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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피와 내용을 바꾼다고 매출이 오를까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어야 진짜 상세페이지 컨설팅!
작성자 : 마법사
등록날짜 : 2024.01.15 16:58
431   
캣콘매직 상세페이지 빅 컨설팅을 통해

단순히 카피와 내용을 바꾸는 정도가 아닌,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끝낼 수 있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쇼핑몰.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경쟁자(업체)를 압도하는 완전히 새롭고 독자적인 아이템전략, 판매전략, 고객전략이 수립됩니다.

아이템이 가진 핵심가치(본질적 가치)를 파악한 뒤 아이템이 가진 핵심가치(본질적 가치)를 전할 대상인 고객을 명확히 정의하고  정의한 고객을 가장 쉽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는 경쟁업체가 도저히 따라하기 어려운 고유하면서도 완전히 독자적인 1고객확보전략이 수립됩니다.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압도적인 승기를 잡는 2컨셉이 만들어집니다.

한번 보면 절대로 잊지 못하는 3슬로건이 만들어집니다.

입에 착 붙을 만큼 어감이 좋으면서도 모든 가치를 함축적으로 품고 있고, 직관적이고, 가슴 속에 파고들며, 오랫동안 머리와 가슴 속에 남는 4브랜딩이 만들어집니다.

유행어를 맹목적으로 따라 하는 상투적인 카피가 아닌 센스와 위트가 넘치고 세련되면서도 아이템의 핵심가치(본질적 가치)를 제대로 드러내는 5카피가 만들어집니다.


고객의 잠재의식까지 침투하여 작용하는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통해 고객이 거부하지 못하며,

모든 마케팅전략이 융합 및 연결되어 강력하게 작용하면서 모든 마케팅 문제와 고민을 근본적으로 끝낼 수 있는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초강력 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활용하여 나이가 어린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술에 취한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제품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봐도 곧바로 이해되게, 심지어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제품이라 해도 누가 봐도 곧바로 이해되도록 쉽고 명확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직관적으로 풀어내며, 리듬감과 탄력감이 느껴지며 생동감 있으면서도 끝까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이어지는 흐름호기심의 끈을 마지막까지 놓지 못하도록 만드는 내용과 구성을 통해 한 번 읽기 시작하면 중간에 멈추지 않고 예스(yes)를 연발하며 끝까지 술술 읽어 내려가도록 만듭니다.

또한, 단 몇 초 만에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며 빠른 속도로 대충 훑어봐도 한 순간에 상세페이지 전체 내용의 골자와 중요 포인트가 정리되면서 아이템의 핵심가치와 전략적 포인트가 강력하게 기억되고 각인되도록 만들어 경쟁사 홈페이지를 가더라도 다시 돌아오게 만들고 경쟁사 홈페이지를 먼저 방문하고 오더라도 제가 만든 상세페이지에서 구매결정을 내리게 만듭니다.

더하여 내용과 구성이 요란스럽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다가가며 나아가 고객의 잠재의식까지 침투하여 작용하는 다양한 전략적 장치를 통해 고객이 반응하게 만드는 수준을 넘어 감응하게 만들어 그래서 상세페이지를 보는 순간 ‘바로 여기였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구매하게 만들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열렬히 입소문까지 내주는 충성고객이 되도록 만듭니다.

나아가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각종 광고 등의 유입마케팅 전략과 B2B 제안 전략까지 녹여내며 동시에 상세페이지의 부분과 전체, 쇼핑몰.홈페이지 전체, 블로그, 유튜브, 각종 광고, B2B 제안까지 서로 하나의 통일된 체계 속에서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만들어, 블로그, 유튜브, 각종 광고, B2B 제안을 하면 구매설득의 효과가 매우 높아지며, 쇼핑몰.홈페이지 운영만으로도 저절로 쇼핑몰.홈페이지가 활성화될 뿐 아니라 블로그나 유튜브와 같은 유입 마케팅 채널까지 활성화되어 저절로 고객이 늘어나고 매출이 극대화됩니다.

이렇게 캣콘매직 빅 컨설팅을 통해 만드는 쇼핑몰.홈페이지는,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보여주고 설명하는 쇼핑몰.홈페이지가 아니라 브랜딩, 핵심가치, 컨셉,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영업전략, 유입마케팅전략, 융합마케팅전략, B2B 제안 전략 등 모든 가치와 전략이 녹아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강력하게 작용하며 체계적으로 힘을 발휘하는 쇼핑몰.홈페이지로, 광고 및 홍보에 필요한 풍부한 마케팅 컨텐츠 소스까지 들어 있어, 쇼핑몰.홈페이지 하나에서 모든 마케팅이 시작되고 쇼핑몰.홈페이지 하나로 모든 마케팅이 끝납니다.

그리고 저는 이러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판매페이지를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판매페이지라고 부릅니다.

강의와 상담을 위해 저를 찾아온 분들이 마케터를 채용해도 마케팅 성과가 잘 나오지 않는다고 하소연을 하곤 하는데 그 이유는 이러한 모든 가치와 전략이 융합되고 체계적으로 연결되어 작용하면서 큰 힘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마케팅 컨텐츠 소스가 들어있는 메타판매체계가 제대로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메타판매체계가 제대로 구축된 쇼핑몰.홈페이지는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곧바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전략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쇼핑몰.홈페이지로  모든 마케팅 문제와 고민을 근본적으로 단숨에 끝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준비되고
진행되나요?

과정의 차별성 1
먼저 아이템에 대한 공부부터 시작합니다.

과정의 차별성 2
모든 것을 검토합니다.

과정의 차별성 3
책상머리 기획이 아닌, 철저한 현장조사로 검색에서는 얻을 수 없는 전략적 단서를 찾아냅니다.

과정의 차별성 4
하루 최소 8시간, 3개월 이상 압도적인 시간 투자가 이뤄집니다.

과정의 차별성 5
모든 진행과정이 실시간으로 공개됩니다.

과정의 차별성 6
마침표 하나까지도 신경쓰는 초미세 현미경 기획, 마지막 순간까지 치열하게 진행됩니다.



결과물에서 드러나는
진짜 실력의 차이

그동안 컨설팅을 받아 보신 적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기대와는 다르게 실망감만 컸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 아이템이 안 좋아서 컨설팅을 받아도 소용이 없는 것은 아닌지 고민도 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닙니다. 아이템이 안 좋아서가 아니라 제대로 풀어줄 사람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대부분의 분들이 정말로 누가 일을 제대로 하는지 판단하지 못할 것입니다. 말로는 전부다 전문가이고 대단한 사람들 같고 보여주는 사례도 보면 정말 능력이 있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막상 일을 시켜보면 99%의 확률로 왜 다른 사람 일은 잘 해주는데 내 일은 기대만큼 못해주나 하는 현타를 반드시 겪게 됩니다. 진실은 다른 사람 일은 잘 해주는데 당신 것만 못해주는 것이 아니라 원래 제대로 못하는 사람입니다.

가끔 문의 올 때 잠시 대화하다 보면 제대로 일해 줄 사람을 못 알아보고 말로만 전문가인척 하는 사람들에게 또 당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말로 전문가인척 하는 사람들과 진짜 능력자의 결정적 차이는 실제로 일을 진행했을 때 알게 됩니다.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사람부터 제대로 찾으세요. 그러려면 당신 스스로 제대로 일할 수 있는 가치와 역량이 있는 사람을 알아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실 일을 시켜보기 전엔 정말로 누가 잘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말로만 전문가인 사람들이 득실대고 있고 저마다 전문가로 그럴듯하게 포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대로 일해 줄 수 있는 가치와 역량을 가진 사람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인척 행세하는 사람들의 수법을 또다시 분간하지 못해 그런 사람들에게 비용을 들여 일을 맡긴다면 선택은 결국 본인이 하신 것이니 본인 탓을 하셔야 합니다.

능력의 차별성 1 - 이렇게 검증하세요
마케팅 전문강사는 피하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2 - 이렇게 검증하세요
기존의 보여주는 사례를 너무 믿지 마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3 - 이렇게 검증하세요
순수하게 기획력 만으로 마케팅을 풀어내는 사람을 찾으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4 - 이렇게 검증하세요
모든 기획을 두루 섭렵한 사람을 찾으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5 - 이렇게 검증하세요
학벌을 절대로 무시하지 마세요

☞자세히보기 

능력의​ 차별성 6 - 이렇게 검증하세요
성격과 기질이 결과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컨설팅이 끝나면 나오는
고객의 실제 반응,
그리고 이어지는 제안들

“이 정도 수준일 줄은
몰랐습니다!”

컨설팅이 끝나고 나서 미팅을 통해 결과물을 보여드리면 항상 듣는 말입니다. 미팅을 통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잔금을 받고나서 작업 파일을 넘겨드리는데 단 한 번도 미팅 당일 잔금을 지급 받지 못한 적이 없습니다.

만일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지 않았거나 수정사항이 있었다면 잔금을 받지 못하거나 바로 지급받지 못할 것입니다.

오히려 너무나 마음에 들어 작업 파일을 빨리 받고 싶어 미팅이 끝나자마자 그 자리에서 곧바로 잔금을 입금해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이건 전문가가 만든 거라서 제가 감히 말할 능력이 안됩니다.”
작업 결과물을 받고 나서 의뢰인은 작업 결과물을 다른 전문가에게도 보여주며 의견을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해당 전문가가 하는 말이라고 의뢰인이 해주는 얘기입니다.

“저랑 같이 일하시죠”
컨설팅이 끝난 후 의뢰인으로부터 항상 듣는 얘기입니다.

* 연 매출 수백억 이상 하는 업체의 대표님이 컨설팅이 끝난 후 1년 연봉이 어느 정도인지 물어보신 뒤 1년 연봉에 해당되는 금액을 매달 나눠서 줄테니 1년 동안 아무 일도 할 필요 없이 푹 쉰 뒤 이후부터 함께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소싱하여 판매하자는 제안을 받은 적도 있는데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만나는 분들 중 사실인지 가끔씩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 보관하고 있는 제안 메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을 진행하는 일이 많아 대부분 거절합니다.



캣콘매직 빅 컨설팅
놀라게 되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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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드OOOO 대표
김희O님

홈페이지를 이 정도까지 퍼펙트하게 만들 줄은 정말로 몰랐고요, 수많은 마케팅강의를 듣고 직접 해보기도 하고 직원을 써보기도 하고 컨설턴트에게 맡기기도 했지만 매번 이게 다가 아닐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물론, 요즘 유행하는 챗지피티 마케팅 글쓰기 교육에 참가해 공부도 하고 연구도 했지만 지금까지 강의, 컨설턴트, 챗지피티 등을 통해 만든 상세페이지와는 수준과 차원이 다른, 아니 기존의 강의, 컨설팅, 챗지피티로는 절대로 불가능한 컨설팅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물리치료사 경력 15년 이상이고 의학관련 교육을 10년이상 들었던 저도 생각하거나 만들지 못한 내용이 만들어졌고 최소 의대를 졸업해야 가능한 수준의 내용을 몇 개월만에 만드시는 것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허경수 대표님이 하는 컨설팅 정도의 수준은 마케팅지식 좀 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이고 어려운 아이템이라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뛰어난 학습능력과 인지능력 자체가 있어야 가능하다는 것도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몇 개월 동안 방대한 양의 자료를 수집 및 검토하고 마지막까지 잠도 제대로 못자며 치열하게 진행하시는 모습에 컨설팅 결과물이 좋을 것이란 생각은 물론이고 오히려 쓰러지지 않으실까 걱정이 될 정도였습니다.

정말로 결벽증 정도의 일에 대한 완벽성, 제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한 모든 부담감을 그대로 안고 진행하는 진정성과 책임감, 자면서 꿈을 꾸면서도 일을 하는 지독함, 뛰어난 인지능력과 학습능력, 타고난 전략구상 능력과 글쓰기 능력 등 모든 것이 어우러진 능력이 발휘되어야 비로소 이런 수준의 결과물이 나온다는 것과 그동안 다른 강사와 컨설턴트를 만나도 왜 제대로 되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컨설팅 과정이 모두 끝난후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의료업계 15년 이상의 저 조차도 제대로 하지 못한 기존의 부족한 이론을 보완하여 만들어 주셨고 기존보다 더 명확하고 직관적이고 차원 높고 끌리고 경쟁업체를 압도하며 더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확장된 ​컨셉과 브랜딩이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상세페이지를 보면 첫부분부터 보지 않을 수 없으며 자연스럽게 물흐르듯 계속해서 읽어나가게 되고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자신도 모르게 제품의 핵심가치와 차별성이 각인되며 사지 않을 수 없게, 쉽고 간결하면서도 뻔하지 않게,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하게 고객을 이끌도록 부분과 전체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상세페이지 이외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각종 컨텐츠와 광고와 마케팅, 제안까지도 연결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상세페이지, 레이아웃 페이지, 각종 메뉴 페이지 등 고객이 홈페이지 어디에서 접근하든 일단 클릭하게 만들고 목적 페이지로 도달하면 곳곳에 뻔하지 않으면서도 딱 들어맞으며 고객의 심리를 파고들며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 문장, 카피, 단어들이 고객의 심리 기저에서부터​ 자극하여 읽게 만들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단단하게 압박하며 구매로 몰아가는 오래전부터 최면마케터로 불리던 대표님의 탁월한 능력이 정말로 제대로 느껴지는 내용과 구성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어, 문장, 카피, 마침표와 쉼표, 느낌표 하나까지 신경쓰는 초미세 현미경 작업을 통해 내용이 섬세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짜깁기 느낌이 나는 기존 상세페이지와는 달리 모든 요소들이 전략적으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구성되었습니다.

기존에도 그래도 5년동안 강의도 듣고 직원과 컨설턴트에게 맡기며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해왔기에 어느 정도 보완되는 수준일거라 생각했는데 기존 내용은 10% 정도에 불과하고 90%이상의 내용들이 완전히 새롭게 탄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마케팅에 사용할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대로된 컨텐츠들이 풍부하게 만들어지면서 그동안 왜 마케터를 써도 효과가 없었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꼼꼼하고 섬세하며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컨설팅 진행시스템은 다른 시중의 일반 컨설턴트와 상당한 차이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상세페이지와 홈페이지가 제대로 만들어지니 제안서도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되었고 덕분에 국내 매출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문의도 크게 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제품에 대한 제 생각보다 훨씬 많은 가치를 찾아주셨고 앞으로의 판매와 마케팅에 대한 발판을 완전히 제대로 만들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보통 직원이나 외부에 일을 맡기면 기대와는 달리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컨설팅을 진행하는 허경수 대표님이 만들면 애초에 여러분이 기대하던 수준보다 높은 수준의 눈을 가지고 일을 하시는 분이라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놀라운 정도로 만들어지기에 잘 만들어졌다의 정도가 아니라 와! 어떻게 이렇게까지? 하는 정도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멀리 가지 않고 컨설팅 진행후 일주일만 지나도 아시게 되실 것입니다.
혹시나 하는 불안감이 모두 사라지고 웬지 이번에는 일이 제대로 기대한 대로 잘 될 거라는 것을요.
컨설팅을 진행하는 동안 일을 제대로 잘 하는 법에 대해서도 대표님께 많이 배우는 별도의 수확도 있었습니다.

*컨설팅이 진행하는 동안 제가 경험한 컨설팅을 진행하신 허경수 대표님은 아이템전략, 고객전략, 판매전략, 복잡계 설계, 직관, 아이디어, 고객심리, 인지 및 이해능력, 표현력, 카피 등 모든 것을 꼭대기에서 아우르는 국내 거의 유일한 전문가로 본 컨설팅 리뷰는 워낙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표현하지 않는 대표님의 능력이 아까워 최소한이라도 좀 표현하시라는 차원에서 제 리뷰를 꼭 넣어달라고 오히려 제가 자발적으로 부탁해서 남긴 리뷰입니다.



누가 진행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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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

고려대

마케팅코드 대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저자

'상위 0.01% 마케팅전문가그룹 엑소(Exo)' 의장

최초로 구매전환율이라는 용어와 개념 사용.

최초로 사람들이 사지 않은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이론으로 설명.

최초로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캣콘매직 이론 정립.

최초로 쇼핑몰, 홈페이지, 각종 광고 및 마케팅 대한 분석 및 진단 기준 제시.

최초로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서비스 시작.

우리나라 구매전환마케팅의 오리진(origin).


인터넷 쇼핑몰이 막 등장하던 시기부터 커뮤니티에서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 만들고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최면마케터로 불림.


최초로 사람들이 제품을 사지 않는 이유를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이론’으로 설명.


우리나라 구매설득전략 분야의 오리진(origin)으로서 구매설득전략 분야를 최초로 연구 및 시작하였고 깊은 수준의 경지를 경험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독자적으로 터득한 고객설득원리와 방법을 체계적으로 검증 및 정리하여 캣콘매직 이론으로 정립.


캣콘매직 이론 정립 전후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 준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여 최소의 광고와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 성공.


다양한 분야의 기획을 두루 섭렵하여 ‘기획’자가 들어간 기획은 어떤 기획이든 가능한 전천후 기획자이며, 남들이 잘 보지 못하는 부분, 내용, 전략을 생각해내어 마케팅과 판매, 영업, 비즈니스의 목표를 단기간내 달성하는 전략기획자이자, 직접 광고와 홍보를 거의 하지 않고도 목표를 달성할 정도의 극효율 마케팅을 추구하여 최소의 광고와 잘 만든 판매페이지 하나로 모든 마케팅 문제를 끝내도록 만드는 전략마케팅 전문가로, 시중의 어렵고 복잡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곧바로 높은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리게 만듦으로써 어렵고 복잡한 마케팅 문제를 단기간에 근본적으로 끝내는 전략마케팅에 대한 개념, 방법, 시스템을 확립하고 제시.


쇼핑몰.홈페이지, 판매, 광고, 영업, 제안, 마케팅 글쓰기 등 고객설득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보통 사람도 저자와 같은 고객설득능력을 갖추도록 만들어 주는 마법사과정 등 독자적으로 개발한 다수의 교육 프로그램 진행.


크몽, 패스트 캠퍼스 등 국내 유수의 교육 플랫폼 업체들로부터 개별 판매자가 아닌 본사 합작 교육 프로그램 제안을 비롯, 강의와 상담 및 컨설팅으로 만나는 CEO들로부터 ‘해결사’라 불리며 좋은 조건으로 사업 파트너가 되어달라는 러브콜을 자주 받음에도 고사하는 남들이 보기에는 미스테리한 면모도 가지고 있으나 사실은 개인적인 프로젝트로 바빠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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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은

신청해 주세요


1. 오픈하자 마자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2. 단, 한 번의 광고로도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3. 광고나 홍보로도 올라가지 않는 매출이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4. 광고나 홍보로 올리기 어려운 매출이 쉽게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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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순히 매출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사업자체가 경쟁력있는 사업으로 바뀌며 고객과 매출이 근본적으로 늘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11. 경쟁자와 경쟁업체를 압도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12. 아이템의 브랜드 가치가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13. 쇼핑몰, 홈페이지, 비즈니스의 자산가치가 올라가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14. 단 하나의 쇼핑몰.홈페이지가 아닌 여러 개의 쇼핑몰.홈페이지를 빠르게 키워나갈 수 있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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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대로 된 기획이 어떤 것인지 확실하게 경험하고 기대에 완벽히 부합하는 고퀄리티의 제대로 된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분


3. 기존 강사, 컨설턴트, 직원에게 실망하시거나 잘한다는 곳에 맡겨도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누구에게 시켜도 만족하지 못하신 분


4. 홈페이지 고민을 완전히 끝내고 더이상 수정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만들고 싶은 분


5. 경쟁업체와 확고하고 압도적인 차이를 가진 모든 마케팅이 융합된 메타판매체계가 구축된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분

 

6. 특히 마케팅강사, 컨설턴트를 모두 써보고 수십명의 직원을 모두 써본 규모 있는 업체는 무조건 연락주세요. 그동안 아무리 많은 비용과 전문인력을 투입한 했어도 더 확실한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런 분은 반드시!


1.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공식이 제대로 구현되어 저절로 방문객이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분


2. 폭발적 유입을 부르는 '메타연결기능' + 강력한 '구매설득기능' + Ai '자동화 구매설득기능'으로 홈페이지 하나로 마케팅을 끝내는 국내유일 쇼핑몰.홈페이지 솔루션, 미라클스토어의 기능을 적용한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분


미라클 스토어 자세히보기

 



누구도 손 댈 수 없을 정도의 완성도,

더 이상 바꾸거나 손대지 않아도 될 정도의

퍼펙트한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분은 무조건!


저는 어렸을 때 당시 대세였던 일본 애니매이션을 볼 때마다 어떻게 저렇게까지 만들 수 있을까 놀라워하며 무엇이든 저렇게 만들면 안될 수가 있을까란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런 어렸을 적의 경험이 가치관이 되어 저는 일을 할 때마다 단순히 잘 만든다는 생각이 아니라 완벽한 예술작품을 만드는 정도의 경지를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컨설팅 작업의 결과물이 고객의 맘에 드는 것은 저에게 이제 시시한 일입니다. 캣콘매직 상세페이지 빅 컨설팅이 만드는 홈페이지는 잘 만드는 정도가 아닌 예술적 경지의 완벽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현실적인 목표로,

 

그런 에술적 경지의 완벽한 수준의 홈페이지는,

한 번 만들어 놓으면 10년 이상을 바꾸지 않고도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활성화되며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홈페이지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10년 이상을 내다보고 만드는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완성한 프로세스와 타고난 경험과 직관력(슈퍼마케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만든 홈페이지는 그 어떤 누가 와도 이의를 달지 못하며 손도 대지 못합니다.

너무나 완전해서 조금이라도 바꾸면 오히려 망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컨설팅이 끝나면 의뢰인은 다른 전문가에게도 잘 된 것인지 평가를 부탁하는데 전문가가 만든 것이라 더 이상 자신이 고칠 수 없다는 대답을 듣는다는 얘기를 의뢰인으로부터 항상 듣습니다. 

 

그래서 컨설팅을 시작할 땐 기대가 높지만 결과를 보면 실망만 가득한 시중 컨설팅과는 달리 캣콘매직 상세페이지 빅컨설팅은 끝났을 때 오히려 극렬할 정도의 칭찬과 각종 파트너 제안을 받습니다.

 

물은 100도에서 끓습니다. 99도로는 아무리 끓여봐야 절대 끓지 않습니다. 괜히 시간과 연료만 낭비할 뿐입니다. 끓인 라면은 먹어보지도 못한 채 말입니다.

 

수백, 수천명의 병사보다 제대로 된 한 명의 뛰어난 전략가가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것을 역사에서 수도 없이 목도해 왔듯, 99도의 화력을 가진 직원, 컨설턴트, 전문가 수십명을 모아 놓고도, 10년을 매달려도 하지 못했던, 어디에서 누구에게서도 하지 못했던, 그리고 앞으로도 그 어떤 누구도 하지 못하는 제대로 된 내용을 100도의 화력으로 몇 개월안에 한 번에 확고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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