이면 이론, 전략이면 전략, 실무면 실무, 아이디어면 아이디어, 내용과 구성, 상세한 디테일까지 모두 자신이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누군가의 도움 없이 혼자의 힘으로 일어선 사람이며 지금의 모든 것을 다 잃어도 몇 개월이면 다시 시작의 토대를 만들어내는 사람입니다.

 

저는 남들의 10분의 1의 노력(시간)으로도 남들보다 몇 배의 성과를 더 쉽고 빠르게 올리는전략의 본질과 개념을 제대로 알고 제대로 구사할 줄 아는목적을 가장 쉽고 빠르게 달성하는 전략기획자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시중 마케팅강사와 컨설턴트는 잘 보지 못하는 부분, 내용, 전략을 생각해내며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목표를 단기간내 달성하는 전략기획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캣콘매직' 책 저자이자, 강사, 컨설턴트, '캣콘매직'을 비롯한 여러 사이트와 쇼핑몰을 운영하는 운영자, 마케팅코드 대표 등 다양한 직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를 처음 본 누군가 저에게 '당신은 뭐 하는 사람이냐고'고 묻는다면 저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전략기획자'라고 답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제가 가진 가장 큰 강점은 단순한 기획자가 아니라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거나 서비스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 판매, 영업, 마케팅, 브랜딩, 비즈니스 모두를 통합적, 융합적으로 하나로 꿰어 독자적인 전략으로 홈페이지와 쇼핑몰 하나에 풀어낼 수 있는 전략기획자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그러한 전략기획자로서의 업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 이유는 남들에게는 없는 '슈퍼마케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슈퍼마케팅력'은 초등학생 정도의 지식수준과 지적장애수준의 아이큐가 아닌 평범한 수준의 아이큐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터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개념과 내용, 터득하는 방법은 ​'마법사과정'을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슈퍼마케팅력'을 가진 사람은,

사물과 사안, 현상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사람들이 문제해결 과정에서 통계적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저는 직관적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통계적 데이터는 99%는 맞을 수 있지만 1%의 틀릴 수 있는 가능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그렇다라고 말하지 못하고 그럴 가능성이 높다는 식의 추측성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하지만 직관적 데이터는 단 1%도 틀릴 수가 없다는 것을 직관적 데이터를 사용하는 사람 자신은 알고 있기에 해결책을 제시할 때도 'OO하게 될 거 같다'식의 추측이 아닌 '당연히 OO할 수 밖에 없다'는 당위적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하지만 이를 다른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보여주기 어렵기에 경우에 따라서는 반신반의하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그대로 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통계적 데이터를 사용하는 사람과는 달리 직관적 데이터를 사용하는 사람은 시행착오를 겪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곧바로 목표를 달성합니다.

 

배우거나 경험하지 않은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표면의식 정보가 아닌 집단무의식 정보를 주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다른 것을 참고하거나 카피하지 않고도 독자적이면서도 더 뛰어난 해결책을 만들어 냅니다.
* 표면의식 정보는 자기 자신의 머리 속에 있는 정보, 인터넷(도서관)에서 검색할 수 있는 정보, 지구상에 드러난 인류가 공유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말하며 집단무의식 정보는 인간의 의식에 깊게 잠재되어 있는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존재의 통합된 의식 정보를 말합니다.

*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표면의식 정보와 보통 사람은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집단무의식 정보의 크기를 비교하자면 표면의식 정보가 해운대 백사장 모래 한 알 정도의 정보량이라면 집단무의식 정보는 해운대 백사장 모든 모래알을 포함, 전 우주의 모든 모래알을 합친 양보다 큽니다. 사실상 무한대에 가깝습니다.

* 다른 것을 참고하거나 카피하지 않고도 독자적이면서도 더 뛰어난 해결책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전략기획자로서의 제 능력의 근원인 집단무의식 정보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이 바로 제가 20대 초반에 직접 계발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NDT기법'으로 'NDT기법'은 '마법사과정'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그래서,
아무 것도 없는 무에서도 유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그렇기에 최악의 상황과 조건, 심지어는 아무것도 갖추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더 많은 조건을 갖춘 사람과의 승부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 저는 지금까지 돈, 노하우, 인맥 등에 관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본 적이 없습니다. 아무 것도 갖추지 못한 상태애서 모든 걸 해야 했고 돈도, 백도, 도와줄 사람도 없었기에 모든 걸 혼자의 능력으로 해결해야 했습니다. 또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책, 강의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돈과 인맥, 누군가의 도움, 책, 강의, 컨설팅 없이 혼자서도 원하는 목적을 언제나 쉽고 빠르게 달성했습니다. 저보다 여러가지 면에서 더 많은 자원을 가지고 활용하는 사람들보다 말입니다. 또한 '그게 어떻게 가능해?'라고 할 정도로 어려운 일들도 말입니다.

또한 불리한 상황과 조건, 단점을 유리한 상황과 조건, 장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남들이 한계에 다달아 더 이상 나갈 수 없다고 포기했을 때 한계를 넘어 거기서 다시 나갈 수 있는 길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시골에 있는 펜션을 컨설팅 한 적이 있었는데, 그 펜션의 가장 큰 문제는 펜션까지 오는 길에 높은 고개가 있어 사람들이 시간이 걸리고 귀찮다는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높은 고개를 넘어오는 대신 고개를 넘기 전에 위치한 펜션으로 간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높은 고개 때문에 사람들이 오지 않는 문제를 오히려 높은 고개 때문에 더 오게 만드는 전략을 개발하여 불리한 상황을 오히려 유리한 상황으로 역전시킨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도 단 돈 5,000원 정도의 투자만으로 말입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비롯, 다른 재미있는 다양한 사례들은 오프라인 교육에 참가하신 분들께 자세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필요하다면 아이템이 가진 불리한 상황과 조건, 단점까지도 유리한 상황과 조건, 장점으로 바꿉니다. 

​​그리고 하나의 쟁점에 대해 봐야 할 모든 관점을 통관함으로써 하나도 놓치지 않고 모두 파악해 낼 수 있으며,
모든 쟁점들을 통합하고 융합하여 하나로 꿰어 풀어낼 수 있는 직관력, 발상력, 통찰력과 복잡계 설계능력(이를 통칭하여 '슈퍼마케팅력'이라고 부름)을 가지고 있어 
​단 하나의 단서만 주어져도 핵심을 정확하게 짚으며 동시에 모든 것을 파악해 낼 수 있으며 말하는 사람이 말하지 않는 것, 심지어 말하는 사람 조차 생각 못한 것을 파악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저와 대화를 하는 고객들로부터 다른 사람들은 10개를 말해줘도 3개밖에 못 알아듣는데 허 대표는 한 분야에서 수십년간 일했던 자신도 생각하지 못했던 15개 이상을 곧바로 말해준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 실제로 '다른 사람들은 10개를 말해도 3개밖에 못 알아듣는데 한 분야에서 수십년간 일했던 자신도 생각하지도 못했던 15개를 말한다'라는 말은 저에게 컨설팅을 맡겼던 대표님께서 5년간 1년에 수십 명의 직원을 바꿔도 되지 않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해 수십 군데의 업체와 미팅했음에도 마지막에 단 2시간만의 대화로 왜 저를 선택했는지 프로젝트가 끝나고 매출이 크게 오른 뒤 식사자리에서 제게 해주셨던 말입니다. 이는 저와 만나 대화를 나눠보면 무슨 얘긴지 직접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목표에 이르는 가장 빠른 길을 아는, 그래서 목표를 가장 빨리 달성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어떤 목표든 원하는 시간에 이루고 성공할 수 있는 성공결정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그러한 성공결정능력으로,

저는 여러분에게,

어렵고 복잡한 기존의 마케팅을 건너뛰고도 쉽고 빠르게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마케팅'에 대한 개념과 방법에 대해 제대로 알려드리고 10년 이상 준비하여 완성된 시스템까지 제공해 드림으로써 최단기간내 판매와 사업의 승부를 볼 수 있도록 본격적인 전략마케팅 시대를 열겠습니다!

​전략이란 '어떤 목적이든지 그 목적을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하는데 동원되는 모든 방법과 기술'을 말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전략을 한 마디로 말하면 전략이란 곧 효율을 말합니다.

그래서 전략마케팅이란 곧 효율을 추구하는 마케팅을 말하며, 효율 중에서도 극효율을 추구하게 되면 마케팅에 대한 시간과 돈을 거의 투자하지 않고도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사람보다도 훨씬 쉽고 빠르게 고객과 매출을 늘릴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그러한 극효율을 추구하는 셀러를 저는, 마케팅을 몰라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마케팅을 배우고 열심히 하는 사람도다 더 쉽고 빠르게 돈을 잘 버는 '매직셀러'라고 부릅니다.

본 홈페이지에서 저는 마케팅의 극효율을 추구하는 전략마케팅의 개념과 방법 뿐만 아니라 시스템까지 제시하여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하지 않아도 마케팅을 열심히 배우고 열심히 하는 사람보다 돈을 더 쉽고 빠르게 버는 매직셀러가 될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또한 좁디 좁은 국내셀러에서 머물지 않고 훨씬 넓고 큰 세계인 글로벌셀러로 곧바로 도약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겠습니다. 나아가 단, 하나의 업체를 운영하는 대표가 아닌 수십 개의 회사를 운영하는 멀티.사업가가 빠르게 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겠습니다.

<허경수/마케팅코드 대표/'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상위 0.01%를 만드는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개발, 이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는 그간의 노하우를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trs22222@hanmail.net / 010-2491-4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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